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흉포한 포효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세요!

아이템 흉포한 포효 mlbb

안녕 Vicigers! 게임 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아이템, 그 중 하나는 재앙의 포효 아이템 이때 쉽게 뚫을 수 있는 방어 탱크/전투기 두꺼운.

항목 이것은 플레이어가 무시한 것이었지만 그 효과가 게임의 시합에서 매우 유용하다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흉포한 포효 아이템 이것은 새로운 패시브를 도입했습니다.

에 대한 정보에서 패치 최신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안에 고급의 어제 서버, 항목 이것은 0.05%를 얻을 것입니다 물리적 침투. 최대 2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침투.

더 정확하게는 상대방이 100 물리방어 다음의 수동태 항목 재앙의 포효 5%를 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침투. 항목 2060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그 외에도 항목 이것은 추가로 +60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기본 상태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항목 이것은 20%와 같습니다. 물리적 침투  + 40% 물리적 침투 그의 패시브에서 생성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능은 무엇입니까? 항목 이것?

의 주요 기능 항목 이것은 파괴하는 것이다 방어 파라 소유 두께 전투기 영웅 또는 탱크 영웅 그렇지만.

그 기능은 더 이상 공격하는 것이 아닙니다. 터릿 매우 빠르게 아이템 흉포한 포효 1%-2%만 무시합니다. 물리 방어 포탑 물론 20%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방어 포탑.

아이템 재앙의 포효 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사수 영웅 또는 영웅 암살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카운터 탱크 항목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영웅 적당한 사용 항목 이것:

모두 영웅 명사수

거의 모든 것 명사수 영웅 누가 게임에 모바일 레전드 의지하다 기본 공격 에 비해 기술.

게다가, 영웅 마쉬맨 그것은 가지고있다 공격 속도 상당히 높다면 영웅 와 결합하기에 적합하다. 항목 이것.

물리적으로 공격속도, 관통력,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매우 큰, 명사수 영웅 적을 죽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 그렇지만. 당연하지 언제 재앙의 포효 아이템 이것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항목 명사수 파괴자 탱크 영웅.

쯔롱

질롱 mlbb

이 Zilong은 영웅 전사 가지고 있는 공격 속도 매우 높은 축복 기술 수동적입니다. 게다가, 이 Zilong은 다음과 같이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푸셔 팀에서.

구매함으로써 항목 이것으로 Zilong은 더 빨리 파괴할 수 있습니다. 터릿. 이 아니라면 근접전 Zilong조차도 더 유용 할 것입니다 늦은 경기.

알카드

Alucard-MLBB

알카드도 동봉 전투기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Alucard는 매우 의존적입니다. 기본 공격 에 비해 기술.

Alucard는 실제로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생활 도둑질 키가 큰 것. 생활 도둑질 그것은 또한 사용할 때 작동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그런 다음 추가하려면 물리적 침투,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올더스

ml에서 Aldous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

만약에 영웅 Aldous 용도 기술 1, 기본 공격 그런 다음 제공 될 수있는 손상 특히 스택 ~에서 기술 이것도 큽니다.

선수들이 사면 재앙의 포효 아이템, 그래서 손상 그가 주는 것은 특히 싸울 때 더 클 것입니다. 영웅 탱크 갑옷이 높은 사람.

알았다

로저 mlbb

손상 로저에서 나오는 그거 들어가면 진짜 아플듯 늦은 게임 단계 또는 모든 항목이 완료되었을 때.

플레이어도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에 빌드 아이템그렇게 손상 그가 준 탱크 영웅 더욱 아플 것입니다.

나탈리아

나탈리아 mlbb

나탈리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 매우 의존적 기본 공격 에 비해 기술. 그렇다면 Natalia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사용하는 대신 7대양의 검 아이템.

항목 이 총은 사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영웅 매우 의존적 기본 공격. 그 이유는, 항목 사용할 때 더 효과적입니다. 기본 공격 사용에 비해 기술.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을 때 재앙의 포효 아이템?

플레이어 구매 가능 재앙의 포효 아이템 이게 켜졌을 때 늦은 경기. 왜냐하면 이 단계에서 갑옷 상대가 실제로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아이템 다섯 번째 또는 여섯 번째 슬롯에 있습니다.. 아이템 재앙의 포효 이미 켜져 있으면 더 효과적입니다. 늦은 경기.

그래서 얘가 얘기하는거야 재앙의 포효 아이템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뱅뱅.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영웅 Valir, 그의 기술은 게으른 파이터를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