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Arkane Studios 게임 5개 목록!

아르케인 게임 (6)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아르케인 스튜디오 확실히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게임 개발자 물론 이것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Arkane Studios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많은 게임을 개발하고 출시했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개발사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rkane Studios 게임을 소개합니다. 행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

아르케인 스튜디오

아르케인 게임 (7)
Arkane Studios 로고 (출처: Arkane Studios)

에 따르면 웹사이트 공식적으로 Arkane Studios는 Raphael Colantonio가 1999년 10월 1일에 설립한 비디오 게임 개발 회사로, 본사는 프랑스 리옹에 있고 지점은 미국 오스틴에 있습니다.

Arkane Studios는 매우 멋진 게임 디자인을 갖춘 RPG(롤플레잉 게임)와 액션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1999년 설립 당시 Arkane Studios는 개발에만 집중했습니다. PC 게임 매우 심층적인 스토리라인과 좋은 품질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후 2006년에 Arkane Studios는 Deus Ex 및 Thief와 같은 프로젝트에 기여한 게임 디자이너 Harvey Smith가 이끄는 텍사스 오스틴에 지점을 열었습니다.

2002년부터 Arkane Games는 첫 번째 게임으로 Arx Fatalis를 개발하여 출시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Dishnored, Prey 및 Redfall과 같은 여러 우수한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출시된 게임

다음은 Arkane Studios에서 출시한 게임 목록입니다.

  • 아크스 파탈리스(2002)
  • 마이트 앤 매직의 다크 메시아 (2006)
  • 카르마스타 (2009)
  • 디스아너드(2012)
  • 디스아너드 2 (2016)
  • 프레이 (2017)
  • 디스노어드: 아웃사이더의 죽음 (2017)
  • 울펜슈타인: 영블러드(2019)
  • 울펜슈타인: 사이버파일럿 (2019)
  • 데스루프 (2021)
  • 레드폴 (2023)
  • 마블스 블레이드(곧)

취소된 게임 출시

  • 레이븐홀름으로 돌아가기 (2007)
  • 크로싱 (2009)
  • LMNO (2010)

위에는 Arkane Studios에서 출시된 여러 게임과 취소된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들 중에서 Arkane Studios는 다양한 장르와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을 갖춘 게임을 개발했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되는 게임 개발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익성 있는 게임 개발자가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Arkane Studios 게임 목록

아르케인 게임 (8)
Arkane Studios 게임 (출처: CNC)

다음은 Arkane Studios의 역대 최고의 게임 시리즈입니다. 행은 무엇입니까? 아래 기사를 한번 살펴보세요.

디스아너드: 아웃사이더의 죽음

아르케인 게임 (4)
아웃사이더의 불명예스러운 죽음 (출처: Steam)

Arkane Studios의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는 2017년 9월 14일에 출시되고 Bathesda Softworks에서 출시된 Dishnored Death of the Outsider입니다.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는 Xbox Cloud Gaming, PlayStation 4, Microsoft Windows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된 잠입, 슈팅, 액션 어드벤처, 격투 게임 장르입니다.

스토리 라인은 현재 Meagan Foster로 알려진 Dishnored 2에 등장하는 주인공 Billie Lurk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멘토 Daud와 협력하여 Dishnored의 세계에서 신비한 힘을 가진 초자연적 존재인 'The Outsider'를 죽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는 여전히 이전 Dishnored의 요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그곳의 임무에 침투하거나 회피하거나 심지어 완료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힘을 갖게 됩니다.

물론 여기서 플레이어는 직접적인 전투 스타일을 가질 수도 있고, 다른 캐릭터와 협력할 수도 있는 전투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먹이

아르케인 게임 (5)
프레이 (출처: Steam)

Arkane Studios에서 두 번째로 좋은 게임은 Bathesda Softworks에서 2017년 4월 27일 출시한 Prey입니다.

Prey의 게임 장르는 1인칭 슈팅 게임(FPS)과 액션 어드벤처로, PlayStation 4, Microsoft Windows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및 싱글플레이어 모드와 함께 공포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야기 자체는 2032년 Talos I이라는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외계인(Thypoon)이 정거장을 공격했을 때 기억을 잃은 과학자 Morgan Yu의 역할을 맡게 되며, 당연히 실험의 미스터리를 밝혀내야 합니다. 거기서 살아남으세요.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Neuromod를 수집하고 사용해야 하며, 거기에 있는 다른 물체의 모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하여 싸우거나 싸울 수 있도록 특수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요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디오와 비주얼의 호러 요소가 곁들여져 꽤 무섭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무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데스루프

아르케인 게임 (3)
데스루프(출처: Steam)

Arkane Studios의 역대 최고의 게임으로 3위는 Bathesda Softworks가 2021년 9월 14일 출시한 Deathloop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스텔스, 타임 루프 요소를 갖춘 이 1인칭 슈팅(FPS) 장르 게임은 PlayStation 5, Microsoft Windows, Xbox X/S 및 Xbox Cloud Gaming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날짜.

이야기는 블랙리프(Blackreef)라는 가상의 섬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기억 상실증에서 막 회복되어 자신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타임 루프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깨닫는 콜트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하루 만에 "The Visionaries"라고 불리는 주요 캐릭터 8명을 죽임으로써 타임 루프를 멈추고 블랙리프를 떠나야 했습니다. 그러나 타임루프를 유지하려고 애쓰며 콜트를 찾는 여자가 있다.

게임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적의 움직임을 보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콜트는 놀라운 초자연적 능력을 갖추고 환경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나중에 능력이 향상됩니다.

이 독특한 타임 루프 개념은 특별한 도전을 제공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인도 최고의 AR/VR 게임 개발사

Arx Fatalis

Arx Fatalis
Arx Fatalis (출처: Steam)

Arkane Studios의 역대 최고의 게임 4위는 JoWooD Productions에서 2002년 6월 28일 출시한 Arx Fatalis입니다.

Arx Fatalis는 게임 장르에서 Arkane Studios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RPG (롤플레잉 게임) 액션 어드벤처, 퍼즐 기반 전투 및 1인칭 슈팅 게임(FPS)이 Microsoft Windows, Linux, Xbox, FreeBSD 및 Mac OS Classi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토리 자체는 지하 배경을 배경으로 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지하에 갇힌 주인공이 되어 모험을 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는 적과 마주할 때 마법과 함께 무기를 사용하는 실시간 전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게임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여러 미션과 퍼즐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무서운 오디오를 동반하여 플레이어에게 긴장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마이트 앤 매직의 다크 메시아

마이트 앤 매직의 다크 메시아
마이트 앤 매직의 다크 메시아(출처: IGN)

Arkane Studios의 마지막 최고의 게임은 2006년 10월 24일 Ubisoft에서 출시된 Dark Messiah of Might and Magic입니다.

다크 메시아 오브 마이트 앤 매직(Dark Messiah of Might and Magic)은 RPG(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가미된 액션 어드벤처 및 1인칭 슈팅(FPS) 장르입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으며 Xbox 360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Sareth, 즉 'The Skull of Shadows'라는 강력한 유물을 원래 소유자에게 돌려주는 마법사의 견습생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검, 화살, 마법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싸워 다가오는 적을 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주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

이것이 바로 Arkane Studios가 역대 최고의 게임에 대한 5가지 추천 사항입니다. 그럼 어떤 게임을 해봤나요?

어서, 디지털 제품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