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추천

PS3 에뮬레이터

게임 커뮤니티는 항상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항상 에뮬레이터를 사용합니다. PS3 2022년 최고.

에뮬레이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비디오 게임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에뮬레이터는 PC, Android 스마트폰, Mac 등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는 윈도우 PC.

이것은 단순히 이러한 게임을 효율적으로 에뮬레이션하는 데 필요한 높은 처리 능력 때문입니다. 현재 스마트폰은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PS3 게임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합법적이지만 물리적으로 소유한 게임의 ROM 파일만 사용해야 합니다. VCGamers는 불법적으로 ROM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2022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목록

이제 2022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권장 사항은 다운로드할 때 바이러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RPCS3

RPCS3
RPCS3는 PS3 에뮬레이터입니다.

RPCS3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PS3 에뮬레이터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최고의 PS3 게임에 대한 게임 플레이를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진행 중인" 오픈 소스 에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이 정확히 하는 일입니다. 이 에뮬레이터의 오픈 소스 특성으로 인해 커뮤니티, 테스터 및 개발자가 손을 더럽힐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손이 덱에 있다는 것은 더 빠른 버그 수정, 더 빠른 업데이트, 더 빠른 게임 플레이를 의미합니다.

RPCS3는 지금까지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코드를 만드는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는 대규모 Patreon 팬 기반의 지원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이 지원은 프로젝트에 2명의 풀타임 직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조차도 이러한 수준의 지원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재미있는 게임 경험이며, 의도된 바를 매우 잘 수행합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는 전문적으로 보이고 팀은 매우 지원적이며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저장, 치트 추가, 상태 로드 등과 같은 기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PCS3는 얻을 수 있는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이며 무료입니다.

ESX 에뮬레이터

ESX 에뮬레이터
ESX 에뮬레이터는 PS3 에뮬레이터입니다.

ESX는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ESX는 C++로 작성되었으며 미리 컴파일된 PS3 XMB 커널을 사용하여 PS3 게임의 기본 에뮬레이션을 보관합니다.

그러나 아직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ESX PS3 에뮬레이터는 PS3 전용 게임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디오 결함, 프레임 속도 저하 또는 결함 없이 기본 그래픽에서 PS3 독점 타이틀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아래의 필수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후 매우 유용하고 사용하기 쉬운 구성 탭에서 키를 매핑하여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나타나면 매핑하려는 버튼을 클릭하고 키보드의 키를 누르면 디스크를 삽입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쿼드 코어 컴퓨터에서 작동합니다. RPCS3와 비교했을 때 게임 플레이의 질은 큰 차이가 없지만 가장 큰 단점은 PS3 전용 게임만 한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od Of War PS2 요령 목록

추신 지금

추신 지금
PS Now는 PS3 에뮬레이터입니다.

PS Now에는 PS2, PS3, PS4 및 PS5 게임을 포함하여 800개 이상의 게임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고(PS 컨트롤러도 가능) Playstation Now 계정과 wallah를 동기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100% 합법이며 실제 에뮬레이터가 아니더라도 훌륭한 "에뮬레이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클라우드를 통해 비디오 게임을 PC로 스트리밍합니다. Netflix처럼 생각하지만 대신 Playstation 게임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소형 PS2 Android 게임 5개

이 서비스에 대해 매월 요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게임이 항상 완벽하게 실행되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손상된 저장 파일, 충돌 또는 낮은 프레임 속도의 가능성이 없으며 이것은 매우 잘 작동하는 서비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