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가장 신나고 교육적인 게임 추천 10가지

키즈 게임

배우고 놀기 계략 확실히 아이들에게 특히 재미있는 활동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계략 아이들의 기술을 연마하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

발전의 시대에 가제트 글쎄, 누가 놀고 싶지 않아 계략? 그립 하나만으로 스마트폰 누구나 쉽게 다양한 종류의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사실 아이들 사이에서도 그것을 알고 사용하기 시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따라서 부정적인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어린 자녀를 게임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계략 하지만 공부하는 동안에도. 특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계략 귀여운 외모를 가진 것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일본 게임 추천

추천 어린이 교육용 게임 목록

이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계략 특히 어린이를 위한 특정 게임이 있어야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매체일 뿐만 아니라, 계략 교육은 또한 아이들의 발달을 돕는 매개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가메이 아이와 놀 수 있는 교육.

칸아카데미 키즈

교육용 게임
칸아카데미 키즈 (출처: Google Play)

계략 첫 번째 자녀 교육은 다음과 같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Khan Academy Kids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 이 게임은 귀여운 동물을 주인공으로 하고 있어 6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칸아카데미 키즈는 사용자가 다양한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학습 자료가 상당히 완비된 게임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다양한 학습 자료에는 읽기 및 쓰기 학습, 언어 학습, 수학 학습, 문제 해결, 사회 정서적, 운동 발달.

수학의 땅

계략 아이들에게 유용한 다음 교육은 Ray라는 해적에 대해 이야기하는 Math Lands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자는 수학 문제를 풀고 바다를 항해하여 스파이 퍼즐을 풀게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점은 계략 이것은 아이들이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등에서 시작하여 세는 법을 배우도록 초대합니다.

그 외에도 흥미로운 점은 계략 이 수학은 아이의 나이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이건 에서 사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 비록 유료이지만, 물론 Math Lands의 혜택과 흥분으로 잃을 것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 게임 추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빠른 두뇌

교육용 게임
퀵브레인 (출처: 앱스토어)

계략 추가 교육은 여전히 수학 또는 계산, 즉 Quick Brain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계략 이것은 App Store를 통해서입니다.

제목에서 짐작하셨겠지만, 계략 이것은 수학적 연산을 계산할 때 플레이어의 속도를 테스트합니다. 따라서 각 문제를 풀 때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차단하다! 헥사 퍼즐

교육용 게임
헥사 퍼즐

계략 아이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교육 도구는 블록입니다! Play 스토어와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헥사 퍼즐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배열해야 하는 다채로운 블록의 다양한 조각이 있습니다.

다만, 이 블록 조각들을 컴파일할 때 회전시킬 수 없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 것이므로 잘 생각해서 조립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아이들을 위한 체스

체스는 어린이를 포함한 다양한 그룹이 할 수 있는 게임이자 두뇌 운동 중 하나입니다. 너희들은 할 수 있어-다운로드 Play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의 체스 키즈 체스 게임.

글쎄, 당신의 어린 아이를 위해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실제로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Chess for Kids라는 교육입니다. 그래서, 게임 플레이많은 색상이 있기 때문에 매우 쉽고 확실히 더 흥미 롭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체스는 기술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집중력 향상 등.

놀고 배우는 과학

교육용 게임
과학을 배우다 (출처: Google Play)

중 하나 계략 Play 스토어와 App Store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른 어린이 교육은 Play and Learn Science입니다. 계략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주변 환경에서 과학을 배우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지의 것이 많은 어린이용 게임이기 때문에 더 성숙하고 더 많이 이해하는 사람이 동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직 모르는 것이 있으면 아이가 바로 물어볼 수 있기 때문이다.

닥터 키즈

교육용 게임
닥터키즈 (출처: Google Play)

커서 의사가 꿈인 아이들을 위해, 계략 Doctor Kids라는 교육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의사가 되는 것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촉진하고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에서 수행할 활동 계략 예를 들어 환자를 검사하는 것과 같이 실제 의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비록 가상일 뿐인데도 의사놀이 체험을 할 수 있으니 분명 재미있을 것입니다.

ABC Kids – 추적 및 파닉스

교육용 게임
ABC Kids: 추적 및 파닉스

계략 이 교육은 ABC Kids – Tracing and Phonics에서 알파벳 글자를 인식하고 쓰는 법을 배우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문자 찾기, 문자 일치 등을 통해 알파벳을 배웁니다. 학습 활동은 또한 사자 형상과 여러분을 안내할 여러 귀여운 동물의 존재로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계략 또한 자녀의 발달을 모니터링하는 부모를 위한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배우고자 하는 특정 항목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 추천, 좋아하는 게임이 있습니까?

동물 잼

아이들은 동물의 세계를 정말 좋아하고 계략 이 교육은 그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Animal Jam은 아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가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교육용 게임입니다.

계략 특징이 있다 자녀 보호 플레이 시간이 다 되었을 때 게임을 잠그는 기능. 그래서, 당신의 작은 아이는 여전히 자신의 시간이 있고 놀면서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계략.

끝없는 알파벳

교육용 게임
끝없는 알파벳

계략 마지막 아이들의 교육은 다시 알파벳의 도입과 관련된 Endless Alphabet이다. 계략 3세 이상 어린이에게 적합하며 Play Store 또는 App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놀면서 배우는 활동 계략 특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만화 캐릭터의 존재로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글자를 인식하고 읽는 법을 배우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퍼즐 기능으로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