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qi Genshin Impact 2022 구축, 이 새로운 유물로 더 많은 OP!

qiqi genshin 임팩트 빌드 new 2022

치치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없는 5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Qiqi가 배너에 소원을 빌 때 종종 플레이어가 Pity를 '이기는' 표준 5성 캐릭터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에 출시된 새로운 아티팩트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2.3은 Qiqi를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이 기사가 다음과 같이 작성된 2022년에 Qiqi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제공할 수 있는 사람 손상 더 '아프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Qiqi Genshin 영향 빌드 권장 사항

qiqi 겐신 임팩트
Qiqiq Genshin 영향

Qiqi는 표준 캐릭터에 속하는 5성 캐릭터입니다. 기본 캐릭터는 항상 켜져 있는 캐릭터입니다. 현수막 좋다 제한된 배너 Wish 또는 표준 Wish에서.

이러한 캐릭터는 종종 플레이어가 원하는 캐릭터를 얻지 못하게 만듭니다. 

현재 5개의 표준 5성 캐릭터인 Diluc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 피륙, 모나, 케칭, 치치.

일부 표준 Qiqi 문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과소평가. 운 좋게 업데이트 2.3 어제에는 역할을 생성할 수 있는 Ocean-Hued Clam이라는 새로운 유물이 있습니다. 치료자 치치처럼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Qiqi Genshin 충격.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Qiqi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qiqi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Qiqi Genshin Impact

Qiqi Genshin Impact는 사용자입니다. 극저온 요소 그리고 검 무기.

일반 공격 Qiqi는 물리 피해를 주는 5연속 공격을 제공합니다.

엘리멘탈 스킬 Qiqi, 즉 Adeptus Art: Herald of Frost, Qiqi는 Cryo DMG를 제공하는 Herald of Frost라는 오브를 줄 것입니다.

서리의 전령은 다른 캐릭터로 변경하더라도 해당 캐릭터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Cryo DMG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Herald of Frost는 모든 팀 캐릭터의 HP도 복원합니다.

qiqi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치치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Qiqi에서 즉 Fortune Preserver는 ~이다 기술 Qiqi에서 매우 주목할만한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기술 이를 통해 Qiqi는 적에게 Fortune Talisman이라는 신호를 줄 것입니다.

Cryo DMG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공격을 받고 부적을 가진 모든 적은 모든 팀의 HP를 회복합니다.

과잉 Qiqi를 하나로 치료자 원신 임팩트 그의 HP 회복력이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몇 초 안에 캐릭터의 HP가 즉시 가득 찰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Qiqi Genshin 영향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엘리멘탈 버스트 및 엘리멘탈 스킬 치키.

이 두 가지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 필드 따라서 HP를 늘리기 위해 Qiqi를 공격자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Qiqi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qiqi genshin 충격 바다 색 조개 유물

Qiqi의 모든 능력은 치료자 ATK 스탯에서 얻을 수 있으므로 Qiqi Genshin Impact에 ATK 또는 ATK% 스탯이 있는 아티팩트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당히 높은 치명타 피해량/치명타율과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Qiqi의 단점 중 하나는 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고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에너지 비용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려면 레벨이 높기 때문에 Energy Recharge 아티팩트를 사용해야합니다.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업데이트 2.3은 현재 Qiqi 최고의 아티팩트입니다.

바다색조개 ~이다 아티팩트 세트 Qiqi Genshin Impact에 가장 적합합니다.

Ocean Hued Clam 4 세트는 명명 된 역학을 제공합니다. 바다 염색 폼.

Sea-Dyed Foam은 공정에 주어진 총 HP를 수집합니다. 치유 캐릭터 파티 Qiqi Genshin Impact가 실시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Sea-Dyed Foam이 폭발하는 거래 DMG 당시 총 HP 90% 치유 방금.

Qiqi가 제공합니다 손상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HP를 회복하는 과정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빌드 Qiqi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치치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5성 무기 Qiqi Genshin Impact

문제 에너지 Qiqi Genshin Impact의 주요 문제입니다. 결정 무기 ~을 위한 짓다 이 Qiqi Genshin Impact.

추가할 수 있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계 Qiqi의 에너지 충전 및 ATK. 

5성 검 무기 Aquila Favonia처럼 Qiqi에게 좋을 것입니다. Skyward Blade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당신의 Qiqi에서.

치치 겐신 임팩트 4성 무기
Qiqi Genshin Impact 4성 무기

치치의 4성 무기 지금은 에너지 재충전 Qiqi를 상당히 많이 증가시킬 수 있는 Festering Desire입니다.

불행하게도 이 검은 이벤트 1.6 전.

Favonius Sword, Prototype Rancour 또는 Sacrificial Sword를 Qiqi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