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하나비 카운터 아이템 추천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하나비는 상당히 짜증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러나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추천을 사용하면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Beatrix와 달리 Hanabi는 현재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득점자일 것입니다. Hanabi Mobile Legends의 일부 친구들과 함께 이 높은 데미지와 싸워야 합니다. 늦은 게임에서 그를 두지 마십시오.

이 영웅의 DPS는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할 수 있으며 실제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후반에는 상대를 쉽게 쓸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이야기가 달라진다. 스킬이 매우 강력했기 때문이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실제로 그를 이기는 것은 쉽습니다. 게임 초반에 플레이하고 지속적으로 영웅의 주의를 분산시키려면 공격적이어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완료하면 게임이 끝날 때 사라집니다.

좋아요, 하지만 이번에는 Hanabi의 아이템 카운터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Hanabi 아이템 카운터 버전 VCGamers에서 이 MM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Viciger 친구들은 당신이 Land Of Dawn에 가져가기에 적절한 많은 것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하나비 MLBB 카운터 아이템 목록

당신이 그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비록 그가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게임 후반부에서 Hanabi는 매우 강력한 DPS 몬스터입니다.

물론 사용할 수 있는 Hanabi 카운터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Mobile Legends에서 그와 대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사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WN

Hanabi에 대해 마케터를 사용하는 경우 Wind of Nature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동차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사람은 나중에 싸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입니다.

Hanabi는 유리 대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피해가 크더라도 죽이기 쉽습니다. 자연의 바람을 이용하여 큰 데미지를 입지 않고 싸우며 활용할 수 있어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MM, 특히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와 물리적 데미지를 가진 영웅에 대한 WON(자연의 바람) 아이템이 있어야 작동합니다.

그림자 쌍날검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Hanabi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Shadow Twinblade입니다. 그녀는 마법의 암살자 영웅에 대해 매우 약하며, 이 Shadow Twinblade 기사는 Hanabi를 순식간에 파괴하는 방법에 대한 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끔찍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양날 섀도우 아이템은 매직 킬러가 하나비를 잡기에 매우 좋고, 이 하나비 외에도 매직 킬러를 죽이기 매우 쉽기 때문에 이 하나비와 다른 MM이 싸우고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매직 킬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하나비도 데미지가 높은 위장 킬러에게 죽었을 때 풀려나지 않았습니다. 도망칠 능력이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영웅에게도 끊임없이 제지당하기 쉬웠다.

블레이드 아머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학사

그는 매우 약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따라서 게임의 다음 단계까지 게임 중에 그와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이 블레이드 아머는 버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영웅에 대한 물리 공격에 매우 좋기 때문에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영웅이 높은 데미지를 느끼는 블레이드 아머를 사용하여 그에게서 데미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하나비의 대미지 아이템은 얼음 지배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것은 긴 하네스로 강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안에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세 얼음 하나비 카운터 아이템으로 블레이드 아머와 조합하면 좋습니다. 물리 방어력 +70, 마나 +500, 이동 속도 +5%의 상태를 가진 이 아이템은 하나비와 싸울 때 탱커나 파이터 영웅과 함께 가져가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타고난 흡혈을 가진 하나비는 우세 얼음의 안티힐 효과를 이용해 효과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kunoichi에 대한 카운터로 매우 강력한 방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하나비의 패시브 및 파워 상태로 판단할 때 한 번에 하나의 오브젝트만으로 두 가지 강력한 요소를 모두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Dominance Ice의 패시브 효과는 ASPD를 줄이는 것 외에도 치유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이 안티 하프 효과는 Hanabi에 대해 매우 중요하므로 감소시킬 수 있는 타고난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Hanabi Mobile Legends(ML)의 상대만큼 강력합니다.

Dominance ice는 하나비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그에게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공격을 가진 영웅과 싸우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하나비와 싸울 때 구입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LBB의 한조 카운터 아이템 추천

황혼의 갑옷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고마워

또 다른 강력한 하나비 카운터 아이템은 황혼의 갑옷입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kunoichi Hanabi에 대해 사용될 때 매우 강합니다. 황혼의 갑옷은 높은 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비의 상대적으로 높은 치명타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황혼의 갑옷을 통해 일부 영웅은 마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입힐 수도 있는데, 이는 Hanabi에 사용할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이 아이템의 상태는 +1200 건강과 +400 마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천왕성 카운터 아이템 추천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Hanabi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였습니다. 이 영웅은 확장성이 매우 뛰어나서 나중에 게임에서 싸울 수 없기 때문에 그가 일찍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서 다른 상대를 위한 다양한 카운터 영웅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