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도타 2 탱크

탱크 유저라면 도타 2, 당신은 정말이 5 항목을 사용해야합니다. Dota 2 탱크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Dota 2에는 많은 항목이 있으며 각 항목의 조각을 직접 세는 경우에도 수백 개에 이를 수 있습니다. 효과가 다른 이 도구는 사용하는 역할에 따라 기능이 다릅니다.

특히 팀 실드가 되어야 하는 Dota 2 탱크의 경우 많은 것을 가져가야 합니다. 이 문제는 영웅의 내구성과 경쟁 효율성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에 대한 팀의 기여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5가지 Dota 2 탱크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Dota 2 탱크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Dota 2 탱크의 베스트 아이템 목록

더 중요한 것은 전투에서 올바른 아이템 세트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의 영웅을 당신이 맞닥뜨릴 수 있는 거의 모든 싸움의 위험에 맞서도록 더 강하고 강하게 만들어 줄 항목을 나열할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균형을 잃고 적을 죽이기 위해 체력을 완전히 무시하는 영웅과 함께 제공됩니다.

타라스크의 심장부

도타 2 탱크
더운

이 아이템은 5200골드로 꽤 비쌉니다. 하지만 이 고가의 물품으로 Heart of Tarrasque는 패시브 힐링 스킬을 제공할 수 있으며 45 STR과 500 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영웅은 더 많은 지방을 사용하고 더 세게 죽입니다.

Heart of Tarrasque는 Dota 2 탱크, 가시멧돼지. 피의 밀도가 높을수록 치명적이었습니다. 이것에서 HP를 마시는 문제는 그것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에 있으면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고, 배치가 유효하더라도 난동을 부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감사 노트는 당신이 가져가야 할 항목 중 하나입니다.

그는 Dota 세계와 공유하고 싶은 크고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바로 지금 더 많은 체력을 원하는 모든 탱커들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이 게임 후반 아이템은 팀 전투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로코라면 누구에게나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원보다 빨리 죽으면 당신은 Dota 2 탱크가 아닙니다.

크림슨 가드

도타 2 탱크
cg

Crimson Guard는 탱크 사용자에게 필수품입니다. 너무 효과적이어서 많은 범죄자들도 Crimson Guard에 의존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250 HP, +7 HP Rain, +2 All Attributes 및 +5 Armor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Crimson Guard는 향후 35~70개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이 크림슨 가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영웅과 여전히 가까운 경우 파트너를 통과하고 물리칠 수 있는 활성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헤비 듀티 탱크가 때때로 투자하는 것을 선호하는 '초반에서 중반' 아이템. 이 아이템은 추가 HP 및 갑옷 재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반경 내의 모든 팀원에게 AoE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아군 영웅을 죽이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이 갑옷의 이점은 게임이 끝날 무렵 사라지며 Shiva's Guard 또는 Assault Cuirass와 같은 더 나은 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블레이드메일

도타 2 탱크
비엠

이 세 번째 Dota 2 탱크 아이템은 상당한 갑옷을 추가합니다. 이것의 효과는 다시 피해를 입히는 활성 능력입니다. 적이 공격하면 피해가 반환됩니다.

즉, 공격을 많이 받을수록 적은 대규모로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데미지도 100% 회복된다.

또한 이 아이템은 10 INT, 6 방어구, 22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나이퍼, 드로우 레인저 등 데미지가 높은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적합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Dota 2 바탕 화면 권장 이미지, 있어야 합니다.

돌격 흉갑

도타 2 탱크
공기 조절

Assault Cuirass는 물론 탱크 사용자의 네 번째 요구 사항입니다. 도타 2. 하지만 이 아이템의 가격은 5250골드로 비교적 고가였다. 그러나 매우 유익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오라 능력이 있으며 10의 갑옷과 30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패시브 오라와 함께 Assault Cuirass는 이 아이템의 사용자에게 총 갑옷과 55의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이것이 전쟁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 효과는 게임 시작부터 다음 게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탱크유저들은 이 아이템 하나를 사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악마 같은

도타 2 탱크
악마 같은

도타 2 탱커가 아니더라도 살아남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주 공격 영웅도 가장 많은 치명타를 가하는 영웅이므로 살아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스킬을 활용하기 위해 다른 아이템이 필요하며, 그런 경우 악마를 소유하는 것은 큰 투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지원이 사용해야 하는 Dota 2 아이템 5가지

활성화 시 막대한 생명력을 빼앗아 즉시 체력을 30%에서 100%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상대는 당신과의 싸움을 피하려고 할 것이고, 그의 등은 완전히 노출되어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