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영웅은 몇 명입니까?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구식 게임을 방금 해본 적이 있다면 Dota 2 영웅이 몇 명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Mobile Legends와 같은 영웅 클래스로 나뉩니다.

아마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영웅의 이름과 영웅의 수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반면, 도타 2 2013년부터 시작된 온라인 MOBA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고대인의 방어(DotA)의 속편입니다. Dota 2는 Microsoft Windows, Linux 또는 OS X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Steam을 통해서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ota 2의 개발은 2009년 DotA Mod 및 IceFrog 개발자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이들은 Valve가 리드 디자이너로 독점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 게임이 대중에게 소개되었을 때, 이 게임은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와 좋은 품질, 그리고 여전히 전작인 DotA Mod Warcraft 3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평론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Dota 2에서 많은 영웅은 힘, 민첩성 및 지능이라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Vicigers의 친구들이 Dota 2 영웅의 수와 Dota 2의 영웅 캐릭터의 전체 이름이 궁금하다면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역할 및 얼마나 많은 영웅 DOTA 2

Dota 2 영웅에는 고유한 능력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이 전투에서 더 잘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제작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금과 경험치를 얻고 영웅은 레벨을 올리고 강력해집니다.

Dota2의 개발은 Dota의 주요 설계자이자 마스터마인드인 Icefrog가 최신 Dota2를 만들기 위해 Valve에 고용되었을 때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각 영웅에는 역할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얼마나 많은 dota 2 영웅이 존재합니까? 다음은 리뷰입니다.

얼마나 많은 dota 2 영웅
폭풍

그 특성상 근력영웅의 강인함은 생명력 못지않은 HP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영웅의 약점은 낮은 MP와 공격 속도입니다.

이 영웅들의 힘은 견디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DOTA 2의 힘 영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진술사

스벤

매우 작은

컨카

비스트마스터

드래곤 나이츠

태엽장치

옴니나이트

허스카

연금술사

브루마스터

나무정령 수호자

이오

켄타우로스 워러너

목재소

가시멧돼지

엄니

엘더 타이탄

군단 사령관

대지령

불사조

도끼

퍼지

모래 왕

슬라다

파도사냥꾼

레이스 킹

흡혈마

밤 스토커

운명

영혼 파괴자

라이칸

카오스 나이츠

죽지 않는

매그너스

지옥

언더로드

화성

스냅파이어

지능

얼마나 많은 dota 2 영웅
제우스

Hero Intelligence는 마나/MP가 우수합니다. Dota 2에서 이 영웅의 또 다른 이름은 일반적으로 매우 고통스러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정찰 영웅은 지원용으로만 사용되어 항공모함이나 유조선으로 전환됩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스

폭풍령

윈드레인저

제우스

리나

그림자 주술사

땜장이

자연의 예언자

여자 요술쟁이

자키로

소음 장치

오우거 마법사

루빅

디스럽터

빛의 수호자

하늘분노 마법사

오라클

기술자

리치

사자

주술사

수수께끼

네크로포스

흑마법사

고통의 여왕

죽음의 예언자

퍼그나

부시다

레스락

어둠의 현자

배트라이더

고대 유령

호출자

외계 포식자

그림자 악마

얼굴

윈터 와이번스

루빅

다크 윌로우

그림스트로크

공허의 영혼

민첩

얼마나 많은 dota 2 영웅
네크

Hero Agility는 공격 속도와 공격 속도의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공격이 빠를수록 피해가 커집니다.

그러나 민첩성 영웅은 생명력 증가와 함께 HP에 약점이 있습니다. 영웅의 손재주 능력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다음은 Dota 2 민첩성 영웅 목록입니다.

항마사

드로우 레인저

저거넛

미라나

모플링

팬텀 랜서

복수심

리키

저격수

템플러 암살자

루나

현상금 사냥꾼

큰곰자리

자이로콥터

고독한 드루이드

사이렌 드래곤

워로드 트롤

엠버 스피릿

아크 워든

흡혈귀

그림자 마귀

면도칼

맹독사

얼굴 없는 공허

유령 암살자

독사

클링츠

무리어미

직공

스펙터

미포

닉스 암살자

슬라크

메두사

테러블레이드

원숭이 왕

천산갑

또한 읽으십시오: ESL, 말레이시아에서 Dota 2 토너먼트 다시 개최, 자세한 정보 보기!

처음에 이 게임은 매우 복잡하고 배우기 어렵다는 비판을 받았지만 게임 커뮤니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MOBA이자 가장 복잡한 MOBA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보물, 전투 패스 및 Dota Plus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이 모든 것은 메인 게임에서 변경되지 않는 스킨 관련 아이템입니다.

Dota2는 이제 전 세계 팀이 전문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오늘날 E-스포츠 현장에서 가장 높은 유료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30 Million에 달하는 최고 상금 풀로 토너먼트를 관리하는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토너먼트는 Dota2 The International로 알려져 있으며 1년에 한 번 개최되며 Dota2 World Cup은 전체 E-스포츠 현장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Dota 2에는 선택할 수 있는 121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지능 기반 영웅, 힘 기반 영웅 및 민첩성 기반 영웅.

그래서 그것들은 완전한 Dota 2 영웅 이름과 각각의 역할이었습니다. 현재 Dota 2 영웅이 몇 명인지 묻지 말고 직접 셀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의 Zeus Pain을 위한 권장 빌드 아이템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매우 주머니 친화적 인 가격으로. 매일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형제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