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답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연패

게임의 많은 초보자 플레이어는 종종 연패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습니다. 당신은 그 선수 중 하나입니까? 

연패는 무슨 뜻인가요? 이 단어의 의미는 문자 그대로 일련의 패배를 의미하는 영어에서 유래했습니다. 한 문장에서 이것은 Vicigers 친구들이 연속 패배가 더 많은 연속 패배라고 결정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이 문장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며 번역하면 게임에서 연속 패배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연패는 오프라인 게임뿐 아니라 온라인 게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이 문장은 매우 광범위하며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 문장은 최근 일련의 패배 통계와 함께 MOBA 게임에서 더 자주 사용됩니다.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연패가 의미하는 용어는 순위 모드만 포함하는 것이 아닙니다. 연패가 의미하는 문장은 Magic Chess 게임 모드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연속 패배를 경험하면 일련의 패배에서 가치를 얻습니다.

다음 연속 연패는 자신뿐만 아니라 팀원들에게서도 나옵니다.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솔로 플레이로 연속 패배

연패란 여러 가지로 인해 연속적으로 패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 오류, 트롤링, 결속력 부족 등은 팀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종종 연패를 유발하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MOBA 게임에서 연패의 원인

게임 내내 하나의 영웅만 사용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승을 잃지 않고 흥분

단 하나의 영웅이나 역할에 도전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도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일련의 연패가 발생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상대에게 이용당하고 주인공이 상대에게 이용당한다면 모두가 두려워하는 조건 중 하나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제어할 수 없는 다른 영웅을 사용할 수밖에 없고 결국 패배하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세 명의 영웅을 역할로 마스터해야 합니다.

푸시 랭크를 만들기 위해 항상 메인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연승을 잃지 않도록 기대의 한 형태와 같은 다른 영웅이나 역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 독성이 있습니다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패

두 번째 이유는 독성 플레이어의 존재입니다. 독성은 모두가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나쁜 행동입니다. 유독성 행동은 이 게임에서 끊임없는 요소입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고 게임에서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푸쉬랭크를 만들다가 유독 친구를 만나면 욕설이나 욕설을 해서는 안 된다. 게임을 다시 할 수 있도록 열정과 기여를 부탁드립니다.

이 패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유독한 행동은 AFK의 친구 또는 게임을 떠나 서로를 트롤링하고 조롱하여 복수하고 결국 서로를 보고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이기적인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패

유독하고 이기적인 행동은 연속 손실을 경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탐욕이란 영웅 선택에 대한 욕심과 버프를 얻고자 하는 욕심, 다른 친구들과 나누지 않으려는 욕심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때때로 지출을 중단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플레이어의 이기적인 본성 때문에 자리를 비우거나 먹이를 주거나 트롤링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킬에만 집중하세요

연패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푸시 순위의 그림입니다.

모든 MOBA 게임, 게임 승리의 주요 목표는 더 이상 킬링 포인트가 아닌 기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물론 큰 킬 포인트는 우리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그것이 당신을 이기게 만들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이 적의 상황보다 나을 경우 계속해서 거북이나 포탑과 같은 대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르다 쉽게 강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게임 초반에 농부가 정말로 필요한 작업입니다. 분에 도달하면 숲을 분할하고 Marksman과 같은 몬스터를 꺼내 더 많은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팁, 좋은 친구를 마바르(놀기)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친한 친구를 초대하는 시간 제한.

완전한 팀일 필요는 없으며, 귀하와 귀하의 친구만 있으면 됩니다. 이러한 팁은 일련의 손실을 극복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가 좋은 게임 통계를 가지고 있다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워밍업 전에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익의 비율을 줄입니다. 워밍업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100%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사도 비효율적입니다.

게임에는 메타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이 메타는 현재 인기 있고 효과적인 전략, 아이템 또는 영웅을 말합니다. 이제 메타를 사용하여 잃을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자동으로 더 효율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위는 연패의 의미와 연패를 자주 경험하는 주된 이유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문제를 피하고 싶다면 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에서 연패할 때 이렇게 하세요. 포기하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고 다른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