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토의 언더그라운드 복서와 함께라면 모두 대등하다!

언더그라운드 복서 파키토

지하 복서

문튼이 "파키토"라는 이름의 영웅 파키토를 위한 새로운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지하 복서”. 스킨 지하 복서 가격은 749 다이아몬드이지만 첫 주에 30%의 할인이 있습니다. 이 스킨은 2021년 9월 27일 월요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사용시 보이는 차이점 스킨 지하 복서 이것은 머리카락을 포함한 외모에서 시작하여 더 이상 피부가 없는 Paquito 버전처럼 대머리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몸은 더 근육질로 보이도록 만들어져 상대에게 더 위협적인 인상을 줍니다.

여전히 복서복을 입고 있는 파키토 셔츠가 없는 흰색 스타킹과 주황색 바지만 입는다. 하지만 이번에 장착한 메카 무기 그의 팔에 그가 가진 팔에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스킬에 대한 피부의 시각적 효과의 차이는 실제로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존 스킨(매니 파퀴아오) 시각적 효과가 전기 스파크처럼 보입니다. 이 새로운 스킨에서는 스킬 1이 발동될 때마다 갈색 강타 효과가 시각 효과를 지배합니다.

파키토의 이야기

Mobile Legends 시즌 20의 Paquito가 다시 압도당했습니다!

새벽의 땅 항상 보호받던 성스러운 곳이었지만, 그룹이 생긴 이후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어두운 심연 파괴하려는 자 새벽의 땅 마법의 힘으로.

위대한 전투는 수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새벽의 땅 압도적이고 위대한 영웅이 필요한 상황에서 Paquito는 그룹을 파괴하려는 위대한 전사로 등장합니다. 어두운 심연.

Paquito는 등에 이상한 흉터가 있고 그의 큰 체격은 영웅이 될 준비가 된 숙련 된 권투 선수입니다. 모두가 상황에 체념했을 때 새벽의 땅 대신 Paquito는 적을 파괴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복싱 장갑으로 Paquito는 모든 적을 무력화될 때까지 파괴했습니다.

Paquito는 일어난 모든 일이 그에게 저주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니얀 마을에서 온 이 남자는 고향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Paquito는 또한 Moniyan Village의 신비한 남자에 대한 주먹 기술을 개발하고 싶어합니다. 수수께끼의 남자는 미래에 대한 큰 계획을 세운 다음 Paquito도 두려워하는 무서운 괴물로 변합니다. 

예기치 않게 여전히 그룹이 있습니다 어두운 심연 나머지는 전쟁을 다시 시작할 무언가를 계획합니다.

괴물로 변신하는 수수께끼의 남자 도미네르는 이제 그룹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키토의 적이다. 어두운 심연, 그런 다음 Paquito는 이전 교사와 싸우려고했습니다.

파키토는 어둠의 수도원장과 그의 추종자들을 모두 물리치겠다는 약속 때문에 이에 맞서기로 결심했고, 자연에서 나타난 아우라가 파키토의 힘을 증가시키며 도미니크의 여정은 끝이 났다. Paquito는 가까스로 적을 물리쳤고 Down의 땅은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 이후로 Paquito는 다운의 땅에 크게 기여한 영웅이자 인물로 알려져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Paquito는 또한 복서로서의 경력을 계속 이어갔고 그의 나이가 끝날 때까지 세계 최고의 복서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스킬당 데미지

기술 파키토가 기본 공격으로 상대 영웅을 공격하거나 기술 그러면 스택이 수집됩니다. 스택이 4까지 쌓이면 강화됩니다. 기술 다음 입력 챔피언 스탠스.

그 다음에 기술 Paquito가 소유한 것(헤비 레프트 펀치) 전달하는 펀치입니다 물리적 인 알려진 대상에 대한 손상 안타. 파키토가 이길 것이다 방패 누군가가 맞았을 때 안타. 방패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런 다음 스킬 2(갑자기 찌르기) Paquito가 잽을 날리면 효과 영역의 모든 상대가 맞을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이 두 번째 스킬도 패시브 스킬도 강화하면 더 강해집니다.

후자의 얼티밋(녹아웃 스트라이크) 상대가 맞을 것이다 물리적 손상 Paquito가 강화되면서 밀렸습니다. 팔꿈치 공격 그 앞에 있는 모든 상대에게.

그런 다음 빠르게 스윙 건초 만드는 사람 배달하다 물리적 손상 따라서 효과를 일으키는 느린 대상에게 지정한 후 효과 갈고리로 공격을 해제한 후 느린 효력을 발휘하다 공수.

파키토의 "언더그라운드 복서" 스킨 구매 첫 주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에는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영웅 Paquito 스킨 "Underground Boxer"를 구매하여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시원한 그리고 멋있는 이것은 매우 큰 할인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최신 스킨을 사용하여 상대를 파괴 지하 복서 지금 구매하세요!

또한 읽기: 파키토의 언더그라운드 복서와 함께라면 모두 대등하다!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