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포베우스의 약점, 슬로우!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모든 영웅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느리기 때문에 짜증을 내는 Phoveus 영웅의 약점 중 일부를 언급할 것입니다.

Phoveus는 ML 게임의 영웅 롤 파이터로 2021년 5월 11일 오리지널 서버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신인이지만 시크릿 모드에서 싸우는 영웅이 됩니다. 치명적인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1:1 결투에서 이 영웅을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영웅이 완벽하다는 의미는 아니며, 그를 이길 수 있는 허점이 될 수 있는 결점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포베우스 영웅의 약점을 아래에 정리해두었습니다.

영웅 Phoveus MLBB의 약점 목록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아래의 약점을 먼저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낮고 느린 공격 속도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느린

포베우스 영웅의 약점 중 하나는 그의 공격 속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상당히 느려서 다른 영웅에 비해 여전히 표준 이하입니다. 하지만 엄청난 폭발 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다.

Hero Fighter는 일반적으로 매우 힘든 삶을 살지만 그에게는 다릅니다. 이 영웅은 스킬 능력만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 내에서 뱀파이어 주문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수명이 높은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탈출 도구가 없습니다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탈출하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가장 큰 단점은 탈출 도구가 없다는 것입니다. 민첩한 다른 영웅들을 따라잡는 속도가 매우 빠르지만 탈출 장치가 없기 때문에 상대 팀에서 탈출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탈출은 갱킹 공격을 받았을 때 쉽게 탈출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다른 영웅들과 달리 Phoveus는 이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점멸의 형태로 최종 스킬 용량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그 공격은 공격에만 도움이 되었을 뿐, 도망치는 데에는 도움이 되지 않았다.

사용하기 어려움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포베우스

이 특정 Phoveus 영웅 약점은 일부 플레이어에게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스킬 메커니즘과 트릭으로 그는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꽤 복잡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기술은 상대방의 공격을 제공하고 CC를 제공합니다. 이 영웅을 상당히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두 가지 기술과 결정적인 기술의 조합입니다. 이 영웅 능력은 최종 능력을 사용하기 전에 플레이어에게 첫 번째 낙인을 부여하도록 가르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궁극의 스킬은 소위 (악마의 힘) 이 능력은 근처에 상대 영웅이 있을 때만 활성화되어 점멸하거나 인도합니다. 모든 상대가 번쩍이는 스킬이나 대본이 없다면?

다행히 상대가 플리커나 스크립트 스킬이 없어도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목적지를 향해 스킬이나 플레임샷 배틀 스펠을 사용하여 스크립트 효과를 적용하고 최종 스킬을 해제합니다.

아주 최소한의 CC 스킬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CC

포베우스 영웅의 다음 약점은 cc기 스킬이 없다는 점인데, 이 결함으로 인해 상대편 공격 영웅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그는 2스킬과 궁극기에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지만 2스킬의 효과는 매우 약하고 피하기 쉽고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상대방 영웅의 움직임을 막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Thunder Belt 또는 beetle spell purify와 같은 cc 스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Aldous를 이기는 팁, 그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이기기 쉬운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터릿

다음 Phoveus 영웅의 약점은 이기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선택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는 번쩍이는 기술이나 스크립팅 기술이 없는 영웅들과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능력이 잠금 해제되지 않으면 그가 약해지고 치명적이지 않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군중 제어 효과에 매우 약하며 다른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내구력이 매우 약해집니다.

이 영웅이 소유한 네 가지 기술 중 마지막 능력만이 가장 치명적이며 활성화하기 어렵습니다. 이 결함으로 인해 상대방을 빨리 죽일 수 없으며 대상이 실제로 죽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참을성 있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는 팀을 옮길 수도 없습니다. 이 단점으로 인해 분류할 때 항상 다른 사람을 상대로 이기는 것을 믿게 됩니다.

그는 목표물을 빨리 죽일 수 없고 농사를 지을 때 매우 느리고 부스트를 만들 수 없고 혼자서 로드를 죽이기 때문에 팀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혼자 플레이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하나비의 약점입니다.

이것이 모바일 레전드의 Phoveus 영웅이 알아야 할 약점 중 일부였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