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상처를 입은 Yin 빌드 아이템

군중 통제 음

이 영웅의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시즌 24에서 상처를 주는 음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버전.

Mobile Legends에서 Yin 영웅을 잘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다음은 2022년 가장 고통스럽고 강력한 아이템을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입니다.

Yin은 2022년 초에 막 출시된 Hero Fighter입니다. 이 Hero는 다른 경기장에서 적과 일대일로 대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독특합니다. 이 영웅은 클래식 및 랭크 매치에서 많이 활약하므로 이 영웅이 종종 디자인 선택이 금지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치명적인 기술을 최대로 보유한 것 외에도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군중 제어 기술이 좋습니다. 인의 2스킬(Instant Blast)은 전진하여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제 더 고통스럽게 만들려면 적절한 Yin 빌드 레이아웃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Mobile Legends 시즌 24의 가장 지독한 Yin 빌드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무엇을 구축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빌드 아이템 Yin MLBB 시즌 24

이 영웅과 함께 승리하고 싶다면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강력한 빌드 아이템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끝없는 전투

음
EB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은 Endless Battle이며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물리적 공격에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물리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정의 효과가 활성화되면 영웅의 행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것은 많은 개선점을 제공하며 영웅의 피해가 더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영웅이 다양한 조건에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오브젝트에는 스킬 사용 후 물리적 공격에 실제 피해의 60%를 입히는 신성한 정의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실제로 이 피해는 상대방의 방어에 의해 무시될 수 있으므로 영웅이 입히는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활성 상태일 때 passfi 및 추가 10% 이동 속도를 제공하며 더 멋진 점은 수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당신의 영웅에게 가해지는 피해는 확실히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워리어 부츠

음
워뤼르 부츠

두 번째로 해야 할 일은 신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워리어 부츠를 선택하세요. 이 개체는 SPD의 움직임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Yin의 움직임이 더 빨라집니다. 이 개체는 물리적 손상에 대한 방어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씩 증가하여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3초.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 40과 물리 방어력 22를 추가로 제공하므로 적의 공격에도 버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Warrior Boots에는 Valo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이 영웅이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 증가하며, 3초 동안 최대 25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음
워싱턴

Yin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전쟁 도끼. 이 아이템은 45 및 500 HP의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하고 음 영웅에게 추가로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War Axe에는 3초 동안 초당 9개의 물리 공격력과 3개의 물리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Fighting Spirit)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8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탄창이 가득 차면 영웅 Yin의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이 항목은 틀림없이 중요한 항목입니다. Yin과 같은 파이터 영웅의 경우 이 아이템은 물리적 손상을 증가시키고 혈액을 진하게 하며 쿨다운 스킬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음

Yin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Armor Buste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Malefic Roar의 패시브 효과는 적 영웅의 갑옷을 관통하고 상대의 포탑을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alefic Roar는 60개의 추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할 수 있으며 물리적 관통력이 35%인 또 다른 캐릭터가 있습니다. 물리 방어력을 낮춥니다.

이 요인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상대에 대한 모든 물리적 방어는 피해를 입힐 경우 물리적 관통력을 0.05% 증가시키며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역음 아이템 추천

절망의 칼날

음
이사회

Yin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항목은 블레이드 오브 데스파이아르 자형.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에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은 160의 추가 물리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에는 절망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HP가 50% 미만인 적 영웅을 공격하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할 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음은 강력한 데미지와 독특한 스킬을 가진 파이터입니다. 이 영웅은 아직 새롭기 때문에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Hero Yin을 사용하는 방법, Win Streak!

이것이 시즌 24에서 가장 멋진 Build Yin Mobile Legends의 목록입니다. 이 가이드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