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 영웅의 5가지 약점

충전 ML

물론 이 영웅은 여전히 약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바당영웅의 5가지 약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꼭 알아야 하는 2022년.

Mobile Legends의 전사 영웅 중 하나인 Badang은 Aldos, Tammuz 또는 Lemolold만큼 밝지 않습니다. 보통 Moonton이 새로운 영웅을 출시하면 그 영웅은 특별한 메타가 됩니다. 그러나 이 영웅들에게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그 답을 찾기 위해 그를 덜 인기있게 만드는 바당 영웅의 약점을 함께 분석해 봅시다. 

MLBB 바당 히어로즈의 약점 행

물론 바당영웅의 약점이 무엇인지 알면 무엇이 그를 약하고 쉽게 이기는지 이해할 수 있다. 바당 영웅의 약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약한 CC 스킬

바당히어로즈의 약점
CC

이번 메타 시즌의 발전을 살펴보면 컨트롤은 게임에서 특히 롤플레잉 영웅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파이터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는 마티스, 루비, 차우와 같은 CC 능력을 가진 영웅을 선택합니다. 제어 효과는 일반적으로 갱단과 전쟁에서 사용됩니다. 

패시브 능력에 의해 생성된 기절 효과의 형태로 제어하는 능력은 여전히 있지만, 이 두 가지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덜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영웅은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적 영웅과 맞서야 할 때 매우 걱정합니다. 이 영웅은 움직임이 매우 제한적이며 상대방의 군중 제어 효과 때문에 콤보 기술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군중 제어 영웅과 싸우고 싶다면 친구 중 한 명을 데려오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처음부터 그의 모든 CC 능력을 끌어내기 위한 것입니다.

평균 영웅.

바당히어로즈의 약점
ML 영웅

바당 영웅의 약점은 평범한 실력을 가진 파이터라는 점이다. 히어로 파이터즈 Mobile Legends에는 일반적으로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그는 실제로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능력은 일반적인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신체가 적이 예측하기 쉽기 때문에 여전히 수익성이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선수들에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 영웅 능력은 추가 물리적 손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나중에 이 게임의 영웅이 엄청난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혼란스러운 전투 주문

바당히어로즈의 약점
배틀 스펠

전투 주문을 결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용할 영웅의 능력이나 역할을 아는 것입니다. 물론 그에게 맞는 전투 주문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깜박임을 사용하는 것은 흐리게 만드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꽤 무의미하게 느껴집니다. 전투기는 탱크와 함께 맨 앞줄에 있어야 합니다. 

바당영웅의 약점은 오프 플래너 영웅 강한 것. 일탈을 잘해야 하는 파이터 히어로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조사 결과,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았고, 수련이 느렸으며, 적을 쫓는 것을 피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점멸 능력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그는 Botranner 또는 Roman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바당히어로즈의 약점
얼티

Badang 영웅의 약점은 그의 궁극기가 실제로 상대에게 상당히 끔찍하지만 여전히 피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그의 Ultimate는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스킬을 발동하면 약 3초간 매우 빠른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 궁극기를 사용해도 신체는 기절 및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불행히도 이 궁극기는 매우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이 여전히 번쩍이는 전투 주문을 가지고 있다면. 

또한 이 능력은 한 방향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저 영웅으로서 이 경우에는 궁극기 능력을 제공할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바당 게임플레이 팁

너무 낮은 데미지 

바당히어로즈의 약점
손상

다음 바당 영웅의 약점은 데미지가 너무 낮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전투기는 항상 상당히 큰 기본 피해를 입습니다. 게다가 이 역할은 치명타에 의존한다.

다른 파이터 히어로들과 비교해도 데미지가 119포인트로 낮다. 사실 기본 데미지가 128점인 마티스보다 경기 초반과 후반에 눈에 띄게 좋다. 

그는 또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너무 의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는 알토를 깨뜨렸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궁극기는 스킬 2와 결합하지 않으면 피하기가 너무 쉽기 때문에 효과적인 데미지 딜러가 아닙니다. 

바당은 기본 공격에 비해 데미지가 훨씬 적습니다. 따라서 그는 적을 공격하기 위해 자신의 공격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것이 그의 약점이기도 하다. 스킬이 식는 중이라면 스킬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상대방을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비교적 새로운 영웅인 바당은 유사한 영웅들에 비해 많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등장한 모든 새로운 영웅들이 항상 끔찍했다면, 이 신화는 말레이시아의 국가 영웅사에서 이 영웅에게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바당 히어로

그래서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바당영웅의 5가지 약점을 소개한다. 그러니 이미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절망하지 마세요. 아마도 언젠가는 리메이크와 버프를 받고 문튼의 바당 영웅의 모든 약점을 극복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