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Garchomp는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의 포켓몬 일 것입니다 포켓몬 유니트,하지만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을 다루는 상세한 Pokemon Unite Garchomp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Garchomp는 Gen 4에 소개된 이후 가장 인기 있는 포켓몬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 업그레이드된 Pokemon Brilliant Diamond 및 Shining Pearl 그래픽에서 그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Garchomp는 Pokemon Legends: Arceus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Pokemon Unite의 경쟁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Garchomp의 가장 슬픈 빌드 Pokemon Unite: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Garchomp 빌드

진화

Garchomp Pokemon Unite를 선택하면 Gible로 게임을 시작하고 최종 형태로 진화해야 합니다. 레벨 6에서는 Gabite로, 레벨 10에서는 Garchomp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 거친 피부 – 공격자에게 근접 피해를 돌려줍니다.
  • 기본 공격 - 5번째 타격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사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사용자의 공격이나 기본 동작 중 하나가 상대 포켓몬을 칠 때마다 사용자의 기본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움직임

레벨 1/3

불도저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땅으로 내려와 AOE에서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모래 공격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모래를 던져 적에게 근시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타격 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and Attack은 Pokemon Unite의 일대일 전투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Bulldoze는 초기 팀 전투에서 확실히 도움이 되므로 초기 게임 참여를 찾고 있지 않는 한 이 단계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harizard를 자주 시도/사용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최고의 빌드입니다!

레벨 6

가장 가학적인 Garchomp Pokemon Unite 빌드

파기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하를 파고 목표로 삼을 수 없게 됩니다. 적과 접촉하면 지면에서 분출하여 해당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시킵니다. 지진과 합치면 분화가 더 커진다.

업그레이드: 이동 속도 증가

드래곤 러시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땅 속으로 뛰어들어 상대를 밀어냅니다.

업그레이드: 최대 변위까지 밀린 상대를 느리게 합니다.

Dig와 Dragon Rage는 모두 훌륭한 움직임이며 Garchomp Pokemon Unite는 지하의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그러나 Dig와 Earthquake의 조합은 뛰어난 콤보 동작을 생성합니다.

반면에 다음에 Dragon Claw를 선택할 생각이라면 Dragon Rush가 적의 이동을 극대화하는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8레벨

가장 가학적인 Garchomp Pokemon Unite 빌드

지진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공중에서 지면에 충돌하여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AOE에 걸린 상대를 느리게 합니다.

용의 발톱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앞으로 돌진하고 두 번 베십시오. 첫 번째는 상대를 교체합니다. 두 번째는 향상된 공격과 증가된 공격 속도입니다.

업그레이드: 입히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Quake는 Pokemon Unite의 상징적인 Garchomp 동작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강력한 공격을 실행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그러나 Dragon Claw를 선택하면 Garchomp Pokemon Unite가 훌륭한 일대일 위협이 됩니다.

레벨 10

가장 가학적인 Garchomp Pokemon Unite 빌드

유나이트 무브 – Livid Outrage – 강력한 연쇄 공격을 펼칩니다. 마지막 공격은 상대를 대체하지만 Garchomp를 기절시킵니다.

Garchomp의 Unite Move를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기절하기 전에 연속으로 5번의 파괴적인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격이 아니라 마무리 일격이므로 적 팀이 약간 약해 보일 때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최고의 Garchomp 아이템

Pokemon Unite에서 Garchomp로 플레이 할 때 다음 항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드 아이템

  • 록키 헬멧 - 일정량의 피해를 입은 후 주변의 적에게 퍼센트 피해를 입힙니다.
  • 돌격 조끼 - 전투에서 나갈 때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을 특수 공격 차단 방패로 얻습니다.
  • 남은 음식 – 전투 중이 아닐 때 매초 HP의 1%를 회복합니다.

또는 전투 밖에서 추가 이동 속도를 위해 플로트 스톤을 선택하거나 강한 상대에게 더 높은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기 위해 근육 밴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옵션입니다.

전투 아이템

Garchomp Pokemon의 최고의 배틀 아이템은 아마도 X-Speed가 적을 추격하고 쉽게 킬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꺼내기 버튼은 종종 즉시 전투에 참여하거나 퇴장시킬 수 있는 더 나은 만능 아이템입니다!

Garchomp Pokemon Unite 전략

  • Garchomp는 다재다능한 선수이지만 자신이 탱커라고 믿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당신은 전투에 빨리 들어가고 나가기를 원합니다.
  • 빠른 기술을 사용하여 적이 자신의 동작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주의를 끕니다. 당신의 임무는 상대 팀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폭발로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 Dragon Rush와 Dig는 둘 다 매우 훌륭한 전투원이며, 특히 혼자 적을 잡을 때 적과의 전투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합니다.
  • Garchomp의 기본 공격 치유 덕분에 그는 뛰어난 정글러가 됩니다. 킬을 확보하거나 득점을 방해해야 할 때 그를 야생 포켓몬 캠프로 데려가 팀의 경로를 돕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최고의 Eldegoss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