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위한 알카드 2023의 고통스러운 엠블럼!

Alucard의 아픈 엠블럼 2023

엠블럼 알카드 2023년의 고통은 물론, 유저들은 여전히 이 영웅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Alucard의 영웅으로서의 위신을 증명합니다. 전투기 이 메타 시즌 28까지 퇴색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시대에 이 영웅은 결코 진정한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Alucard는 전투기 사용자를 위한 "템플릿" 영웅으로 변모했습니다.

그는 또한 더 복잡한 역학을 가진 다른 전투기 영웅으로 뛰어들기 전에 이 역할을 막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기본 훈련 영웅이 되기에도 적합합니다.

이러한 속성으로 인해 영웅이 자주 등장하고 게이머가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직 낮은 티어(그랜드 마스터 이하)에 있는 사람. 적절하게 사용하면 차단될 염려 없이 적진의 한가운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저 입장에서는 2023년 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긋지긋한 엠블럼이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현 메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루카드의 아픈 엠블럼에 대한 추천에 대해 자세히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아무데도 가지 마세요!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지금 메타에 있는 알카드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알카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사실 영웅 자체가 요즘 메타의 요구를 따라잡을 수 있는 파이터는 아닙니다. Alucard는 소유한 가장 오래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당시에는 게임 자체의 개발이 지금처럼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내 복잡성 수준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Alucard의 메커니즘은 뒤처지고 있습니다. "야만적이고 충돌하는" 성격을 가진 그의 설정은 더 이상 최신 게임 플레이 경향의 조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드물지 않게 사람들은 금지 및 선택 단계에서 영웅을 키울 때 사용자가 트롤링을 한다고 비난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Vicigers는 이 영웅이 높은 티어 매치(전설 이상)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주라간 빈탕"은 사용자를 적으로 만나도 두렵거나 당황하지 않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승리에 대해 흥분하고 낙관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Alucard의 아픈 엠블럼 2023

이 때문에 유저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gg di로 나타나도록 머리를 굴려야 한다. 새벽의 땅. 사용되는 빌드(아이템, 엠블럼 및 주문)는 매우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VCGamers 자체에는 세 가지 게임 플레이 권장 사항과 올바른 엠블럼이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Jungler 설정 Turtle/Lord

엠블럼 정글러 탤런트 메이지 킬러 사위
엠블럼 정글러 탤런트 메이지 킬러 사위. 출처: 유튜브

첫 번째는 오랜 친구나 분대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게임 플레이인 Turtle/Lord 설정입니다. 이 설정은 새벽의 땅의 "대형 동물군"을 놓고 싸우는 팀 전투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이 전략은 팀을 후반전으로 눈덩이처럼 뭉치게 만들었다. 이러한 이유로 적절한 조정과 정확한 검색 기능이 필요합니다. Alu가 이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엠블럼은 Mage Killer 재능을 가진 Jungler 또는 'sawi'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게임플레이 핵심 조기 팀 전투

Assassin Talent Killing Spree 엠블럼
Assassin Talent Killing Spree 엠블럼. 출처: 유튜브

다음은 Turtle/Lord와의 싸움을 꺼리는 사람들을 위한 게임 플레이(대부분 "Indomaret" 후퇴로 인해), 즉 초기 팀 전투입니다. 이전 게임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이 설정 하나에도 훌륭한 팀 조정과 영웅의 핵심 역할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핵심적으로 Alu는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력한 영웅입니다. 사용자는 초기 단계에서 팀 전투에서 여러 번의 승리를 강요하여 이 잠재력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팀이 후반 게임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추천 엠블럼은 어쌔신 탤런트 킬링 스프리입니다.

공개 솔로 게임플레이

엠블럼 파이터 탤런트 페스티벌 오브 블러드
엠블럼 파이터 탤런트 페스티벌 오브 블러드. 출처: 유튜브

마지막 권장 사항은 공개적으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Alu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물론 혼자 가는 것을 자제하지 않는다면 동료 팀원들과 조율하기 어려울 것이다.

좋든 싫든 Alucard는 코어와 오프플레이너(exp 레인) 모두에서 혼자 싸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 플레이는 사용자의 갱킹/1차 능력에 의존합니다. Alu는 명사수나 마법사와 같은 약한 대상 영웅을 향해 즉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2-3명의 영웅과 싸워야 하지만 살아남으려면 피의 축제 특성이 있는 파이터 엠블럼이 영웅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조이모바일레전드를 이용한 푸쉬랭크 꿀팁입니다.

그래서 VCGamers 아픈 엠블럼의 Alucard 2023 버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위의 권장 사항과 각 Viciger의 게임 플레이 유형의 호환성입니다. 나중에 마한이 예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를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