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Adventure Rank (AR) 가이드

루미네 에테르 겐신 임팩트 캐릭터 이름

당신이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원신 임팩트, 아마도 대부분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싶을 때 "최소 AR 레벨이 그 정도"라는 요구 사항을 자주 읽었을 것입니다. RPG 게임 이것.

AR이란 무엇이며 그 기능은 무엇인가요? AR을 빠르게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R을 사용한 캐릭터 레벨이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Genshin Impact 게임의 레벨 시스템이 어떤지 궁금할 것입니다.

침착! 이번에 저자는 AR 레벨을 더 쉽게 높일 수 있도록 간단한 방법으로 Genshin Impact 게임에서 AR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AR 레벨을 빠르게 높이는 팁

이 기사에서는 AR에 관해 신규 및 기존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전체 논의됩니다.

AR 원신 임팩트의 정의

ar genshin이 프로필 메뉴에 미치는 영향
프로필의 모험 순위 및 세계 레벨

AR은 Adventure Rank의 약자입니다. 이 시스템은 계정 프로필에서 확인하거나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AR 레벨은 Genshin Impact에서 계정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보여주는 레벨 시스템입니다.

Genshin Impact의 레벨과 관련된 6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험 등급(AR)
  2. 월드레벨(WL)
  3. 순위레벨 + 승천 캐릭터
  4. 랭크 레벨 + 캐릭터 승천 재능
  5. 랭크 레벨 + 무기 승천
  6. 랭크 레벨 + 유물 승천

신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캐릭터 레벨이 모험 등급과 동일하다고 가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 다 모든 레벨 시스템이 서로 연결된 서로 연결된 계정의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모든 레벨 시스템에는 서로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AR을 높이는 방법은 각 AR 레벨에서 필요한 만큼의 모험 경험치를 모으는 것입니다. 

AR을 늘리기 위해 필요한 모험 경험치는 AR 레벨마다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가이드 4.4

모험 등급 레벨 기능

Ar Genshin Impact의 모험 경험치
모험 경험치

모험 등급 레벨을 높이는 주요 기능은 월드 레벨을 높이는 것입니다.

월드 레벨까지 올라가지 않으면 AR이 특정 레벨에서 자동으로 중지되어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지도를 열 수 없습니다.

월드 레벨이 높을수록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칩니다.

  • 더 어렵고 더 높은 레벨의 적, 월드 보스, 주간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 보스, 적, 도메인, 지맥과의 싸움에서 얻는 재료가 더 나은 희귀도 수준으로 더욱 풍부해지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AR 수준을 높이는 다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정 퀘스트(특히 집정관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 유물 및 재료 영역을 엽니다.

좋은 재료와 유물이 떨어지면 캐릭터의 힘 수준을 더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힘을 사용하면 높은 레벨의 적과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AR, WL, 캐릭터 레벨 등 모든 레벨은 상호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레벨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월드 레벨을 높이려면 AR 레벨이 필요합니다.

모험 등급 보상 겐신
모험 길드의 보상

앞서 논의한 것처럼 WL 수준을 높이려면 AR 수준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AR 레벨을 최대 한도까지 높이려면 WL 레벨이 필요합니다.

가장 높은 AR 한도는 WL 8의 AR 레벨 60입니다. AR 및 WL 구성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AR 레벨 세계 수준 적 난이도 보스 난이도
1 – 19 0 1 – 36 1 – 36
20 – 25 1 9 – 39 37 – 39
25 – 29 2 20 – 40 41- 42
30 – 35 3 31 – 51 50 -51
35 – 39 4 42 – 62 62 – 63
40 – 45 5 53 – 73 72 – 73
45 – 50 6 64 – 84 83 – 84
50 – 55 7 72 – 92 91 – 92
55 – 60 8 76 – 98 93 – 94

모든 월드 레벨에 특정 WL에서 레벨이 자동으로 증가하는 승천 퀘스트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승천 퀘스트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가 있습니다.

  • 승천 레벨 1: AR 레벨 25
  • 승천 레벨 2: AR 레벨 35
  • 승천 레벨 3: AR 레벨 45
  • 승천 레벨 4: AR 레벨 50

AR 및 WL 레벨을 높이면 Primogems, Acquaint Fate 및 Adventurer's Guild(Katheryne)를 통해 기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AR 레벨을 빠르게 높이는 팁

레이 라인 겐신 임팩트
레이 라인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상당히 높은 레벨에 도달했을 때 새로운 게임을 탐색하고 계속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AR의 빠른 개선은 매우 필요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AR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Genshin Impact에는 Archon Quest, World Quest, Character Story Quest의 세 가지 유형의 퀘스트가 있습니다.

퀘스트, 특히 집정관 퀘스트 시리즈의 일부인 퀘스트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전역 퀘스트는 일반적으로 큰 경험치를 제공하며, 특히 Aranyaka, Chi of Yore, Narzissenkreuz 등과 같은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전역 퀘스트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어요 지맥 노두 특히 관련성의 레이 라인 노두(파란색 레이 라인).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AR원신임팩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Primogems와 Genesis Crystal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