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써! 2022년 최고의 MLBB 농업 영웅

로밍 ML 영웅

빨리 농사를 짓고 싶다면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에서 파밍 영웅을 위한 추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MLBB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2022.

Mobile Legends 게임은 바닥에 있어도 질리지 않는 여러 MLBB 영웅이 있는 매우 독특한 게임입니다. 이제 버스트 데미지로 작업하는 MM Mobile Legends를 제외하고 2022년 가장 빠르고 최고의 MLBB 파밍 영웅을 소개합니다.

농업은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영웅에게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런 식으로 영웅은 쉽게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22년에 더 빨라진 MLBB 파밍 영웅들을 소개합니다.

MLBB 농업 영웅 목록

더 빠른 용량을 가진 MLBB Farming Heroes 목록. 이 목록에서 가장 빠른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알아보세요.

발몬드

MLBB 농업 영웅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가장 빨리 시도할 수 있는 MLB 파밍 영웅은 발몬드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 2(사이클론 스윕)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 영웅을 빠르게 파밍하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Balmond에는 패시브 스킬(크립 또는 믹스를 죽일 경우 최대 HP를 5% 회복할 수 있는 Santhirst, 적을 죽일 수 있는 경우 최대 HP를 5% 회복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키미

MLBB 농업 영웅
키미

키미는 거북이를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물론 거북이 외에도 정글의 다른 몬스터들도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지체 없이 키미의 속임수 공격으로. 이 Hero Marksman Hybrid Mage는 정글과 농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한조

MLBB 농업 영웅
한조

마지막으로 시도할 수 있는 빠른 MLBB 파밍 영웅은 한조입니다. 이 암살자는 농사를 매우 빠르게 만들고 정글 몬스터를 몇 초 안에 죽일 수도 있습니다. 한조의 스킬 1(인술: 데몬 피스트)은 기본 공격 HP가 5만 축적되면 정글 몬스터를 삼켜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조는 민첩성도 높다. 몸을 2분할할 수 있는 궁극기, 즉 진짜 몸과 그림자 몸 때문이다. 섀도우 모드에 진입하면 한조는 상대 영웅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세 번째 스킬에서 얻을 수 있으며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프로브는 먼 곳을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은 깜박임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Hanzo는 여전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을 구입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농군

MLBB 농업 영웅
농군

시도할 수 있는 가장 빠른 파밍 영웅은 그레인저입니다. 그레인저는 몬스터나 정글 미니언에게 막대한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빠르게 파밍을 할 수 있는 마크스맨 영웅입니다.

Granger는 또한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있는 스킬 1 (Rhapsody)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Granger의 스킬은 물론 정글 몬스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1스킬 그랜저(랩소디)는 지정된 방향으로 6발의 총알을 발사하여 적에게 45(+총 물리 공격력의 70%)를 부여하고 마지막 총알에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할리

MLBB 농업 영웅
할리

다음 영웅은 할리입니다. 이 마법사/암살자는 할리가 정글에서 몬스터를 빠르게 쓸어버릴 수 있는 스킬 1(포커 트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벨 4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1스킬 할리는 3장의 카드를 전방으로 던질 수 있으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킬 1을 지시하고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대상을 죽이기만 하면 됩니다.

할리의 한 가지 스킬, 즉 (포커 트릭) 할리는 세 장의 카드를 앞으로 던져 150(+총 마법력의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Harley를 사용한 파밍도 매우 쉽습니다. 스킬 1을 지시하고 대상에 기본 공격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카리나

MLBB 농업 영웅
카리나

카리나는 주변 적들에게 막대한 마법 데미지를 줄 수 있는 2스킬(죽음의 춤)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스킬의 능력치도 정글 몬스터를 쉽고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엄청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 외에도 Karina는 기동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전쟁이나 팀 전투를 할 때 팀원 팀을 돕기 위해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이순신 게임 플레이 팁

이순신

MLBB 농업 영웅
이순신

이 영웅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순신은 패시브 스킬로 인해 초반에 빠르게 즐길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많은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크리티컬 데미지는 기본 공격으로 여러 대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순신의 패시브 스킬인 (하늘의 목소리)와 순신은 검이나 화살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으며, 각 무기 변경 시 첫 번째 공격에서는 크리티컬 데미지가 70~100% 증가하고 두 번째 공격에서는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55~70퍼센트.

하지만 아쉽게도 이 스킬을 최대화하기는 상당히 어려우며,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천천히 육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그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초기 게임에서 가장 빠른 MLBB 파밍 영웅이었습니다. 더 빨리할수록 경기에서 이길 확률이 높아지며 위의 영웅 중 하나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