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행위로 의심되는 싱가포르, 2023년 SEA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Valorant 국가대표팀 우승

인도네시아 발로란트 국가대표

국가대표 또는 팀나스 발로란트 인도네시아는 2023 SEA 게임에서 싱가포르와 함께 우승했습니다. 하지만 결승전은 끝까지 치러지지 않았다.

싱가포르가 부정 행위 및 제대로 플레이하지 않은 것으로 의심되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가 열리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는 경기에서 탈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mber Valorant 2023, Auto Pro 사용 방법!

싱가포르 Valorant 팀이 부정 행위를 한 것으로 의심됨

싱가포르, SEA GAMES 2023 부정 행위 혐의
공식 PBESI 인스타그램 계정의 인스타스토리 스크린샷.

이 사기 혐의는 2023년 5월 10일 수요일에 열린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드러났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먼저 경기를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BA Sea Games Indonesia, Valezka는 Instagram 계정을 통해 이 문제와 관련된 업데이트를 전달했습니다.

Valezka의 Instastory 업로드는 결승전에서 발생한 이벤트에 대해 여러 가지를 설명합니다.

어디,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결승전에서 Bug Abuse가 있었습니다.

Instasory Valezka는 PBESI의 공식 계정에 다시 게시한 글에서 "최종 결정은 인도네시아 팀이 플레이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Sea Games 위원회가 이 버그 남용을 가벼운 위반으로 간주하고 싱가포르 팀에 대한 처벌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pbesi_official.

그 외에도 그는 이로 인해 인도네시아 Valorant 국가 대표팀이 경기를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민족의 존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인도네시아 발로란트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모든 당사자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모두 감사합니다. Valorant Indonesia 팀을 지원해주십시오. 물론 우리도 매우 슬프다"고 그는 말했다.

인도네시아 Valorant 국가 대표팀, 싱가포르와 함께 승리

2023 SEA 게임에서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싱가포르에 속았다는 주장

PBESI 계정은 2023 SEA Games에서 Valorant 결승전에서 발생한 상황에 대한 설명도 제공합니다.

PBESI 총회장과 직원들은 스포츠맨십, 성실성, 공정성, 명예 등 스포츠의 원칙과 가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전해졌다.

“우리 모두, 그리고 e스포츠, 스포츠, SEA 게임의 고귀한 가치를 수호하려는 우리의 남다른 열정이 NOC와 SEA 게임 연맹인 SEAGF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GOLD는 함께 결정, “계정을 작성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게 이것은 금, 은, 동메달의 문제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PBESI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성명은 "그러나 이 결정은 SEA 게임에서도 높이 평가되는 국가 간 형제애의 가치에 대한 존중의 한 형태로 다시 한 번 받아들여졌다"고 밝혔다. @pbesi_official.

인도네시아의 국가와 국가의 명예를 무엇보다 우선시하기 위한 그들의 투쟁과 높은 정신에 대해 인도네시아 발로란트 팀에 축하를 보냅니다.

“Valorant National Team을 지원해 주신 모든 Esports 친구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SEA 게임 인도네시아의 경기를 응원해주세요!” 그래서 업로드의 캡션을 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새로운 Araxys 번들: 가격 및 무기 목록!

Valorant 포인트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