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실바나, 최강의 파이터 락!

영웅 실바나

안녕 비시거스! 히어로 실바나는 영웅 가지고 있는 전투기 마법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지고 있는 폐쇄 그리고 버스트 매우 강한.

실바나가 강한 이유는 어떤 영웅이든 가둘 수 있는 궁극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유동성 반격을 가할 만큼 충분히 높은 영웅 실바나. 그 외에도 영웅 실바나는 매우 강력한 솔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실바나도 있다 생활 도둑질 매우 높고 히트하지 않는 조건으로 승리하기 쉽습니다. 군중 통제. 영웅 실바나(Silvana)는 다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부업 몇몇에게는 짓다 심지어 그는 청소를 잘하는 것으로도 유명했어요 크립 빠르게.

영웅 실바나의 추천 빌드 아이템

빌드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약해집니다 짓다. 빌드 적합 영웅 실바나는 워리어 부츠, 응축된 에너지, 천상의 깃털, 오라클, 그리고 불사.

빌드 첫째, 즉 워리어 부츠 추가하다 이동 속도 +22를 추가합니다. 물리방어. 집중된 에너지, 짓다 +70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700 휴대전화, 또한 +25% 속성도 있습니다. 마법의 생명강탈.

귀하의 주요 기술은 무엇입니까? 그래도?

패시브 스킬 Silvana 즉, 소유 나이티스 리졸브 그것이 강화하는 것 영웅의 기본 공격 실바나, 줄여라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목표를 3~6으로 늘리고 손상 영웅 실바나는 30%입니다.

하늘의 깃털 +65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30% 공격 속도 +5% 이동 속도. 그 다음에 불사 +800 HP 및 +40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리방어. 불사 이것은 할 수 있습니다 부활하다 적에게 처치되고 2초 후 HP도 15% 획득 방패 300-1000을 흡수할 수 있는 손상.

게다가 실바나는 기술 하나, 즉 코메틱 랜스 Silvana가 대상을 찌르고 150(총 +70%)을 처리합니다. 마법의 힘) 효과를 유발합니다. 충격 1초 동안. 목표물에 맞으면 기술 그것은 재사용될 수 있다 깜박임 스킬 250(총 +100%)을 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기술 즉 두 개 교살 나선 실바나가 지정된 방향으로 창을 6번 회전시킨 다음 165(총 +45)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의 힘) 상대를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게다가 동시에 Silvana는 방패 총 450(+105%)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기술 Silvana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제국의 정의 실바나가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한 후 3.5초 동안 대상을 둘러싸는 원을 만들고 350(총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의 힘), 효과를 부여 느린 1.5초 동안 40%만큼 증가한 후 200%만큼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및 80% 마법의 생명력 빼앗기. 기술-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영웅 실바나는 하나다 전투기 영웅 가지고 있는 손상 그 당시에는 큰 것 초기 게임 도 아니다 늦은 경기. 언제 초기 게임 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급 레인 의 의도로 농업 또한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상대방의 포탑을 파괴하는 동시에 팀을 돕습니다. 전쟁.

입력한 경우 늦은 경기 Silvana의 초점은 도움이 필요한 팀을 돕는 것입니다. 전쟁, 이 단계에서는 플레이해야 합니다. 바, 잠금 영웅 코어 모든 적과 싸우고 레벨을 올리세요. 파괴하기 위해 목표를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터릿 죽이고 주님.

옴보 스킬 당신이 가진 것 중 가장 치명적인 것 영웅 실바나가 처음으로 사용 기술 하나는 효과 충격 상대에게 효과를 사용한 후 사용 궁극의 기술 대상 위치로 바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사용 기술 둘과 기본 공격 죽이다 영웅 또 다른. 놓치지 마세요. 그러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우 강력한 것은 영웅 실바나는 그의 궁극기입니다. 이것은 만든다 영웅 실바나가 점프하여 적 한가운데에 착지하며, 해당 지역 중앙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사슬에 묶여 결속됩니다.

실바나는 최종 영역에 작은 영역을 생성합니다. 이 지역은 다음을 제공할 것입니다. 버프 그 효과는 농담이 아닙니다. 영웅 Silvana는 ASPD를 향상시키고 생활 도둑질 100%의.

또한 읽기: 히어로 바랏, 죽이기 힘든 공룡들!

흥미로운 권리 영웅 이 실바나? 행운을 빌어요! 여러분의 Silvana 게임이 더욱 좋아지고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경기에서 승리하여 레벨이 빠르게 올라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