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카운터 에디스 MLBB Gatotkaca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2022년 Gatotkaca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영웅이 강해지려면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상처를 주는 Gatotkaca 빌드 아이템도 필요합니다. 또한 Gatotkaca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탱커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여명의 땅에서 상대 팀의 영웅을 상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이 영웅의 기술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따라서 경기에서 Gatotkaca 영웅이 제공하는 공격은 게임에서 상대 영웅에 대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스킬 Gatotkaca Mobile Legends

빌드 Gatotkaca 아프다

이 영웅의 아이템 빌드를 더 쉽게 결정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Gatotkaca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은 물론 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영웅이 더 잘 플레이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우리가 알고 이해해야 하는 Gatotkaca 기술입니다.

수동적인 - 강철뼈

Gatotkaca의 패시브 스킬은 Steel Bones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잃은 HP의 2%를 물리 방어력으로 전환합니다. 최대 200개입니다.

또한 이 영웅은 자신이 받는 피해(피해를 받기 전에 나타나는 피해 감소) 300당 최대 100까지 5 분노를 얻습니다.

가토트카카의 일반 공격은 분노가 25에 도달하면 강화됩니다. 또한 추가 마법 피해를 받으며 분노를 모두 사용하면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피해량은 Gatotkaca의 분노, 레벨 및 공격에 비례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Gatotkaca를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가장 높은 방어구를 가진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HP가 더 높은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추가 HP 재생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Esmeralda Sick 2022

기술 1 – 블래스트 아이언 피스트

Gatotkaca의 첫 번째 기술은 Blast Iron Fist입니다. 이 영웅은 앞에 있는 땅을 파괴하고 200(+ 150% 총 마법력)(마법 피해)을 줍니다.

그 외에도 Gatotkaca에 의해 파괴된 지역에 갇힌 상대 영웅에게 초당 100(+2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제공합니다. 이 스킬은 적중한 상대 영웅을 30% 느리게 만듭니다.

Gatotkaca를 사용할 때 상대 영웅을 향해 스킬 1을 지시하여 피해와 둔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2 – 깨지지 않는

스킬 2 Gatotkaca는 깨지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이전에 설정한 방향으로 큰 소리로 공격하고 비명을 지를 것입니다.

이 공격은 맞은 적 영웅에게 최대 200(+10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Gatotkaca의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을 1.5초 이내에 도발 효과의 영향을 받게 합니다. Gatotkaca가 만든 돌진으로부터의 거리는 돌진 자체의 지속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거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명하게 이 기술 2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상대방의 영웅에게 너무 가까이 갈 필요가 없습니다.

상대 영웅과 너무 가까워지면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하는 Gatotkaca가 그 자리에서 자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얼티밋 스킬 – 수호자의 아바타

Gatotkaca의 궁극기는 Avatar of the Guardian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영웅을 쫓거나 절박한 상황에 처했을 때 도망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당신이 지정한 방향으로 점프합니다. 그런 다음 이 공격은 상대 영웅에게 1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부여합니다.

또한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최대 500(+30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까지 부여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역 가장자리에 있는 상대 영웅을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 그러면 영역 중앙에 있는 상대가 에어본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나중에 카메라는 스킬 표시기를 따라갑니다. 그러나 Gatotkaca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Gatotkaca의 이 궁극기는 Crowd Control이 있는 상대 영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먼저 덤불에 숨어서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기술을 적에게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사용하여 상대의 영웅을 향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고통스러운 Gatotkaca 빌드 2022

영웅의 스킬을 파악한 후 2022년을 해치는 Gatotkaca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려면 이 Gatotkaca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가톳카카 빌드아이템은 이 영웅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빌드아이템추천 지금 바로 시도해보세요.

힘든 부츠

터프 부츠 - Gatotkaca의 체격이 아프다

가톳카카 사용 시 이 신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동 속도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아픈 Gatotkaca 빌드를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Cursed Helmet도 구입해야 합니다. Gatotkaca의 추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저주받은 투구에는 고유한 수동태 불타는 영혼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1%의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Gatotkaca가 주는 피해가 Minion에게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Gatotkaca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Immortality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와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불멸은 Gatotkaca가 제거된 후 2초 후에 상승할 수 있으며 공격으로부터 최대 300 – 1000 포인트를 흡수할 수 있는 HP와 Shield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면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은 아픈 가톳카카 빌드 아이템 합성 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Oracle은 추가로 850 HP, 36 Magic Defense 및 10% Cooldown 감소를 제공합니다.

Oracle에는 고유한 수동 축복도 있습니다. 보호막 흡수율과 HP 재생률을 30%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아이스-2-오케이

Gatotkaca hurts를 구축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Dominanca Ice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 최대 500, 물리 방어력 70, 치명타 확률 감소 10%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북극 추위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의 공격 속도를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50%에 도달할 때까지 Gatotkaca 주변의 상대 실드와 HP Regen Hero도 감소합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마지막으로 가디언 헬멧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Gatotkaca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회복도 있습니다. 이후 1초마다 Gatotkaca의 최대 HP의 1.5~3.5%를 회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