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아이템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커버

메이지 유저들은 확실히 자신만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템 중에서 Mage 영웅 아이템은 몇 개에 불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장 좋아하는.

사실 Mobile Legends에는 Mage 영웅 아이템을 위한 치명적인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경쟁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모두 사용하는 메이지 영웅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사용하는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Mage는 데미지가 높은 Mobile Legends 역할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팀 전투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동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효과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영구 DPS에 슬로우 라이프 훔치기와 같은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결국 Mobile Legends 메이지 사용자를 위한 구독이 될 수 있는 아래의 목록을 만들 것입니다.

MLBB 히어로 메이지 아이템 목록

그래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이지 영웅 아이템 5개를 요약했으며 프로 선수들이 대회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홀리 크리스탈

영웅 마법사 아이템
신성한 수정

항상 Mage 영웅 항목 구독인 첫 번째 항목은 Holy Crystal입니다. 이 녹색 크리스탈 개체는 사용자 가이드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00 마력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개체에 대한 패시브 스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법 공격을 21% - 3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궁극적으로 홀리 크리스탈을 마법사 사용자들 사이에서 선호하게 만들었습니다.

메이지 영웅으로서 당연히 데미지가 높은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100의 마법 공격력과 영웅의 레벨에 따라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영웅 마법사 아이템
집중된 에너지

집중된 에너지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법사 영웅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하나의 영웅 마법사 아이템은 궁극기로 스킬을 사용할 때 HP 레인 효과가 필요한 영웅 마법사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면 +70 마법력과 +100 HP의 형태로 추가 통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중에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배의 영웅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이 필요하므로 HP를 늘리기 위해 기본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아이템은 +70 마법력과 +700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가장 원하는 아이템은 적을 공격할 때 얻는 +25% Magic Lifesteal을 추가하는 고유 스킬입니다.

겨울 곤봉

영웅 마법사 아이템
겨울 곤봉

이 아이템은 게임이 다음 게임에 들어갈 때 항상 구매됩니다. 겨울 지팡이 자체에서 이 개체의 주요 특징은 2초 저항 효과입니다. 이 옵션이 활성화되면 영웅이 정지되고 더 이상 표적이 되지 않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아이템은 때때로 킬러나 슈터와 같은 다른 역할로 구매됩니다. 목표는 당신의 영웅이 주 목표라면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겨울 트렁크 다음 게임에서 게임이 표시될 때 사용할 수 있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활성 스킬인 Winter Paluche 덕분에 훨씬 더 안전해지기 때문입니다. Mage를 사용하신다면 게임 내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빛나는 지팡이

영웅 마법사 아이템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Mobile Legends mage 사용자의 구독 라인에 들어가는 최신 제품입니다. 게이머와 전문 게이머가 널리 사용합니다.

이것은 연속으로 스킬을 발동하면 상대에게 더 많은 영웅 화상 효과를 줄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의 화상 효과에는 나중에 특정 시간 동안 이 화상 효과에 남아 있게 될 초과 피해가 포함됩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75 마법력 통계, +400 HP 및 +5%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적 최대 HP의 1% 데미지로 3초만에 불태워버리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의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이 항목은 확실히 필요한 다른 액세서리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영웅 마법사를 사용하여 ML 순위를 높이고 내구성을 가지십시오!

마법에 걸린 부적

영웅 마법사 아이템
마법에 걸린 부적

이것은 종종 많은 플레이어의 "책"이라고합니다. 이 아이템은 Hero Cecilion과 같은 약간의 마나를 가진 Hero 마법사가 더 자주 사용합니다. 이 개체의 고유한 패시브는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총 1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타에서 마나가 부족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nchanted Talisman에 부여된 상태는 +50 마법력, +250 HP 및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의 전형적인 위장 스팸 기술에 매우 유용합니다.

5가지 영웅 메이지 아이템의 셀 수 없이 많은 놀라운 효과로 당신은 곧 상대를 경외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개체의 존재는 게임 중에 위험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실제 위협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하리스의 영웅, 치명적인 마법사의 5가지 장점!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쉽고 빠른 결제수단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