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대 스쿼드 FF 2022년 4월 에디션을 위한 6가지 최고의 무기

FF 캐릭터 스킬

솔로 대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려면 특수 무기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기 VCGamers는 솔로 vs 스쿼드 FF 2022년 4월호에서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최고의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무기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초반에 강력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쉽게 킬을 확보하고 경기를 지배합니다. 그러나 모든 무기가 모든 상황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FF 솔로 대 스쿼드 싸움에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이 경우 혼자서 적과 싸우고 파트너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많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최고의 무기가 필요합니다.

특정 무기는 FF 단독 대 분대 전투에서 근접 전투에 더 좋습니다. 이 무기는 위협이 나타나는 즉시 제거하는 데 탁월하여 플레이어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최고의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Solo Vs Squad FF용 무기 행

데저트 이글스

솔로 대 스쿼드 FF
사막

Desert Eagle은 Free Fire의 강력한 원샷 무기입니다. 가파른 학습 곡선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일단 무기를 마스터하면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서 위협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Desert Eagle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소음기를 장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치를 포기하지 않고 1대4 상황에서 상대를 조용히 죽일 수 있습니다.

MAG-7

솔로 대 스쿼드 FF
MAG 7

M1887이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소총이지만 MAG-7은 탄창당 훨씬 더 많은 총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무기를 초보자와 전문 선수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탄창당 라운드 수가 주어지면 플레이어는 "뿌리며 기도하는" 전술을 쉽게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각 샷이 최소한의 데미지를 입히더라도 8발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결합된 데미지는 클 것입니다.

아킴보 벡터

솔로 대 스쿼드 FF
벡터

Free Fire에서 이중 무기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벡터 아킴보 비교가 없습니다. 이 무기는 높은 반동 값에도 불구하고 전체 팀을 쉽게 쓰러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유일한 실제 한계는 범위와 정확도입니다. 플레이어는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려면 목표에 상대적으로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Dasha의 능력인 Partying On을 사용하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P90

솔로 대 스쿼드 FF
P90

P90은 기관단총일 수 있지만 기관단총인 M60만큼 많은 총알을 담을 수 있다. 따라서 전장에서 표적을 제압하거나 한 곳에 고정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피해량은 낮은 편이지만 계속해서 발사되는 탄환으로 쉽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재장전하지 않고도 적 분대의 여러 구성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P90은 Money Heist와 협력한 Free Fire Max의 전용 무기입니다. 이 총은 Weapon Royale의 Luck Royale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90- 비가 내리게 하십시오.

그러나 1회전에 5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것처럼 회전하려면 약간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가 가장 낮지만 연사력이 높습니다. Solo vs Squad FF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이 P90이 최고의 무기입니다.

UMP

솔로 대 스쿼드 FF
UMP

UMP는 게임에서 최고의 SMG는 아니지만 가장 균형 잡힌 SMG입니다. 전반적인 스탯이 좋고 갑옷 관통 피해도 처리합니다. 오른손에 이 무기를 사용하면 쉽게 분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무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동 속도일 것입니다. UMP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피해 측면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UMP는 자유 사격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근접 무기로, 이 무기는 항상 프로 선수들이 보관하고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며, 이 무기는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어 적을 두 발의 총알로 쓰러뜨릴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FF에서 승리 확률을 높이는 방법

그로자

솔로 대 스쿼드 FF
그로자

GROZA 총은 데미지가 매우 높은 무기이며 이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근거리 및 원거리에서 이 무기를 죽일 수 있으며 이 무기의 재장전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싸울 수 있습니다. .

Free Fire Max의 에어드롭을 통해 Groza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돌격 소총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높은 피해를 입히고 이 무기를 사용하여 근접 및 원거리 전투를 죽일 수 있습니다.

저격수는 멀리 있는 적을 죽이는 데 사용되며 라이플은 근접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솔로 또는 스쿼드 중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분대를 상대로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무기를 선택할 때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혼자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다른 4명의 멤버와 함께 혼자 싸우기 때문에 최고의 무기를 가져오세요. 올바른 무기가 없으면 게임에서 이길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