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새로운!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모음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모음

모임 계략 2022년에 출시된 Android는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계략 글로벌. 다양한 계략 당초 2021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됐다.

Android는 업계 최고의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계략 릴리스로 매우 바빴던 PC를 제외하고. 단체전 안드로이드 게임 그 자체도 치열하다.

게다가 계략 올해 2월에 출시된 PC, 당신은 확실히 그룹 추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모임 계략 안드로이드는 다양한 장르. 애인 계략 확실히 다양한 플레이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계략 새로운.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최신 Android 게임 컬렉션 목록

다음은 그룹 요약입니다. 계략 플레이하고 출시일을 기다려야 하는 2022년 최신 Android:

침몰한 세기

Sunken Century 안드로이드 게임 컬렉션
Sunken Century (출처: Google Play/ Sunken Century)

침몰한 세기는 계략 최신 Android 게임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논의됩니다.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 당신을 평행 세계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평행 우주) 중세 시대의 소설,

의 매력 계략 이것은 당신이 배를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탐험하는 것 외에 열린 세상 도보로 배를 타고 어디든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룹과 매우 다른 계략 Android는 일반적으로 미사일 발사 등과 같은 선박을 사용하여 싸우도록 초대합니다. 당신의 주요 임무는 승자가 되어 최종 위치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예거

예거 안드로이드 게임 콜렉션
Yeager (출처: Tap Tap/ Yeager)

Yeager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계략 앞으로 출시될 안드로이드. 미래 테마, 계략 RPG 테마별 모험 그리고 동작 Ekors 행성으로의 모험을 안내합니다.

이 행성은 우주 공간에 있는 외계 행성이며 위험한 괴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Yeager라는 Elite Vyderan 사냥꾼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도난당한 유물을 되찾는 것이며 여정에서 다양한 몬스터와 싸워야 합니다.

Yeager는 팩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계략 많은 잠재력을 가진 그래픽과 스토리 때문에 기다려야 하는 안드로이드. Yeager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Yeager를 다음과 같이 포함할 수 있도록 가까운 장래에 iOS 계략 당신이 기다릴 수 있는 안드로이드.

키메라랜드

키메라랜드 안드로이드 게임 컬렉션
Chimeraland (출처: Google Play/ Chimeraland)

계략 열린 세상 올해 초에 출시된 최신 MMORPG는 팩 중 하나로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것을 제공합니다. 계략 기계적 인조 인간.

키메라랜드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인간의 캐릭터가 될 수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동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곰, 고양이, 하마 또는 해파리가 될 수 있습니다.

Chimeraland 자체는 투어에 초대될 동부 신화의 배경을 갖게 됩니다. 오픈 월드 수중 탐험을 위한 다양한 뷰를 제공합니다.

최대한 자유롭게 캐릭터를 수정하고 어디서나 집과 주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략 이들은 배치의 잠재적 경쟁자로 언급됩니다. 계략 안드로이드 열린 세상 여전히 Genshin Impact가 이겼습니다. Genshin Impact 자체가 들어갔다 업데이트 2.6 그리고 1년 넘게 달려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ecial Program Genshin Impact 2.5는 다양한 흥미로운 것들을 발표합니다.

테탄 아레나

안드로이드 게임 컬렉션 Thetan Arena
더탄 아레나 (출처: thetanarena.com)

모임 계략 Android MOBA는 또한 그 존재감으로 경쟁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테탄 아레나. 계략 그것은 제시 게임 플레이 결합하도록 설계 기술 개인 및 팀워크.

Wolffun으로 게임 개발자 Thetan Arena에서 소개하고 싶은 것은 계략 기지에서 모든 연령대가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PvP MOBA 블록체인.

이 시스템은 모든 유형에 적용됩니다. 플레이할 시간이 거의 없는 캐주얼 플레이어부터 플레이어까지 다양합니다. 하드코어

Thetan Arena는 클래식 MOBA 외에도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배틀 로얄. Thetan Arena가 소개한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얻을 것이다 암호화폐 플레이와 아이템 거래를 통해 NFT 안에 시장.

다운힐 스매시

내리막 스매시 안드로이드 게임 모음
다운힐 스매시 (출처: ZeptoLab)
다운힐 스매시

모임 계략 활력을 불어넣은 안드로이드 계략 기타 다양한 인터랙티브 장르. 다운힐 스매시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Downhill Smash는 ZeptoLab 회사의 무료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을 위해 ZeptoLab은 계략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Cut the Rope 및 Crossy Road.

계략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길에있는 모든 것을 파괴 할 종말 이후의 세계를 통해 경주하게 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독특한 물리 기반.

주요 목표는 최고의 좀비 파괴 기계를 만들고 보스를 물리칠 수 있는 힘을 높이는 것입니다. 거대한 좀비.

게임 플레이 Donwhill Smash의 경우 매우 간단합니다.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굴리기만 하면 강타 점프하고 손가락 압력을 해제하여 여러 가지 중화기에서 공격을 가합니다.

만들어진 무기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구르는 나사처럼 매우 독특합니다.

하이퍼프론트

하이퍼 프론트 안드로이드 게임 콜렉션
HyperFront (출처: hyper-front.com)

계략 Valorant는 강력한 경쟁자를 얻고있는 것 같습니다. Hyper Front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계략 2022년에 출시될 안드로이드와 닮은 발로란트.

Hyper Front는 Android의 5v5 팀 기반 FPS 게임입니다. 계략 매우 치열한 PvP 경쟁을 제공합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능력과 정교한 무기를 가진 다양한 영웅들이 팀의 승리를 위한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계략 Netease Games Global에서 출시한 베타 테스트 2022년 중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yper Front의 출시는 팩 경쟁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 확실합니다. 계략 또 다른 안드로이드 FPS.

리틀 빅 로봇. 기계 전투

작은 큰 로봇 안드로이드 게임 모음
리틀 빅 로봇. Mech Battle (출처: Google Play/ Little Big Robots. Mech Battle)

리틀 빅 로봇. 기계 전투는 계략 멀티플레이어 전투(멀티플레이어) 거대한 로봇을 사용하여 빠르게 진행되는 지속 시간.

게임 중 하나로 멀티플레이어 그룹에서 계략 이 Android Little Robots는 로봇을 캐릭터로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각 로봇 캐릭터는 계략 그것은 디자인과 장인 정신 측면에서 독특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로봇으로 플레이하고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적 로봇을 쓰러뜨릴 것입니다. 여기의 주요 목표는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며 물론 여러분이 싸우고 있는 도시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에서와 같이 계략 COD Mobile 또는 PUBG Mobile과 같이 계략 계절별 타임 라인을 따릅니다. 새로운 시즌마다 테마 변경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잦은 변경과 업데이트가 필요 계략 여전히 흥미 롭습니다. 작은 로봇은 종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계략 안드로이드 당신이 기다려야 할 것.

무한 횃불

횃불 안드로이드 게임 컬렉션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출처: torchlight.xd.com)

계략 Torchlight 시리즈의 후속작인 계략 안드로이드.

Torchlight II 사건 이후 200년 후를 배경으로 한 Torchlight: Infinite는 생생한 캐릭터와 첨단 장비를 통해 보다 풍요로운 세상을 제공합니다.

Xingdong Developer는 Android용으로 이 시리즈를 출시하고 무리의 경쟁을 따라잡을 예정입니다. 계략 올해 출시된 안드로이드. 토치라이트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베타 테스트 안드로이드에서.

이전 Torchlight 게임과 마찬가지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유연한 영웅 개발, 그리고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독특한 애완동물에 초점을 맞춥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