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의 캐릭터 Nobara Kugisaki에 대해 알아보세요.

쿠기사키 노바라

쿠기사키 노바라는 시리즈의 주인공 중 한 명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게게 아쿠타미(Gege Akutami)의 인기 만화 각색, 주짓수 카이센.

그는 다음 팀 동료이다. 이타도리 유지 그리고 고조 사토루의 제자이기도 한 후시구로 메구미.

이 기사를 통해 Jujutsu Kaisen의 캐릭터 Nobara Kugisaki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자,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구루마 히로미: 천재 변호사이자 유술해선의 마술사

노바라 쿠기사키 Jujutsu Kaisen 캐릭터 프로필

쿠기사키 노바라의 프로필
쿠기사키 노바라의 프로필. 출처: B스테이션

노바라는 이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고조 사토루가 감독하는 유지와 메구미의 팀원이다.

유술해선 공식 팬북에 따르면 이 캐릭터는 2002년 8월 7일생으로 키 160cm입니다. 그는 옆으로 넘긴 앞머리가 있는 목까지 내려오는 갈색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성격으로 자신감이 높다. 노바라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자신에게 솔직합니다.

강력한 고대 전사로서 그는 누구도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유지와 만났을 때 메구미, 그는 매우 짜증나게 행동하고 둘 다 얕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쿠기사키 노바라 - 고조의 3인조 학생
노바라와 메구미, 유지. 출처: B스테이션

Nobara는 또한 Yuji와 함께 진행한 첫 번째 임무에서 자신의 역할을 결정하기 위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무례해 보여도 실제로는 배려심이 많고 맡은 일을 잘 수행하는 사람이다. 노바라는 이런 모습을 남에게 보여주지 않으려고 정말 자기관리를 잘합니다.

여러 임무에서 자주 함께 싸운 후, 노바라는 마침내 그의 두 팀원인 유지와 메구미와 가까워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술해선 캐릭터의 5가지 이름, 최강의 악당!

쿠기사키 노바라의 능력과 기술

쿠기사키 노바라 - 머리핀 기술
머리핀 기술. 출처: B스테이션

전체적으로 노바라는 Jujutsu High School의 마술사 3급에 속한다. 다음은 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능력치입니다.

대규모 저주 에너지

노바라는 큰 저주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조작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노바라는 손톱을 뜨게 만들어 이 에너지로 망치질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주변의 저주 에너지를 확장할 수 있는 저주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블랙 플래시

블랙플래시(Black Flash)는 물리적 공격 후 0.000001초 거리에서 사용자가 저주받은 기운에 연결되는 공간왜곡을 일으킬 수 있는 기술이다.

이 현상은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검은 섬광을 생성합니다. 노바라는 케치즈를 상대할 때 이 기술을 처음 사용했습니다.

밀짚 인형 기법

유술 기술을 사용할 때 노바라는 망치, 못, 짚인형 등 일련의 장비를 사용합니다.

저주받은 에너지를 장비에 연결함으로써 대상과 밀짚 인형 사이에 공격을 분산시키는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바라는 밀짚 인형을 사용하여 대상에게 저주 에너지를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을 발동하면 대상의 가슴에서 큰 가시가 나옵니다.

머리핀

저주의 기술을 스파이크에 집중시켜 폭발시키는 기술. 이로 인해 스파이크 주변에 에너지 덮개가 생겨 폭발 효과가 확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두르세요, 몬스터 스트라이크 X 유술해선 콜라보 시작!

쿠기사키 노바라의 무기

Jujutsu Kaisen 금속 망치 무기
노바라 무기. 출처: B스테이션

다른 많은 Jujutsu 마법사와 마찬가지로 Nobara도 임무 수행에 여러 무기를 사용합니다. 노바라가 사용하는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속 망치

노바라의 주 무기는 하트를 모티브로 한 금속 망치입니다. 그는 근접 전투에서 이 망치를 사용합니다.

금속 망치 외에도 그는 노바라가 그를 죽이지 않도록 인간과 싸울 때 사용하는 빨간색 고무 망치도 가지고 있습니다.

Nobara는 스파이크를 사용하여 총알 발사체와 같은 목표물에 공중에 띄우고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항상 이 도구를 다양한 저주 기술에 사용합니다.

밀짚 인형

최종 무기는 공명 등 여러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밀짚 인형이다. 그는 또한 이 밀짚 인형을 사용하여 엑소시즘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