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것은 Gengar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포켓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지만 진정으로 무서운 Gengar만큼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 포켓몬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Pokemon Unite가 드디어 출시되었으며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이 이 출시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포켓몬 목록이 있지만 Gengar는 공격 및 빠른 동작 모두에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포켓몬은 스피드스터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즉, 데미지로 적을 압도하고 눈부신 속도로 적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그러나 Gengar는 또한 근접 사양의 일부이므로 잘 플레이하기 힘든 캐릭터입니다.

사실, 이 포켓몬은 '전문가' 난이도도 함께 제공됩니다. Gengar를 플레이하려면 빠르고 정확하며 동작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Gengar Build – 최고의 단결 포켓몬!

빌드 젠거

우와! 이것은 최고의 Gengar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진화

Gengar는 간단한 Gastly로 게임을 시작하지만 레벨 5에서 그는 Haunter로 변합니다. 마지막으로 레벨 9에서 Haunter는 Gengar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 공중에 뜨다 – 포켓몬이 전투 중이 아닐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공격력이 증가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줍니다.

움직임

레벨 1/3

우와! 이것은 최고의 Gengar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동일한 규칙이 Pokemon Unite의 모든 Pokemon에 적용되며, 두 동작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 게임의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 능력도 레벨 3에서 잠금 해제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윌오위스프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일부 사악한 불꽃을 쏘아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적중 시 화상을 입게 합니다.

핥다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플레이어의 혀로 공격하고 상대 포켓몬을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Will-O-Wisp는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기 때문에 이 포켓몬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또는 적 팀을 짜증나게 하고 팀원을 더 쉽게 죽이고 싶다면 핥기를 선택하십시오.

레벨 5

우와! 이것은 최고의 Gengar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섀도볼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대상에게 그림자 덩어리를 던져 이동 속도와 Sp를 줄입니다. 맞으면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을 방어하십시오.

업그레이드: 이 이동으로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슬러지 폭탄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지정된 지역에 더러운 진흙을 던지고 적중 시 상대 포켓몬을 중독시킵니다.

업그레이드: 독의 효과 지속시간 증가

슬러지 폭탄은 AOE 공격의 특성으로 인해 게임의 이 단계에서 Gengar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Hex를 함께 사용하여 이 동작의 쿨다운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7레벨

우와! 이것은 최고의 Gengar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꿈을 먹는 자들 – 쿨다운 8초 – 적중 시 상대 포켓몬을 잠들게 합니다. 근처의 상대 포켓몬이 잠든 상태에서 다시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잠자는 포켓몬 뒤에 나타나 공격하여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하고 Shadowball 또는 Sludge Bomb의 쿨타임을 줄입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로 입히는 피해량과 H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마녀 –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플레이어를 사라지게 하고 지정된 위치로 이동시키며, 플레이어가 다시 나타날 때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상태 이상에 걸린 상대 포켓몬에게 맞으면 대미지가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이 이동으로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Hex는 Gengar에게 최고의 움직임입니다. 이를 통해 Gengar는 벽을 통과하여 적을 기습하거나 위험에서 도망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지만, 깔끔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독된 대상을 공격하려면 Hex를 사용해야 합니다.

레벨 9

우와! 이것은 최고의 Gengar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유나이트 무브 – Phantom Ambush – 플레이어가 지정된 지역으로 점프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하여 잠입을 시작합니다. Unite Move를 다시 사용하면 효과 영역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은밀한 능력으로 Gengar의 Unite Move는 후방이나 측면에서 전투에 뛰어들어 팀 전투를 시작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능력이므로 지원할 팀이 없다고 낭비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최고의 Eldegoss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베스트 젠가 아이템

Gengar 유령 포켓몬으로 플레이할 때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다음 항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드 아이템

  • 현명한 안경 - 특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sp. 공격력 사양 – Sp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득점할 때 공격하십시오.
  • 에너지 증폭기 - Unite Move를 사용한 후 짧은 시간 동안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p. Assault는 Gengar의 게임 이름입니다. 이 모든 Possessed 아이템은 Gengar에게 어떤 식으로든 피해를 증가시켜 전장에서 명확하고 눈에 보이는(또는 보이지 않는) 위협이 됩니다.

전투 아이템

Gengar의 Sp를 일시적으로 증가시키기 위해 X 공격을 적극 권장합니다. 고급 통계 공격. 또한 이 아이템은 적시에 올바르게 플레이하면 Gengar를 끔찍한 데미지 딜러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Gengar Pokemon Unite 전략

  • 이 포켓몬 플레이의 핵심은 데미지와 뺑소니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Gengar를 조용히 플레이하고 덤불 속에 숨어 외곽으로 나가 농사를 짓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갱킹과 아군과의 협력으로 팀원을 돕고 싶을 것입니다.
  • 슬러지 폭탄과 주술은 AOE 피해를 입힙니다. 지도를 돌아다니고 적을 기습하기 위한 이동 수단으로 주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 Sludge Bomb to Hex to Hex는 다시 효과적인 콤보입니다. Gengar의 Unite Move는 항상 싸움을 시작하는 데 사용해야 하며 X-Attack은 그 직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