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 아이템, Crazy!

Wanwan의 빌드 아이템

시즌 24에서 이 병든 완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새벽의 땅에서 미쳐버릴 것입니다. 놓치지 말고 그녀를 팀의 메인 영웅으로 만드세요.

Wanwan은 Marksman 영웅이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CC(군중 통제) 공격에 면역인 최고의 면역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이 영웅의 2스킬(꽃바늘)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으며, 모든 CC를 제거함과 동시에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공중을 날아 2.5초 이내에 적을 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술(석궁 또는 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따라서 적은 Wanwan의 움직임을 제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가장 아팠던 완완의 빌드 아이템 구성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완완의 빌드 아이템의 레이아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Counter Build Wanwan 시즌 24 항목 목록

부식의 낫

Wanwan의 빌드 아이템
부식의 낫

첫 번째 Wanwan 빌드 항목은 부식의 낫. Corrosion Scythe는 +50 물리적 공격, +25%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고 +5% 이동을 증가시켜 Wanwan의 민첩성을 민첩하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공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부식 낫은 기본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하면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8%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부식)가 있습니다. 일반 공격이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완완의 공격 속도도 3초 이내에 8%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명사수 영웅 중 한 명이므로 그에게 적합한 것은 부식 낫입니다. 해당 아이템은 이에 대한 추가 물리 공격력, 이동 속도,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각 기본 공격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8%(주 공격 크기의 절반) 감소시킵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8% 증가합니다. 3초 안에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데몬 헌터 소드

Wanwan의 빌드 아이템
데몬 헌터 소드

Wanwan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25% 공격 속도와 +35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Demon Hunter Sword에는 Devou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는 상대 영웅의 남은 HP에 9%의 추가 물리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그가 상대에게 주는 모든 기본 공격은 3초 내에 추가로 3%의 물리적 생명력 흡수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더 큰 물리적 공격과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의 공격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상대에게 남은 HP의 9%에 해당하는 기본 공격을 추가 물리 데미지로 주는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다. 뚱뚱한 HP를 가진 영웅을 상대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기본 공격은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크립과 미니언에 대해 최대 60). 각 기본 공격에는 3초 동안 3%의 물리적 생명력이 흡수됩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

스위프트 부츠

Wanwan의 빌드 아이템
SB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움직임을 늘리기 위해 액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Wanwan의 푸시 빌드 아이템은 Swift Boots입니다. 이 움직이는 물체는 속도와 공격 속도를 높여 더 빠르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이동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그러나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45포인트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Counter Hero Wanwan은이 영웅과 함께 움직이지 않습니다!

윈드토커

Wanwan의 빌드 아이템
윈드토커

이제 상대를 더 많이 죽여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해야 할 일은 Windtalker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및 크리티컬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매우 아플 수 있고 적을 매우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몇 가지 공격 기술 조합만 가지고 있어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5~3초마다(공격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 또 다른 기본 공격이 3명의 적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치명타 공격 가능, 미니언에게는 200% 피해).

고유한 수동 활성화: 폭풍이 발사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ick Wanwan 빌드 아이템 추천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Wanwan을 더욱 살인적으로 만들기 위해 구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과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는 공격형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포탑 방어력을 20% 무시하는 기본 공격도 제공합니다.

Malefic Roar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 +60을 제공할 수 있는 표준 통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추가로 35%의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는 추가 속성입니다.

또한 Malefic Roar 아이템에는 Armor Buste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어 매우 강력한 상대 영웅의 방어를 뚫을 수 있지만, Malefic Roar는 상대의 타워를 빠르게 파괴하기 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모든 물리적 방어는 피해를 입힐 경우 물리적 관통력을 0.05% 증가시키며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좋아! 여기에 5명의 영웅 카운터 Wanwan이 있습니다.

그래서 VCGamers에 따르면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아픈 Wanwan의 빌드 아이템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