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Thiv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시바 캐릭터 프리파이어 는 2021년 가레나에서 출시한 캐릭터입니다. 게임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자와 협업한 유명 DJ 라이크 마이크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Garena는 특별한 선물로 2021년 8월 28일 Thiva를 무료로 증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금화 및 다이아몬드와 같은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하지 않고 입장하고 획득해야 합니다.

Thiva Free Fire 캐릭터 정보

티바 프리파이어 스킬

티바 프리파이어 캐릭터

가레나는 액티브 캐릭터보다 패시브 캐릭터가 더 많습니다. 전자의 이점은 능력을 수동으로 활성화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쿨타임이 없습니다.

Thiva Free Fire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은 Vital Vibes라고 합니다. 이 기술은 쓰러진 아군을 빠르게 구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활에 성공하면 HP도 얻을 수 있다.

Free Fire에서의 그의 기술은 팀을 지원하는 게이머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에 팀원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이 기술을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벨 1에서 저장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저장에 성공할 때마다 사용자는 5초 동안 최대 15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Free Fire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6단계가 있으며 6단계에서 캐릭터가 가장 강력해집니다. 다음은 각 레벨에서 Thiva Free Fire의 캐릭터 기술에 대한 설명입니다.

  • 1레벨: 저장 속도가 5% 증가했습니다. 구출에 성공하면 5초 후 15 HP를 회복합니다. 
  • 2단계: 저장 속도가 8% 증가했습니다. 구출에 성공하면 5초 후 20 HP를 회복합니다. 
  • 3레벨: 저장 속도가 11% 증가했습니다. 구출에 성공하면 5초 후 25 HP가 회복됩니다. 
  • 4단계: 저장 속도가 14% 증가했습니다. 구출에 성공하면 5초 안에 30 HP가 회복됩니다. 
  • 5레벨: 저장 속도가 17% 증가했습니다. 세이브에 성공하면 5초 안에 HP가 35 회복됩니다. 
  • 여섯 번째 수준: 구조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저장에 성공하면 5초 안에 40 HP가 회복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다운되어 의료 지원이 필요할 때만 적용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팀원 근처에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DJ 알록과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디미트리 등 다른 캐릭터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들은 Thiva Free Fire 캐릭터보다 훨씬 더 나은 선택이며 플레이어는 확실히 더 넓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Free Fire Thiva 캐릭터가 최고의 패시브 스킬입니까?

티바 프리파이어 캐릭터

불행히도 Thiva Free Fire의 캐릭터는 팀 경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패시브 캐릭터가 아닙니다. 그는 Clash Squad 게임의 자산이지만 솔로 Battle Royale 경기에 관해서는 그의 능력이 바보입니다.

부활 시간을 늘리고 부활 중인 친구에게 추가 HP를 제공하면 곤란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의 순간이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기술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므로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점은 그의 기술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순전히 지원형 플레이가 주를 이룬 이들은 팀원 구출에 집중하기 때문에 이 스킬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만능 반려동물, 약은 없습니다!

적절한 포지션과 유연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플레이 패턴을 배치함으로써 스킬을 갖춘 지원가는 신속하게 도움을 제공하고 충동적인 반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결코 열등한 캐릭터는 아니지만 게임에서 최고도 아닙니다. Hayato, Joseph, Kapella, Alvaro, Wolfrahh와 같은 다른 패시브 캐릭터는 Free Fire의 모든 유형의 경기에서 훨씬 더 강력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 등급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주요 앱 스토어에서 플레이어 기반 및 다운로드 측면에서 다양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0억 다운로드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이 게임은 무기 스킨, 애완 동물 및 캐릭터와 같은 여러 게임 내 요소를 제공합니다. 가장 많이 찾는 게임 내 아이템 중 일부는 캐릭터입니다. 위의 기사에서는 Thiva Free Fire 캐릭터에 대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