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역음 아이템 추천

영웅 음 사용

그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그는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음 카운터 아이템 추천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것은 그가 당신과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Yin은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으로 게임 시작과 게임 종료 시 모두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Hero Fighter에는 전투 전투에서 의지할 수 있는 스킬 세트도 있습니다. 그는 My Turn이라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의 최종 효과는 적 영웅을 납치하여 해당 지역으로 보내고, 영웅 중 하나가 제거되거나 스킬의 마지막 지속 시간이 다 될 때까지 상대방이 영웅 중 하나와 싸우도록 하는 능력입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를 이길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음 카운터 아이템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음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MLBB 음 카운터 아이템 목록

골동품 흉갑

음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Yin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이 개체는 공격으로 인한 많은 손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54 및 920 HP의 추가 물리 방어력과 4 레인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앤티크 흉갑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Deter)가 있어 능력을 적중하면 발동되며 물리 공격력이 2초에 8% 감소하고 3번 접을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1은 약간의 리듬을 줄 것입니다. 골동품 흉갑이라는 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항목의 수동성은 특히 920 HP, 54 물리 방어 및 4 HP Rain과 같은 다른 통계와 함께 매우 유용합니다.

패시브는 상대의 스킬에 맞으면 단 2초 만에 상대의 물리 공격력이 8% 감소한다고 설명한다. 이것은 물론 그의 스택이 최대 3배인 경우에도 그를 매우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이 물리 공격력 감소를 24% 달성한다고 가정하면 이는 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바다 미늘창

음 카운터 아이템
시즈 할버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음 카운터 아이템은 Sea Halberd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나 힘에 의존하는 다른 파이터와 싸우는 데 이상적입니다. Sea Halberd는 영웅에게 추가로 80회의 물리적 공격과 2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ea Halberd에는 Life Drai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피해를 입히면 발동하여 3초 이내에 실드와 레인의 HP를 50% 감소시킵니다.

여왕의 날개

음 카운터 아이템
QW

카운터 항목 또 다른 음은 Queen 's Wings입니다. Queen's Wings에는 Demonize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HP가 40% 미만일 경우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킬 수 있으며, 5초 동안 영웅의 스펠 뱀프를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Queen's Wings는 추가 물리 공격 25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영웅 HP 900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죽이는 Yin의 능력 덕분에 실제로 단 몇 초 만에 이렇게 앉을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 25회, 체력 900, 쿨타임 10% 감소로 매우 빠른 스탯 상승은 당연히 승률이 높아진다.

그런 다음 패시브, HP가 40% 미만이더라도 적의 데미지가 20% 감소합니다. 그런 다음 Spell Vamp를 5초 동안 25% 증가시키고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피의 날개

음 카운터 아이템
피의 날개

카운터 항목 다음 음은 Blood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블러드 윙이 150의 추가 마법력과 400의 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꽤 강력하게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케이싱 블러드 윙즈에는 가드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마력의 200%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며, 파괴될 경우 보호막 30개를 추가로 얻게 됩니다.

Blood Wings에서 얻는 능력은 매우 좋지만 불행히도 Hero Mage에만 집중합니다. 음은 150 마력과 500 HP를 추가하면서 패시브를 처리할 수 있어 이전보다 더 강해집니다.

그런 다음 마력의 200%를 패시브 쉴드로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첫 번째 방패가 적의 공격으로 파괴되면 또 다른 30개의 방패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5 카운터 영웅 음

로즈 골드 유성

음 카운터 아이템
RGM

마지막 Yin 카운터 아이템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에게 더 큰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Rose Gold Meteor 아이템은 추가로 60회의 물리적 공격과 5%의 Lifesteal 및 30개의 기타 마법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Rose Gold Meteor에는 영웅의 HP가 30% 이하로 떨어지면 활성화되는 고유한 생명선이 있으며 3초 안에 510 1350의 피해를 흡수하고 마법 방어력을 25로 증가시키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공격에 대응하는 데 몇 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스탯은 물리 공격력 60, 마법 방어력 30, 물리 생명력 5%를 제공합니다. 물론 고유한 수동성 덕분에 Yin은 어떤 조합으로도 살인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은 HP가 30% 미만일 때 매우 유용하며, 최대 510~1350 데미지(영웅 레벨에 따라 증가)를 공격할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25의 마법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이 보호막은 최대 3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 후에 다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d Duel, 이것이 지금까지 Hero Yin ML의 비밀임이 밝혀졌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음 카운터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게 된 후에는 해당 아이템이 수행할 공격만 알면 됩니다. 이것은 잠시 동안만 도움이 될 것이므로 나머지는 귀하의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