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엘든 반지 많은 유틸리티 항목을 제공합니다. Spirit Ash Elden Ring에서 제작 가능한 재료에 이르는 다양한 아이템은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Spirit Ash Elden Ring은 Lands Between에서 찾을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자신에게 부착된 해당 영혼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영혼은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노골적인 파괴 기계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재사용이 가능하지만 지도의 특정 부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빌드에 대한 Spirit Ash Elden 링 목록

많은 Spirit Ash Elden 반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 지식에 매우 집착하고 매우 유용한 유틸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양한 Spirit Ash Elden 반지를 모두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반지는 쓸모가 없거나 빌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목록은 모든 빌드에 유용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Spirit Ash Elden 반지를 다룹니다.

라단 병사 유골

라단 병사 유골
라단 병사 유골

Caelid의 땅은 Limgrave의 동쪽에 있습니다. 그 지역은 섀터링이 목격한 가장 잔인한 전쟁의 현장이었습니다. 두 명의 반신반인 Malenia와 Radahn이 제자리걸음으로 싸운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이 땅은 이제 Scarlet Rot에 의해 황폐화되고 주변의 모든 것을 삼키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Radahn의 남은 군대는 Scarlet Rot를 태우려고 시도하고 Redmane Knights와 Radahn Soldiers가 반격하기 위해 불을 사용하는 Caelid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칼렛 썩음.

Radahn Soldier Ashes는 Starscourge Radahn을 처치하고 해당 그레이스 사이트를 연 후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유골은 도전적인 던전인 War-Dead Catacomb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Radahn Soldier Ashes는 두 명의 Radahn Soldier를 소환했으며 각각은 횃불과 쌍을 이루는 장검을 들고 다른 하나는 대검을 들고있었습니다. 콜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들고 게임에서 가장 공격적인 콜 중 하나입니다.

라단 병사 유골 게임의 모든 부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은 화염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적 무리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충격적인 스냅이 발생하기 쉽고 쉽게 파손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보스에 대해 매우 실행 가능하게 만들지 않으므로 더 작은 적과 싸울 때 사용해야 합니다.

그레이트쉴드 병사 유골

그레이트쉴드 병사 유골
그레이트쉴드 병사 유골

노크론 시는 그 주민들과 함께 사이의 땅에서 추방되어 지하 깊은 곳에서 발견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Greater Will을 화나게하고 하늘을 훔치는 우주 존재의 공격을받습니다.

노크론은 이제 예전 자신의 껍데기일 뿐입니다. 시체가 거리에 어지럽게 널려 있었고 그곳 역시 무단 침입한 사람을 아무 생각 없이 죽이는 사기꾼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 땅에서 플레이어가 찾을 수 있는 다른 수비수 중 일부는 Fallen Eagle Warriors 진영입니다.

Great Shield Warrior는 상대를 코너링하고 숫자로 압도하는 데 특화된 Fallen Eagle Warriors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상대를 둘러싸는 데 사용하는 상징적인 대형 방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사를 소환할 수 있으며 그들의 Spirit Ash는 녹론 내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Great Shield Warrior Ash는 거대한 방패를 사용하여 상대를 뒤로 밀어내는 5명의 전사를 소환합니다. 그들은 단일 적에게 효과적으로 고정할 수 있고 물리적 공격을 매우 잘 방어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방어 소환입니다.

그들은 때때로 냉기 피해를 입히는 대상에게 Ghostflame 냄비를 던지며 단일 적에게 특히 유용한 뛰어난 방어 호출입니다.

저속한 민병대 재

The Lands Between은 크고 작은 생물에게 잔인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무리는 매우 멸시를 받으며 자신의 패기를 증명하기 위해 자체 민병대를 조직했습니다.

Vulgar Militia는 작고 민첩하며 숫자와 간교함으로 플레이어를 압도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문서화된 생물 그룹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방심한 목표물을 잡기 위해 연막탄과 비스트 주문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마주치기에 상당히 성가신 적일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들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PvP 기능인 Barbarian Wars를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Cleanrot Knight Finlay Ashes

Malenia는 강력한 힘과 잠재력을 가진 Empreyan입니다. Empreyan으로서의 그의 지위는 그가 그의 형제이자 어머니와 같은 외부 신에게 적합한 그릇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말레니아를 선택한 아우터 갓은 변덕스러운 성격의 스칼렛 로트(Scarlet Rot)였습니다.

그것은 곧 그것이 만지는 거의 모든 것을 파괴하고 Malenia는 Scarlet Rot의 소환에 완전히 자신을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Caelids에서 Malenia가 꽃을 피웠을 때 그 지역을 완전히 쓸어버리고 이제는 이전의 껍데기로 남아 있는 Radahn을 파괴할 정도로 강력했습니다.

Malenia가 꽃을 피우면 그녀는 깊은 혼수 상태에 빠지고 주변의 위협에 취약합니다. 그녀는 Malenia를 Haligtree Roots로 안전하게 되돌리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적과 싸우는 그녀의 헌신적인 Cleanrot Knights 중 한 명인 Finlay에 의해 Haligtree로 돌아왔습니다. Cleanrot Knights는 모두 여성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FromSoftware 지식에서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Cleanrot Knight Finlay는 대부분의 보스를 한 손으로 전멸시킬 수 있는 매우 강력한 Spirit Ash 소환입니다.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Halo Scythe와 매우 잘 어울리는 찌르는 검으로 무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omas Elden Ring Mod가 으스스한 드래곤을 사랑스러운 마차로 바꿔줍니다!

그는 대부분의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원거리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의 근접 공격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녀의 유골은 Elphael, Brace of the Haligtree에서 찾을 수 있으며 그녀는 쉽게 게임에서 더 인기 있는 Spirit Ashes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