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Hayabusa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이 민첩한 영웅을 이기려면 이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VCGamers는 Hayabusa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하야부사는 높은 연기력을 가진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4방향으로 선을 만들고 그림자를 만들어 빠르게 텔레포트할 수 있는 스킬 2(인술: 쿼드 섀도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몸이 많이 아픈 암살자 영웅으로서 게임 초반에 진입했기 때문에 당연히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당연히 그는 항상 플레이어들에게 불화의 사과였기 때문에 솔로 차트를 플레이할 때 항상 금지된 구독자 목록에 있을 것입니다.

매우 먼 거리에 더해 심각한 부상 외에도 이 영웅은 잡기도 어렵습니다. 강력한 CC를 사용하지 않고 잡을 수 있는 영웅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그를 프로 게임에서 잘 팔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Hayabusa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장 역겨운 암살자가 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Hayabusa MLBB 카운터 아이템 목록

자연의 바람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Wind Of Nature는 Hayabusa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이며 구세주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할 때 쉽게 폭발하기 때문에 항상 집중하는 영웅 슈팅 게임에 적합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부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물건은 또한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손상과 ASPD를 방지할 수 있으며, 덜 나쁠수록 좋습니다.

자연의 바람 오브젝트가 하야부사의 모든 기본 공격을 견뎌야 하는 고유한 패시브(Whin Chant)가 있습니다. 자연 공기는 2초 이내에 모든 물리적 손상에 대한 면역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면역 체계에 대처하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자연풍은 추가로 +10%의 물리 흡혈, +30의 물리 공격을 제공하고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흉갑

그를 이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이 방어 기사는 그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여줍니다. Antique Cuirass는 +54 물리적 방어, +920 HP 및 +4 HP 추가 비를 제공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Antique Cuirass는 또한 고유한 Deter가 있어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2초 안에 물리적 공격을 8%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아이템이 매우 높은 방어력을 제공하고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영웅에게는 매우 좋은 통계입니다.

또한 책임도 매우 강합니다. 이것은 이 물건의 수동성이 당신이 겪는 모든 피해에 더 많은 연속성을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멀티 히트 Ulti를 사용하여 빠른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겨울 곤봉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
겨울 트렁크

Winter Truncheon은 피해를 방지하고 맞서 싸우려는 분들에게도 답이 될 수 있습니다. Hayabusa의 최신 피해가 올 수 없는 곳에서 동결됩니다.

자유시간도 2초 정도로 꽤 길다. 2초는 그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마법사 영웅의 높은 스탯은 건물을 짓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
BFB

Brute Force Breastplate는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통계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로 +45 물리 방어력과 +770 HP를 제공합니다. Brute Force 흉갑에는 Brute Forc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영웅의 스킬을 기본 공격 스킬로 사용하면 이동 속도를 2% 증가시킬 수 있으며 4초 동안 4개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대 5회 중첩.

일부 전사 영웅은 이를 필수로 만들기도 합니다. BFB는 소극적 유지를 제공하고 MVSPD는 피해를 입을 때마다 나타나 매우 유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Hayabusa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RRQ XIN입니다.

여왕의 날개

하야부사 카운터 아이템
얼음 여왕 지팡이

그런 다음 유익한 효과가 있는 많은 전투기 주문 흡혈귀에도 사용할 수 있는 Queen's Wings가 있습니다. 이것은 뛰어난 연속성 통계를 제공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또한 패시브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Queen's Wings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Hayabusa의 완벽한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패시브 개체는 높은 손상 감소를 제공합니다. 죽을 때와 그의 궁극기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피해를 줄이면 그에게서 많은 피해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Queen's Wings에는 Demonize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어 영웅의 HP가 40% 미만일 경우 피해를 20% 감소시킬 수 있으며 영웅의 Spell Vamp를 5초 안에 35%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6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Queen's Wings는 또한 +25 물리적 공격,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사용하는 영웅의 추가 HP +900을 제공할 수 있는 기본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는 그것에 대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용사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를 이기는 방법, 무조건 포기!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의 Hayabusa 카운터 아이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예, ML 계정에 Diamonds를 추가하려면 ML Diamonds를 VCGamers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고 VCGamers eSport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게임 및 eSports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