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네이선과 선의 도플갱어, 누가 우월한가?

영웅 네이선 대 태양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플갱어 영웅 Nathan과 Sun과 같은 두 명의 위대한 영웅에 속합니다.

도플갱어 아직 살아있는 사람, 즉 쌍둥이가 있지만 혈연 관계가 전혀 없는 사람의 얼굴 모양입니다. 얼굴은 비슷하지만 혈연이 전혀 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용어는 도플갱어.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비슷한 용어도 있지만 얼굴만 닮은 게 아니라 몸의 모든 부분이 닮았다. 이 기회에 우리는 2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클론 또는 쌍둥이.

영웅 문제는 Nathan과 Sun입니다. 초 영웅 이들은 그들이 가진 쌍둥이와 유사합니다. 영웅 다른 역할 이것도 역시 모바일 레전드 영웅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됩니다.

나단의 영웅 스킬

다음에서는 Nathan의 영웅, 즉 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명사수 에 표시되는 상당히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게임 2021년 7월 23일에 공개된 이것. 영웅 그것은 명사수 적을 공격하고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쌍둥이가 있습니다. 손상.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해 논의됩니다 기술 Hero Nathan 소유.

기술 수동적인 (모든 것의 이론)

기술 이 영웅 Nathan이 바뀔 것입니다 기본 공격 게 될거야 마법 피해. 모든 기술 Nathan의 영웅이 적에 대해 발행하면 Nathan의 영웅은 명명된 스택을 얻습니다. 얽힘 최대 6회 중첩 가능하며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15%입니다.

기술 1 (중첩)

기술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손상 지정된 장소에서 적에게 충분히 높습니다. 기술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마법 피해 그가 Nathan의 영웅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 적에게 추가됩니다.

기술 2 (간섭)

기술 이 영웅 Nathan은 지정된 방향으로 중력을 발사합니다. 효과 기술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다시 노크 맞은 적에게 기술 이것.

그 후 Nathan의 영웅은 이 웜홀의 중심으로 적을 끌어당길 수 있는 웜홀을 발행하고 추가 제공을 제공합니다. 손상 2.4초 동안 계속해서

기술 3 (엔트로피)

궁극의 기술 여기서 Nathan의 영웅은 웜홀 문을 열고 Nathan의 영웅은 웜홀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언제 궁극의 기술 이것을 사용하면 Nathan의 쌍둥이가 웜홀 문에서 나와 Nathan의 모든 움직임을 모방합니다. Nathan의 몸과 웜홀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Nathan의 쌍둥이가 사라집니다.

그것이 Nathan이 Nathan의 움직임과 공격 스타일을 모방할 수 있는 더블을 갖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당연히 배달됩니다 손상 상대에게 추가되어 쉽게 패배합니다.

히어로 썬의 스킬

다음은 관련 설명입니다. 기술 해. 썬 자신은 영웅 원래 몸에서 한 번에 두 쌍둥이를 키울 수있는 원숭이와 비슷합니다. 그런 식으로 Sun은 쌍둥이 형제의 도움을 받아 공격을 수행합니다.

기술 수동적인 (유인원 신)

기술 Sun이 소유한 패시브, 즉 Sun과 그의 쌍둥이가 서로 가까이 있을 때 영웅 그러면 적 영웅 적은 용어로 감소합니다 물리적 방어 8%이고 이 패시브는 최대 3번까지 중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기술 이 패시브는 적을 공격하고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썬의 쌍둥이가 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끝없는 다양성)

기술 이 태양은 지정된 방향으로 지팡이를 던졌습니다. 맞으면 미니언 또는 정글 몬스터 그러면 배달됩니다 물리적 손상 250. 이 막대기가 맞으면 영웅 적군은 공격할 수 있는 Sun double을 생성합니다. 영웅 5초간 상대.

기술 2 (순간이동)

기술 이 Sun과 그의 쌍둥이는 Sun의 원래 몸이 목표로 삼은 적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180 물리적 공격 에게 영웅 표적이 된 적.

기술 3 (클론 기술)

궁극의 기술 Sun이 소유한 2명의 쌍둥이를 소환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으며 12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Sun이 소환하는 모든 더블에 대해 추가로 제공합니다. 손상 꽤 큽니다. 이것은 만든다 영웅 태양이 되었다 영웅 누구와 쌍둥이가 손상 에 비해 가장 큰 영웅 다른. 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술 영웅 그 위에는 전투를 할 쌍둥이가 있습니다.

para의 실험 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 선수 누가 두 번째로 1대1 기계적인 싸움을 했는지 영웅 위의 상황에서 수준, 양 완성도뿐만 아니라 기어 등가, Sun은 다음과 같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영웅 Nathan에 대한 승리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

이것은 Sun이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손상 나단보다 키가 크다. 주어진 태양은 파이터 영웅 그리고 나단은 영웅 막스 맨, 어느 쪽 명사수 영웅 언제 초기 게임 이 없습니다 손상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나 기계전의 승패는 단순히 승패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분석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수준, 양 ...도 아니다 기어. 높은 메커니즘과 인식 지도 우승에도 기여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서 혼란스러워! Lobster Avenger 또는 Ruinous Ravelord 스킨 세트를 선택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