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링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암살자, 영웅 링에 대항하여 그를 높은 말에서 떨어뜨릴 수 있는 특정 영웅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랭크 플레이에서 Ling을 금지했지만 그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암살자의 주요 임무는 상대의 후방 라인, 특히 명사수와 마법사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MLBB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역할 중 하나인 암살자는 게임을 만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이 패치에서 Ling은 Finch Poise가 벽을 넘어 이동할 수 있게 하여 그를 매우 민첩한 영웅으로 만들기 때문에 계속해서 최고 수준의 암살자입니다.

손상을 위해 Ling은 2.5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Defiant Sword를 사용합니다. 그의 궁극기 Tempest of Blade와 함께 그의 목표물은 보통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집니다.

그러나 완벽한 영웅은 없으며 Ling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Ling입니다.

히어로 카운터링 MLBB 일람

카자

영웅 카운터 링

Ling이 벽에 붙어 있어도 Ring of Order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서포트 파이터 영웅이며, 슬로우 효과로 인해 기동성이 저하됩니다.

게다가 신의 심판은 Ling의 선수들에게 악몽이었습니다. 이 스킬에 한 번 맞으면 링이 제자리에 고정되어 폭발하기 때문입니다.

카자는 게임 초반에도 큰 데미지와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시작되면 그를 야만적으로 만들 수 있는 Kaja의 장점입니다.

이런 장점 덕분에 카자는 초반에 쉽게 지지 않고 상대를 쉽게 괴롭힐 수 있다.

루비

영웅 카운터 링

Ruby는 자신의 차선에서 Ling을 멈추고 카운터 영웅이 될 수있는 전투기입니다. 그는 그것을 벽에서 떼어내어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데미지는 확실히 내구도가 낮은 링이 체감하게 됩니다.

그녀의 궁극적인 주문 I'm Offended! Ling 사용자가 Ruby를 다룰 때 주의해야 하는 두 번째 이유인 또 다른 견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팀을 운반하는 데 의존할 수 없습니다. 루비는 게임 초반에 데미지가 크지 않고 상대의 핵심 영웅을 빠르게 죽이지 못하고 버스트 데미지가 크지 않고 스플릿 푸시와 솔로로드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민시타르

영웅 카운터 링

Ling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Minsitthar입니다. Minsitthar는 Ling을 포함한 암살자와 싸우도록 설계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역학 때문에 자연 카운터로 이해됩니다.

Spear of Glory는 벽 위에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1초 동안 기절시키고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그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실드 어썰트와 결합하여 Minsitthar는 항상 Ling의 카운터 영웅이 되기 위해 잘 거래될 것입니다.

이 영웅 중 하나를 마스터하면 암살자는 더 이상 Land Of Dawn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쿠프라

영웅 카운터 링

아시다시피 Khufra는 Ling을 포함하여 Fanny, Gun 또는 Hayabusa에 관계없이 모든 암살자를 Khufra에 의해 쉽게 제지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영웅입니다.

쿠프라가 스킬 4(바운싱 볼)를 시전하고 볼 상태가 되면 쿠프라가 벽으로 점프하는 리턴 블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Khufra가 보유한 기술을 차단하면 암살자가 기술을 수행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무력

영웅 카운터 링

Sabre는 아마도 현재 Ling에게 최고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일 것입니다. 직경 데미지가 있는 여러 사브르 속성 스킬과 공격 지역에서 쉽게 골을 넣을 수 있는 최신 스킬로.

기마 암살자는 만나기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다. 벽을 오를 때 영웅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손상 영역이 있는 스킬 1(Flying Sword)로.

적을 쉽게 유도할 수 있는 마지막 스킬(트리플 스윕)과 함께 다소 큰 데미지는 확실히 관통이나 공격에 매우 문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Ling의 영웅 카운터 5개였습니다. 이 영웅과 그가 가진 독특한 기술로 인해 기마 암살자는 시합에서 어려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