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Belt 아이템은 True Damage와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썬더벨트 아이템

안녕 Vicigers! 썬더 벨트 아이템 방어 아이템 파라를 위해 유조선 내구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목 이는 또한 다음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항목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과소평가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번에는 물론 다른 많은 이점이 있는 새로운 효과도 있습니다.

이텐 천둥 허리띠 이것은 구매에 매우 적합합니다 사용자 탱크 들어갈 때 게임 중반. 왜냐하면 그것은 이익과 효과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항목 이것은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추가 포인트 증가 외에도 스텟,아이템 이것도 역시 방어 아이템 상처를 입다 모바일 레전드.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썬더벨트 아이템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추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통계 +900 HP, 30 추가 HP 재생, 10% 주기 콜다운 감소 그리고 40을 줍니다 물리방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항목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기억하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이 특징적이다 모바 단 1초도 정말 소중하고 낭비되어서는 안 됩니다.

혜택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사용량을 절약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디 있기 때문에 어떤 재생성 개선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그것은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계략 이것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 자꾸.

의 수동태 썬더 벨트 아이템 즉, 이동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가 할 것이다 로밍 에게 차선 다른. 효과가 있을테니까요 진정한 피해 사용 후 대상 최대 HP의 2%가 추가됩니다. 기술 하고 기본 공격 상대방에게.

영웅 수동적으로 상대에게 영향을 미침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느린 1.5초 동안 상대방이 움직이기 어렵게 됩니다.

의 수동태 썬더 벨트 그것은 가지고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초 동안만. 이것이 만드는 것입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은 방어 아이템 상처를 입다 모바일 레전드.

썬더 벨트 아이템 물론 이것은 매우 적합합니다. 탱크 그의 임무는 상대 수비의 최전선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을 제외하고 탱크, 아이템 그것은 또한 적합합니다 영웅 유형 물리적 인 가지고 있는 기술 ~와 함께 진정한 피해 좋아요 명사수 캐리.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탱크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썬더 벨트.

프랑코

프랑코

프랑코는 탱크 영웅 먼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 때문에 기술 그의 프랑코는 영향을 미쳤다 군중 통제 적이 피할 수 없는 것.

기술 1번과 2번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 프랑코가 성공했을 때 영웅 상대방이 사용 기술 1 그런 다음 계속 사용하십시오. 기술 그 다음 효과는 2입니다. 느린 사용하면 주어진 것이 너무 좋을 것입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

올더스

알도스

비록 Aldous는 아니었지만 탱크 영웅, 하지만 Aldous는 입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그가 사용할 때 이곳은 기술 1은 적을 물리친 다음 패시브에서 썬더 벨트 아이템 활성화됩니다.

알더스는 파이터 영웅 이는 가장 높은 위험에 도달할 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그러면 적을 공격할 때 더 많은 상처를 입게 됩니다. TrueDamage 상대방에 대하여.

벨레릭

벨릭

벨레릭은 탱크 영웅 어느 기술 그의 2는 그에게 다음을 요구합니다 기본 공격 에게 영웅 그가 쫓고 있던 상대. 썬더 벨트 아이템 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기술 벨레릭의 2개.

왜냐하면 그가 사용할 때 기술 2는 그가 적을 쫓아가는 곳입니다. 기본 공격, ~의 수동태 썬더 벨트 완료됩니다 진정한 피해 Bellerick이 상대를 상대로 무엇을 할 것인지.

포베우스

포베우스

영웅 파이터-메이지 그것은 사용을 위해 아주 적당합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 이것. Phoveus가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궁극의 기술 그를 쫓아 적을 쫓아가야 했어 기본 공격 자신에게서 멀리 도망친 적들을 쫓아내기 위해서다.

의 도움으로 진정한 피해 주어진 천둥대 그렇다면 포베우스는 매우 무서울 것입니다.

캐리

캐리

마지막은 명사수 영웅 매우 아프다 기술 수동적입니다. 특히 Karrie가 사용하는 경우 썬더 벨트 아이템 보완책으로 기술 그의 패시브는 진정한 피해 덧셈.

썬더 벨트 아이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그거 너무 아픈데 그럼 해 기본 공격 이는 수동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은.

중 하나 항목 모든 것의 보완 썬더 벨트 이는 매우 자주 사용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이것.

언제 탱크 사용하지 마세요 썬더 벨트 아이템 이건 아직까지는 문제가 되지 않아 방어 아이템 만들 수 있는 유조선 아주 강해지세요.

하지만 만드는 면에서는 영웅 번거로움과 싸우고, 썬더 벨트 아이템 그것이 에 대한 대답이다 탱크 영웅.

항목 이것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이것은 움직임이다 영웅 상대는 자신의 팀원을 돕기 위해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차선 다른.

또한 읽기: DPS 영웅을 상대로? 이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