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란: 디지털 자산 개요

암호화폐는

암호 화폐는 디지털 자산, 가상 통화 또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최초이자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BTC)입니다. 암호화폐는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으로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래머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Cryptocurrencies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보호하고 특정 cryptocurrencies의 새 단위 생성을 제어합니다. 이는 특정 개인만 보유한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이중 지출 및 사기를 방지합니다.

암호화폐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는
암호화폐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는 가상화폐 또는 화폐입니다. Cryptocurrency는 중앙 은행의 지원을 받지 않습니다. 암호화폐는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항목을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 현금을 암호화폐로 전환하는 브로커로부터 코인이나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 busd에서 eth 또는 다른 것으로 교환하는 것과 같이 하나의 암호화폐를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잠깐, Muverse가 메단에서 가장 큰 크립토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암호화폐 대 기존 통화: 장점과 단점

암호화폐는 교환 또는 계정 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탈중앙화되어 있어 새로운 통화를 발행하거나 거래를 추적할 수 있는 중앙 권한이 없습니다. 대신 공개 시장에서 사용자 간에 암호화폐가 생성되고 거래됩니다. 즉, 어떤 단일 주체도 암호화폐의 환율이나 공급을 통제할 수 없으며 전통적인 통화처럼 지리적 제한도 없습니다!

암호화폐는 거래 내역/잔액 등에 대한 정보를 조회하고 싶을 때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기록된 투명한 원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투명성을 위해 유용하지만 문제 없이 자금 소유권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돈이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잠재적인 사기가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누가 어떤 금액을 항상 소유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는 실수로 또는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의 돈으로 재미있는 것을 시도하는 이러한 거래와 관련된 제3자가 없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이것은 아무도 우연히 또는 고의로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재정과 같은 것을 추적하는 것이 항상 얼마나 중요한지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특정 예방 조치를 취하면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에 완료.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설명을 들어보세요!

암호화폐의 종류

지금까지 가장 가치 있는 디지털 자산 중 하나인 비트코인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암호화폐"라고도 합니다. 이제 Ethereum, Litecoin 및 Monero도 있습니다.

알트코인은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기술의 성공 이후에 만들어진 대체 암호화폐입니다. Altcoin의 예로는 Ripple, Dash 및 NEM이 있습니다.

스테이블코인은 가치를 유지하도록 설계된 암호화폐로 일상적인 거래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Tether는 회사 Tether Limited에서 발행한 1 USDT마다 USDT 토큰을 보관하는 스테이블 코인의 예입니다.

암호화폐 시장 및 거래

암호화폐 시장은 새로운 유형의 금융 시장입니다. SEC 또는 CFTC와 같은 중앙 집중식 규제 및 제도가 없다는 점에서 기존 시장과 다릅니다. 대신 암호 화폐는 복잡한 알고리즘에 의해 제어됩니다.

암호화폐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며 법정 화폐(달러 또는 유로) 또는 기타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예: https://letsexchange.io/exchange/matic-to-et ).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현금으로 다시 전환하고 싶을 때마다 이러한 거래소에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수행하면 돈을 버는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Coinbase라는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권장하는 한 가지는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그래야 무언가 잘못될 때(그리고 종종 그렇게 됩니다) 많은 돈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Cosmos 및 작동 원리 알아보기

결론

암호화폐는 특정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교환 및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통화입니다. 암호화폐는 전통적인 통화와 유사하지만 이 기사에서 열거한 몇 가지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