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욕적인 원피스, 사상 최강의 여성 해병대!

히나 원피스

애니메이션에는 여성 캐릭터가 많이 등장합니다. 한 조각, 그중 하나는 히나입니다. 이번에는 이 캐릭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여성 캐릭터는 팬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가 주목받는 이유다.

다음은 마린의 강한 인물 중 하나인 이 여성 캐릭터는 다른 대부분의 캐릭터처럼 아름다운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히나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체적 능력이 뛰어나고, 매우 숙련된 전사입니다.

실제로 그는 밀짚모자 해적단 루피의 능력이 자신보다 훨씬 뛰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알라바스타 전투" 편에서 루피와 대결하기도 했습니다.

히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저자는 특히 히나 원피스의 여러 이야기를 요약했습니다. 비시저스! 끝까지 들어봐, 알았지?

또한 읽으십시오: 아카자야 나인 와노 쿠니의 멤버 오키쿠 원피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히나 원피스의 유래

히나
히나. (출처: Devianart/Google)

많은 원피스 팬들은 히나를 스모커 중장과 친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해병대 훈련소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로 지냈다.

말썽꾼으로 알려져 제멋대로 행동하는 스모커와 달리 히나는 업적으로 유명한 해병이다.

능력과 날카로운 사고력 측면에서 모두. 그 덕분에 그는 해병대에서 해병대 대장이 될 수 있었다.

히나에 대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패배한 상태이거나 임무 수행에 실패했을 때 "히나가 실패했다"고 자주 말하는 버릇이다.

이로 인해 그는 패배하지 못한 적들 중 하나인 루피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에 대해 매우 높은 존경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비시저스 장고(Jango)와 풀바디(Fullbody)를 기억하고 그들이 존경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좋아요! 히나입니다.

히나는 장고와 풀바디가 자신을 자주 따라다니는 이상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서도 그들을 환영한다.

최강의 여성 해병대원

히나
히나. (출처: X)

히나는 또한 역대 가장 강한 여성 해병대원 중 한 명입니다. 어찌 안 될 수 있겠는가, 그는 자신의 능력 덕분에 해병대 대장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

그는 유명한 오리오리노미 악마의 열매에서 이 능력을 얻었습니다. 알라바스타 전투는 마네마네노미의 공격으로 해병대 진형을 무너뜨리려고 잠입한 Mr.2를 격퇴하지 못해 패했지만, 히나가 강인함을 과시한 사건이었다.

그 후 루피도 자신이 타고 있던 블랙케이지군단 블랙스피어를 공격했고, 히나는 이번에 루피를 인정해야 했다.

해병대는 또한 Portsgas D. Ace가 처형되기 직전에 Peak War Arc 동안 Marijoa 지역의 군대를 강화하기 위해 그의 능력을 신뢰했습니다.

그는 미니 시리즈 '미스 골든위크의 작전: 바로크 웍스를 만나다'에서 미스 발레틴을 붙잡는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지만, 다시 한번 미스터 발레틴에게 속고 말았다. 2 씨로 위장한 모습 삼.

오리오리노미 악마의열매 유저

오리오리노미
오리오리노미. (출처: 원피스 위키 팬덤/구글)

오리오리노미(Ori ori no mi)는 짚신류 악마의 열매로, 감옥과 마찬가지로 철족쇄의 힘으로 상대를 결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과일의 효능을 케이지-케이지 과일(Cage-Cage Fruit)이라고도 합니다.

그는 이것을 사용하여 적을 잡는 데 가장 자주 사용하는 동작, 즉 Awase Baori를 사용합니다.

양손에서 나오는 긴 철판은 사용자 앞의 누구든지 가두어 놓는다. 그는 루피와의 싸움에서 처음으로 이것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가장 완성도 높은 캐릭터, 나카마가 꼭 알아야 할!

이것이 이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어떻게 비시저스?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중인가요?

가장 저렴하고,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한 곳에서 디지털 상품을 구독하고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제안과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