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gie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빌드 디기

Hero Diggie ML은 게임의 지원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잘 커버할 수 있고 공격 스킬의 데미지도 크다.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Hero Diggie ML 자체는 현재 Mobile Legends 메타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의 성능은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할 때 여전히 상당히 좋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핵심 영웅을 덮기 위한 기술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그의 기술 중 하나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매복에 폭탄을 배치하여 지도를 여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현 메타에서 지원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기회에 Diggie ML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따라서 호기심이 많고 게임 플레이에서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은 아래 전체 리뷰를 참조하세요.

Hero Diggie ML 플레이 방법

Diggie는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서포터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이 제공하는 순전한 유틸리티는 그를 대부분의 메타 팀 구성에 적합한 우선 순위 선택으로 쉽게 만듭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할 방법을 구현함으로써 Vicigers 친구들이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다음은 팀 서포터로 그와 플레이하는 데 효과적인 팁입니다.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Hero Core에서 멀리 떨어지지 마십시오.

히어로 디기 ML
MLBB

게임 플레이에서 좋은 서포터가 되기 위해 신청해야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핵심 영웅에서 멀지 않습니다. 이는 항상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핵심 영웅에게 다가가려는 상대는 두 번 생각할 것입니다. 상대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각각의 스킬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생존

히어로 디기 ML
스킬 2

상대방이 당신의 영웅에게 접근하면 그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쫓으십시오. 상대는 움직임이 제한되며 이를 반격의 기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차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주어진 엄폐물이 최대가 되도록 하십시오.

그는 서포터 영웅이기 때문에 콤보 기술을 사용하여 전쟁 중에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군중 속으로 타임 펌프(스킬 1)를 던집니다. 그런 다음 적들이 타임 펌프 공격에서 벗어날 수 없도록 시간 예약(스킬 2)을 제거합니다.

적이 타임 펌프로 인한 기절 효과에 영향을 받았을 때 모든 팀원을 소환하여 트립(스킬 3)을 발행하여 전투를 하고 잠시 동안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팀과 함께 레인을 지키면서 시한폭탄 스킬을 활용해 마주한 크립이나 적의 피를 갚을 수도 있다. 게다가 이 스킬은 긴 기절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지도 열기

히어로 디기 ML
폴더

하나의 Diggie ML 영웅의 스킬은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지도를 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스킬 공격에서 폭탄을 배치하여 맵을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Diggie ML 영웅을 사용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지도 제어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에서는 적이 반격하면 폭발할 수 있는 폭탄을 발사합니다. 덤불 주위에 펌프를 퍼뜨려야 한다면 그곳은 일반적으로 적에게 욕을 하는 장소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함정도 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영웅 없이 펌프가 터지면 안타깝기 때문입니다.

Ulti를 사용하기 전에 적절한 순간을 확인하십시오

히어로 디기 ML
얼티

그의 궁극기에는 정화와 같은 효과가 있어 자신과 팀원을 디버프 효과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주어진 엄폐물이 최대가 되도록 적시에 이 스킬을 사용하세요.

Diggie는 그와 주변 팀에게 400/550/700(+200% 총 마법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하여 제어 효과를 해제하고 면역이 됩니다. 마지막 3초.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0.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궁극기는 기본적으로 무료 Purify입니다. 효과 범위 내의 모든 사람을 해제하고 지속 시간 동안 cc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이 스킬은 적 영웅이 군중 제어 기능으로 팀의 캐리를 노릴 때 한타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이 능력은 공격적으로나 방어적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ggie와 Angela는 종종 금지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주 죽지 마세요

히어로 디기 ML
죽이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 서포터가 되려면 잘 플레이하고 너무 많이 죽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은 물론 순자산과 손상 측면에서 팀을 불리하게 만들 것입니다.

Moba 게임에서는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포지셔닝이 중요합니다. 딱 맞도록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은 핵만이 아닙니다. 디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지원도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공격에 맞지 않도록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문제는 강력한 신체 방어력이 없다는 점이었다. 죽어도 조종할 수 있고, 상대의 행방을 찾기 위해 다른 일을 할 수는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Diggie 빌드 아이템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올바른 Diggie ML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위의 방법을 적용하면 여명의 땅에서 코어 영웅을 사용할 때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더 멋진 가이드를 보려면 VCGamers를 다시 방문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