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새로운 지도와 기능이 있습니다.

환상의 탑 업데이트

에서 오는 좋은 소식 개발자 타워 오브 판타지. 2022년 9월 15일,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출시 패치 업데이트 1.5 매우 흥미 롭습니다. 중 하나 업데이트 당신이 확실히 좋아하는 것은 존재입니다 폴더 새로 명명된 인공섬.

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업데이트 그만큼? 자,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완전한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업데이트 타워 오브 판타지 패치 1.5

환상의 탑 홈 시스템 업데이트. 출처: 환상의 탑.

홋타 스튜디오 ~을 따라 완벽한 세상 공식적으로 한 업데이트 충분히 큰 계략 타워 오브 판타지. 환상의 탑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따르면 11개 업데이트 에 추가 패치 1.5.

그러나 제공된 11개의 업데이트 중 작가는 5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당신을 게임에 유혹하게 만들 것입니다 MMORPG 이것. 무엇이 궁금하세요?

또한 읽기: 동남아 최고의 판타지타워 서버 추천!

업데이트 환상의 탑 – 인공섬

환상의 탑 업데이트
판타지 인공섬의 탑 업데이트. 출처: 환상의 탑

모든 플레이어의 응답,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 폴더 새로 명명된 인공섬, ㅏ 폴더 어느 신선한 그 안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존재와 함께 폴더 새로운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것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계략 더 얻을 레드 핵, 또는 장소로 연마 새로운.

타워 오브 판타지 차원간 프로스트파이어 드래곤
차원간 프로스트파이어 드래곤. 출처: 환상의 탑

소개하다 월드보스 최신 인공섬, 다차원 프로스트파이어 드래곤. 월드보스 용 모양 사이보그 인공섬에서 가장 강한 몬스터다. 중간에 찾을 수 있습니다. 폴더 인공섬 드래곤 로고.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습격

마치 개발자 선수들이 서로 소통하고 팀으로 플레이하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그것을 실현하는 형태로서, 개발자 만들다 습격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뿐만 아니라 습격, 내부에 여러 몬스터 인공섬 더 강해졌고 휴대전화 두꺼운 것을 포함 차원간 프로스트바이트 드래곤 에. 그래서 폴더 이것은 마치 함께 싸우는 경기장과 같습니다.

Tower of Fantasy가 발행된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PvP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게임 속 8 vs 8 MOBA 3차원으로! 출시만 기다리겠습니다.

홈 시스템, 인공섬의 Interlude 게임 플레이

홈 시스템에서 개발 시스템 구축. 출처: 환상의 탑

이 기능은 다음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계략 마을을 건설하거나 다음과 같은 도시 시뮬레이션을 건설하십시오. 도시 스카이라인 또는 클래시 오브 클랜.

와 함께 홈시스템, 플레이어는 설정이 있는 비공개 세계로 이동합니다. 인공섬. 그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자원 (필요한 재료 생산).

나중에 이 자료를 사용하여업그레이드 매트릭스(행렬).

재료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농업, 통로 전체를 돌아 다니며 다양한 몬스터를 죽이십시오 세계 너.

아쉽게도 실내에서 놀면 홈시스템, 당신은 얻을 수 없습니다 경험 나중에 몬스터를 죽여도. 에 대한 자료만 제공합니다. 홈시스템 단지.

판타지의 탑 업데이트 – 시뮬라크라 클라우디아

환상의 탑 업데이트
시뮬라크라 클라우디아 구렌 블레이드 출처: 환상의 탑

이것은 덜 흥미롭지 않습니다 폴더 새로운. SSR 레벨의 최신 시뮬라크럼 클라우디아를 만나보세요. 클라우디아는 다음과 같이 알려진 소녀로 묘사됩니다. 승리의 여신.

Claudia의 검 무기는 Guren Blade라고합니다. 요소 있음 물리적 인 그리고 공명 DPS, 구렌 블레이드 준 손상 모든 업그레이드에서 거대합니다.

또한 읽기: 판타지의 탑 SSR 무기 추천, 꼭 해보시길!

기간 한정 이벤트 – 아이다 카페

아이다 카페 이벤트.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있다 이벤트 제한된 이름 아이다 카페.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계략 요리, 그 이상 이벤트 아이다 카페 그렇게.

나중에 다음과 같이 여러 Tower of Fantasy 캐릭터와 마주하게 됩니다. 고객 누가 나-요구 다섯 종류의 음식. 각 캐릭터는 단서 그들이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해.

와 함께 이벤트 이 요리도 있습니다 제한된 재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것. 재료도 하나하나 주셨네요 단서 얻는 방법, 몬스터를 고르는 것부터 죽이는 것까지.

하지만 한정된 재료로 드랍율 이러한 자료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원하는 대로 음식을 제공하면 점수를 얻게 됩니다. 이 포인트는 나중에 플레이어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레드 핵, 서프라이즈 선물 상자, 특별 바우처 그리고 더 많은.

에서 모든 경품을 받으려면 이벤트 이 전에 1500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이벤트 9월 말 완공.

그건 업데이트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타워 오브 판타지 패치 1.5부터. 흥미롭죠?

아쉽게도 입학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공섬 그리고 시도 홈시스템, 충족해야 할 조건이 있습니다. 최소한 플레이어 레벨이 50 이상이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녀석 2인치 플레이 스토리.

어떻게, 그것을 연주에 관심이 있습니까?

Tower of Fantasy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충전 ~을 통해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