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Ferxic, 직면하는 모든 사람에게 위협이 됩니다!

에보스 퍼시크

EVOS Ferxic 개요

안녕 비시거스! 현재 EVOS Ferxic에 대해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전에 우리는 MLBB가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영웅 각각의 장점과 특성이 매력적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 게임은 일상의 피로를 풀기 위해 함께 플레이할 때 가장 재미있습니다. 당연하지 팬이 너무 많아서 계략 인도네시아에서는 특히 젊은 사람들이 이 놀이를 합니다.

Mobile Legends 애호가라면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캐릭터에 대해 많이 알아야 합니다. 프로 선수. 이번에는 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MPL ID 대회가 시작되었을 때 계절 7명의 모바일 레전드 팬들은 EVOS 팀의 새로운 선수의 등장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EVOS Ferxic입니다. 그가 EVOS 팀에 도착했을 때 모든 사람, 특히 Mobile Legends 팬을 놀라게 하기 충분했습니다.

이게 다 예리함 때문이야 기술EVOS 팀에서는 정글러. 아이들 중 막내이기 때문에 '아기 호랑이'라고도 불린다. 프로 선수.

하지만 그의 플레이 실력은 상대팀에게 위협이 된다. EVOS Ferxic은 핵심 EVOS 플레이어 중 한 명이 MPL ID 경쟁 중에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출시되었습니다. 계절 7.

EVOS Ferxic의 본명은 Ferdyansyah이며 현재 16세입니다. 비교적 젊죠? Ferxic은 어린 나이에도 이미 그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MPL ID 계절 7 ㅋㅋㅋ!

커리어 여정

EVOS Ferxic은 다음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e스포츠 EVOS 아이콘이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EVOS를 사용한 Ferxic의 예리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일반적으로 Butss라고 불리는 EVOS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정식 이름이 Muhammad Satrya Sanubari인 플레이어는 사람입니다. 오프 플래너 정말 강해요, 친구. 당시 Butss는 MPL ID 중에 Oura를 대체했습니다. 계절 5 신뢰성 때문이다.

MPL ID 출신의 데뷔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계절 5, 이 선수는 세계에서 프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스포츠 모바일 레전드. 당시 Butss가 참여했습니다. 압도적 인도네시아든 OPI든, 팀이 모바일 레전드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오는 데 성공한 것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인터시티 챔피언십 (MIC) 2019년 반둥에서.

이번에는 MPL ID 다섯 번째 주에 계절 8명은 둘 다 MVP가 될 수 있다 일일. 그 이유는 Ferxic과 Butss가 이번 대회에서 매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고, 가까스로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협박

이번 주에 Ferxic은 그와 싸우는 모든 사람에게 정말로 위협이 되었습니다. Ferxic 용도 베네데타 아주 멋지게. Ferxic도 AURA FIRE의 수비에 쉽게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페르식스 못지않게 버츠도 매 경기 아주 좋은 인상을 준다. Butss는 RRQ Hoshi를 상대로 맹렬한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발몬드 아주 잘했고, 오닉 e스포츠의 승리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EVOS Ferxic과 Butss는 모두 현재 최고 MVP 순위에 있습니다. 정규 시즌. 순위 상위 5위에 진입한 버츠는 4위, 페르식스는 5위에 올랐다.

상대와 동일한 승리 점수, 즉 2-1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EVOS Ferxic은 AURA FIRE 팀을 이겼고 Butss ONIC esports는 RRQ Hoshi 팀을 이겼습니다.

순간 성냥, EVOS에서는 AURA FIRE를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베네데타. 순위 순위 정규 시즌 이번 주에는 ONIC e스포츠와 EVOS 레전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ONIC e스포츠가 3위에 올랐습니다. 평가 게임 61%, 일치율 67%, WL 경기 6-6-3 및 WL 게임 14-9. 한편 EVOS는 다음과 같은 성과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WL 경기 5-3, 일치율 63%, WL 게임 12-8 및 평가 게임 60%.

순간 로얄 더비 RRQ Hoshi와 Hoshi의 경기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e스포츠 매우 격렬하게 일어났습니다. 두 사람 모두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오닉 e스포츠 RRQ 호시에게 패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8에서 Aura Fire 대 EVOS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Onic의 이전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습니다. 스포츠 그의 패배를 복수하는데 성공했다 계략 다음으로 마침내 만왕의 왕, 즉 RRQ 호시로부터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정말 좋아요, 친구!

MPL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경기에 대한 정보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다음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 인스타그램 계정: @mpl.id.official
  • 채널 YouTube: MPL 인도네시아
  • 페이스북: MPL 인도네시아
  • 니모 TV: mpl-id
9월 3일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