듣다! 베네데타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입니다.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베네데타에 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상대 팀에서 이 한 명의 영웅의 존재에 압도될 때 베네데타의 영웅 카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이 베네데타를 사용할 때 게임에서 베네데타 최고의 카운터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암살자 역할을 가진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자신이 가진 속도로 압도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실제로 그것을 마스터한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때 게임에서 훨씬 더 위험합니다.

이 영웅은 또한 올바른 아이템 빌드로 게임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 변경 팁, 새벽의 땅을 마스터하세요!

그러나 여전히 능력을 가진 많은 영웅이 있으며 이들을 Benedett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Benedetta의 움직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베네데타의 카운터 영웅으로 추천하는 영웅은 누구일까요? 리뷰를 확인하세요.

베네데타 최고의 카운터 영웅

새벽의 땅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네데타 최고의 카운터 영웅은 최소 3명입니다. 이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렸다.

다음은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베네데타 카운터 영웅 3명입니다.

하리스

베네데타의 카운터 영웅

베네데타의 카운터로 가장 적합하다고 알려진 첫 번째 영웅은 하리스다. Harith는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시브 – 주요 통찰력

Harit은 자신이 받는 Crowd Control 시간을 근처에 있는 상대 수의 최대 45%까지 줄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던 열쇠로부터 지식을 얻었기 때문이다.

스킬 1 – 싱크로 분열

Harith는 반대 방향으로 자신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Synchro Fission을 발동하여 145(+ 총 마법 공격력의 70%)(마법 피해)를 줍니다.

하리스와 그의 그림자가 하나가 되면 폭발이 발생하여 해당 지역의 적 영웅들에게 435(+21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부여합니다.

스킬 2 - 크로노 대시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하리스가 특정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그러면 자신과 가까운 상대 영웅의 마법공격력을 빼앗는다.

이렇게 하면 Harith는 일반 공격을 증가시키고 최대 150(+120% Total Magic Power)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습니다.

얼티밋 스킬 - 에이지 오브 포스

Harit은 열쇠를 사용하여 Zaman Force를 소환합니다. 하리스 2차 스킬의 콜다운은 다차원의 균열이 존재할 때 4초간 감소합니다.

다차원 균열은 또한 잠시 동안 상대 영웅의 속도를 최대 35%까지 늦춥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6인, 팀 포메이션을 완성하세요!

카자

다음 영웅은 카자입니다. Kaja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Benedetta의 카운터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뱅뱅.

그렇다면 카자의 능력은?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시브 스킬 - 분노 제재

Kaja의 이동 속도는 적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때 40% 증가합니다. 그러면 1초 이내에 급격히 감소합니다.

Kaja를 사용할 때 이 효과는 1초마다 발동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 질서의 반지

이 스킬을 사용하면 Kaja가 확장 가능한 Ringed Electric Blade를 발행합니다. 그런 다음 그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Kaja는 공격한 적 영웅에게 135(+7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부여합니다. 이로 인해 1초에 최대 30%까지 속도가 느려집니다.

기술 2- 번개 폭탄

스킬 2 Kaja 즉 번개 폭탄. 사용 시 파이터 역할을 맡은 영웅이 지정된 상대 영웅을 향해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경로를 따라 3개의 번개 폭탄을 남깁니다.

번개 폭탄은 상대 영웅에게 맞으면 폭발합니다. 그러면 200(+8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줍니다.

얼티밋 스킬 - 신의 심판

이 기술을 사용하면 Kaja가 끌어올려 상대를 Disbale합니다. Kaja는 잃어버린 적 영웅의 마법 저항력도 흡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lita Mobile Legends Hero의 장점, 적을 기절시키는 최고의 탱크

완완

Wanwan 플레이 팁

Wanwan은 Benedetta의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한 영웅이라고합니다. Wanwa는 게임에서 여러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그녀를 Benedetta의 카운터로 사용하려면 Wanwan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Wanwan의 기술에 대한 설명입니다.

패시브 스킬 – 타이거 페이스

완완은 상대의 영웅을 공격한 후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데미지를 피하고 상대방의 영웅에게 찌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 제비의 길

Wanwan은 Crowd Control의 영향을 받는 상대 팀의 영웅을 만드는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Fire Swallow가 그에게 돌아올 때 상대의 약점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꽃의 바늘

이 기술을 사용하면 Wanwan은 자신의 모든 Crowd Control 효과를 제거합니다. 이 능력은 게임에서 Wanwan의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당나라 석궁

Wanwan은 이 기술을 사용할 때 그녀가 가진 석궁을 활성화합니다. 그리고 2.5초 동안 상대를 향해 화살을 쏜다. 이 화살은 60(+4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면 대상이 다른 영웅에게 이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석궁을 활성화하는 데 추가로 1초가 주어집니다. 그 외에도 Wawan의 공격 속도도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