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위부(팬 여러분) 일본 만화 영화)는 애니메이션에서 무언가를 수집하는 것을 매우 기뻐해야 합니다. 사실 모든 애니메이션에는 영화나 시리즈가 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음, 최근에 많이 됐어 대지 인터넷에 불법 사이트가 생겨났지만 공식(합법)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이 비공식 사이트나 불법 사이트에서 보는 것보다 항상 더 편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에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불법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은 관객들이 보안 위험에 대해 걱정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애니메이션을 볼 때나 볼 때 나타나는 광고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불법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경우 기기에 악성 바이러스가 침투하거나 다른 무언가로 인해 원하지 않는 일이 발생하여 방송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주말이나 긴 연휴에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는 공식 웹사이트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추천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 공식 사이트는 영화가 선명하도록 이미 HD 품질을 제공합니다.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도네시아어 자막의 가용성을 포함하여 관객을 위한 다양한 하위 언어도 제공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의 언어와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청을 위한 공식 사이트 또는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입니까? 여기 들어봐, 알았어!

또한 읽으십시오: iPad용 최고의 영화 감상 애플리케이션 목록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추천

스트리밍 사이트는 시청자에게 다양한 영화, 시리즈 및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에서 하루에 함께 시청할 영화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영화를 시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공식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출처: 넷플릭스

분명히 이 사이트나 영화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매우 자주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합니다. 넷플릭스 영화를 보는 수단으로. 이 사이트에서 자주 시청하는 분들은 할리우드, 아시아, 심지어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영화나 시리즈를 자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거기에서 인도네시아어 자막이 있는 모든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으며 Haikyuu!, One Piece, SPY x FAMILY, Jujutsu Kaisen, Naruto to My Hero Academia와 같이 볼 수 있는 많은 애니메이션 영화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거기에서 탐색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곳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먼저 계정을 만들고 구독해야 나중에 보고 싶은 모든 애니메이션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공 다이막쿄: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로 가득한 애니메이션

WeTV

WeTV
위TV. 출처: 가젯렌

중국에서 시작된 스트리밍 사이트 중 하나, 즉 중국 WeTV. 실제로 이 사이트는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되어 스마트폰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사이트는 또한 그곳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포함하여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다양한 지역 및 국제 영화 또는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기 드라마는 대부분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드라마입니다.

실제로 Throne of Sell, Perfect World, Blades of Guardians 등과 같은 많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의 애니메이션은 중국에서 더 지배적이지만 인도네시아 자막과 함께 흥미로운 애니메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크런치롤

크런치롤 솔로 레벨링
크런치롤. 출처: 게임다임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크런치롤 주문형 비디오 시청을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Crunchyroll은 Sony Pictures 및 Aniplex(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를 통해 Sony가 소유한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 스트리밍 사이트는 Mushoku Tensei Season 2, Shugo Chara, My Tiny Senpai, Eden Zero, ReLIFE 및 기타 많은 애니메이션과 같이 볼 수 있는 많은 인기 애니메이션, 만화 및 기타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Crunchyroll에서 처음으로 시청하는 분들은 14일 평가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지만 그 후에는 구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shle 리뷰: 마술과 근육, 마술사 주인공이 없는 마술 애니메이션

애니원아시아

애니원아시아
애니원아시아. 출처: 애니메이션 트렌드

YouTube를 자주 보는 weeaboos의 경우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는 합법적인 YouTube 채널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애니원.

실제로 애니원 아시아는 꽤 인기있는 채널 중 하나이며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쉽게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채널입니다.

weeaboo가 이 채널을 매우 좋아하게 만드는 모든 편의와 함께 이 채널에서 시청하는 경우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많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퍼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퍼니메이션. 출처: 퍼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스트리밍 서비스, 즉 퍼니메이션! 인도네시아어 자막을 포함하여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막과 함께 모든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14일 동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Black Clover, Attack on Titan, Demon Slayer, Fruits Basket 등과 같은 사용 가능한 애니메이션. 광고가 없기 때문에 Weaboo 팬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무료 인도네시아 서브 시네마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법적 사이트

그래서 주말이나 휴일에 같이 갈 수 있는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추천 5선을 소개합니다. 어떤 사이트를 선택하고 더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고 있거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또는 VIP로 업그레이드하려는 분들을 위해.

물론 당신은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걱정하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