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카운터 Edith 아이템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이 새로운 영웅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지만 게임에서 Edith의 아이템 카운터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Edith는 Marksman과 Tank 역할을 결합한 독특한 역할을 가진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이 영웅에는 Phylax와 Edith라는 두 가지 스킬 모드가 있습니다. Phylax 모드와 마찬가지로 저항력이 높은 탱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드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명사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상대 영웅에게 약간 성가신 군중 통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Edith의 카운터 아이템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dith의 카운터 아이템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세요?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Counter Edith MLBB 아이템 목록

데몬 헌터 소드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데몬 헌터 소드

카운터 편집 항목에 사용되는 첫 번째 개체는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것은 매우 강한 방어력을 쉽게 뚫을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는 35회의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Devou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에디스의 HP에 따른 추가 물리 데미지와 물리 생명력의 3%를 추가로 부여하며 5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물론 Demon Hunter Sword를 사용하면 HP가 많은 그를 쉽게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아테나 방패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아테나 방패

Edith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Athena Shield입니다. 이 아이템은 치명적인 공격을 받는 동안 피해를 줄여줍니다. Athena Shield는 추가로 62 마법 방어력과 HP Rain 2, 그리고 추가로 900 HP 영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thena's Shield에는 마법 피해를 받을 때 활성화되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어 마법 피해를 25%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Athena's Shield는 치명적인 적의 폭발 피해에도 저항합니다. 그는 일종의 마법사이기 때문에 Athena Shield는 확실히 Counter 영웅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900 HP, 62 Magical Defense 및 2 HP Rain의 추가 통계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런 다음 Athena Shield 자체의 패시브는 많은 마법 피해를 받으면 활성화됩니다. 그런 다음 5초 동안 마법 피해를 2% 줄이면 10초밖에 되지 않는 이 쿨다운 아이템도 있습니다.

물론 예를 들어 Athena의 방패가 자신의 공격에 의해 활성화된다면 그는 많은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천재 지팡이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천재 지팡이

Edith의 다른 카운터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재 지팡이. 이 아이템은 마법 75를 추가로 제공하고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Genius Wand에는 추가 속성인 Magic Protection이 최대 10까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enius Wand에는 고유한 패시브(Magic)가 있어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마법에 대한 Edith의 방어력을 2초에서 3에서 9로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녀의 힘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방어를 깨기 위해 플레이어는 높은 피해를 입히는 데 중점을 둔 Genius Wan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5의 마법력과 5%의 이동 속도가 추가되면 물론 당신이 입히는 피해로 그는 빨리 죽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추가 10개의 마법 펜 속성이 있지만 상대 영웅에 대한 수동 피해는 마법 방어력을 2-9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레벨에 따라 더 높은 레벨로 이동하며, 2초가 걸리고 3번만 접을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재앙의 포효

또 다른 Edith 카운터 항목은 재앙의 포효. 이 아이템은 탱크 영웅처럼 방어구에 들어갈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mor Buster)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타워를 즉시 파괴하는 이 패시브 효과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패시브 외에도, Malefic Roar는 35%의 물리 관통력과 60의 또 다른 물리 공격력과 같은 다른 속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약화시키는 것은 물론 또 다른 물리 공격 60과 물리 PEN의 35 % 속성으로 좋습니다. 이 물리적인 것은 사용하는 영웅에 따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패시브 오브젝트인 Malefic Roar는 물리적 방어력에 따라 적의 방어구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Edith에서 0.05%의 관통력을 수집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있는 총 최대 갑옷 관통력은 최대 20%에 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역음 아이템 추천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신성한 글레이브

다른 Edith 카운터 항목의 경우 Divine Glaive입니다. 이 아이템은 65의 추가 마법력을 제공하며 또 다른 속성인 35%의 마법 관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이 강력한 HP 관통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ivine Glaive에는 SpellBreak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피해를 입히면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킬 수 있으며 20%로 제한됩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에게 신성한 글레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65의 마력을 더해도 기력을 꺾을 수 있는 압도적인 힘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패시브가 있는데, 적의 마법 방어력이 높으면 적을 공격할 때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세트의 효과는 필요한 경우 Max의 20%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추천

Mobile Legends 2022에서 5개의 Edith 카운터 항목을 찾은 후 권장되는 모든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면 Edith와 싸울 때 정말 힘을 키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