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때 여왕의 날개가 갑자기 크게 울린다!

퀸윙스

안녕 Vicigers! 중 하나 방어 아이템 Queen Wings라는 이름은 종종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게임 중반 뿐만 아니라 늦은 게임 즉 퀸윙스. 항목 이것은 당신에게 비율을 줄 수 있습니다 내구성 어느 것이 더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항목 또한 갖는다 기술 수동적인 능력을 증가시키는 물리적 생명력 흡수.

~ 안에 계략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항목 이것은 자주 사용되는 파라 플레이어. 가격 항목 이것도 2,25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 이 아이템의 이름은 묵시록 여왕의 날개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여왕의 날개로 변경되었습니다.

용도 퀸윙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패시브를 주는 것입니다. 기술 추가 포인트 통계. 항목 에 의해 자주 사용됩니다. 영웅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의 파이터.

항목 이것은 또한 당신들에게 줄 것입니다 통계 덧셈은 +15 물리적 공격, +1000 헬스포인트 및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덧셈 히스 포인트 대단한 일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수준 내구성그의.

퀸윙스 이것은 하나가 될 항목 이득으로 헬스포인트 Guardian Helmet과 Twilight Armor에 이어 세 번째로 큰 것입니다. 10%를 추가하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할 것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전투기는 재생 능력이 있습니다 헬스포인트 ~을 통해 생활 도둑질.

베푸는 것 외에 통계 덧셈, 퀸윙스 패시브도 있다 기술 즉, 50%를 줄일 수 있습니다. 손상 언제 헬스포인트 영웅 여러분은 40% 아래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목 이것은 또한 다음을 위한 추가 30%를 제공합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다운 ~에서 기술 수동적인 항목 이것은 50초입니다.

+6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조합하여 항목 이것은 Haas의 Claws입니다. Haas's Claws는 30% Lifesteal을 제공합니다. 헬스포인트 ~에서 영웅 너희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 40% 미만이면 여왕의 날개 아이템 추가할 것이다 생활 도둑질 30%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동적으로 기술 그가 가지고 있는, 창조할 영웅 당신의 전투기는 능력이 있습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더욱 강하게.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항목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유 종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Hero Yu Zhong 모바일 레전드

영웅 이 전투기는 기술줄 그녀 손상 그리고 정말 의존 스펠 뱀프 스킬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테리즐라

테리즐라 파이터

영웅 이 탱크는 항상 의존합니다 생활 도둑질 그가 사용한다면 적의 공격을 견디기 위해 여왕의 날개 아이템 이것은 그가 추가로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활 도둑질 그리고 손상 감소. 사용하여 여왕 날개 항목 그가 적의 공격을 견디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루비

루비

영웅 그것은 유명하다 기술 즉석 반주강하다, 수동적이기 때문이다 기술 그가 바꾼 생활 도둑질 된다 철자 뱀프. 사용하여 여왕 날개 항목 Ruby가 적의 피를 더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헬스포인트 그는 40% 아래에 있습니다.

알파

기술 어느 영웅 Bruiser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한 손상 매우 높다. 항목 여왕의 날개 바이다 방어 로 적을 공격할 때 헬스포인트 조금.

프레야

프레야

영웅 DPS를 가진 전투기 (초당 피해) 그리고 방어 이 높이는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항목 이 때문입니다 항목 이것은 그가 적을 막고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헬스포인트 적을 공격하기 위해.

베네데타

Hero Benedetta의 영웅 카운터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iframe 및 이동 속도 빠르게 고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순간 건강 점수그가 40% 미만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아이템 이것은 추가하는 것입니다 더 헬스 포인트.

타무즈

가진 것 외에 방어 좋은 점은 Thamuz에 DoT(지속 피해) 강한 느린. 탱커로서 이것은 그가 적을 마비시키기 쉽게 만듭니다.

파키토

영웅 파키토

영웅 Bruisers with 기술 스턴 락 이것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추가하다 헬스포인트 40% 미만인 경우.

바당

몸

기술 자물쇠 강한 소유 영웅 이 버스트는 적을 쉽게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Paquito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아이템 추가하다 헬스포인트.

칼리드

영웅 전투기 기술 즉석 반주 이 강한 사람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아이템 더 어렵게 이기기 위해.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유조선의 아버지 당나귀! 이것은 그의 인생 이야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