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의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을 위한 6가지 최고의 펫

FF 고급 서버 OB35

패시브 스킬과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펫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모든 애완동물이 패시브 능력과 호환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조합 가능한 펫 6종 추천입니다.

Free Fire의 캐릭터는 능동 또는 수동으로 분류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는 전장에서 수동으로 활성화해야 하며 후자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게임 내 애완 동물은 게이머가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프리파이어의 패시브 스킬과 결합할 최고의 펫 선택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시즌 27에서 패시브 프리파이어 스킬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입니다.

프리 파이어 시즌 27 패시브 스킬이 있는 콤보 펫 목록

에이전트 홉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에이전트 홉

에이전트 홉의 스킬은 배틀로얄 모드에서 좋은 선택이며 매치 중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30EP를 제공합니다. 펫이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금액이 50EP로 증가합니다. 이 펫은 Free Fire의 패시브 스킬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게이머가 더위에 착륙하든 더 안전한 착륙 지점을 선택하든 그들의 초점은 생존에 있어야 합니다.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하더라도 사용자는 생존을 위해 이리저리 이동하고 취약한 적을 공격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 경기의 또 다른 측면은 안전 지대 축소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충분한 건강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조기 패배로 이어집니다. 이때 에이전트 홉과 같은 펫은 영역이 축소될 때마다 EP를 회복하기 때문에 중요해집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안전 지대 밖에 있든 내부에 있든 문제가 되지 않으며 특히 러시 중에 추가 EP가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그들은 Free Fire 경기 중에 축소되는 각 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생존에 성공하면 최종 구역 전투에서 도움이 됩니다.

비스턴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비스턴

Free Fire 패시브 스킬을 Beaston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Beaston의 능력은 수류탄, 투광벽, 섬광탄, 연막탄의 투척 범위를 10% 증가시킵니다.

Free Fire에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투사 거리가 30%로 증가하여 플레이어가 이러한 아이템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aston의 던지기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투 상황, 특히 공격과 관련된 상황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드존 전투 시 증가된 투척 범위를 사용하면 적을 효율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Beaston은 돌진할 때 도움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게이머가 던지는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애완동물은 돌진할 때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속이기 위해 더 먼 거리에 글루 벽을 배치하는 데 탁월합니다.

판다 명탐정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팬더

Detective Panda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Panda's Blessings 스킬은 플레이어가 적을 죽일 때마다 4개의 체력을 부여하며 최대 레벨에서 1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자는 이것을 Jota와 같은 패시브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드레키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드레키

패시브 스킬이 있는 다음 프리파이어 콤보 펫은 드레키. 드레키를 장착하면 10m 이내의 메디킷을 사용하는 상대 1명을 3초간 볼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다음 단계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5초 동안 30미터 내에 있는 총 3명의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팔코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매의 능력 낙하산을 타는 동안 활공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이것은 낙하산이 열린 후 잠수 속도를 25% 더 증가시킵니다. 이 두 가지 효과는 최고 수준에서 각각 45%와 50%로 뛰어올랐습니다. 게다가 이 스킬은 팀 전체에 적용됩니다.

빠른 착륙은 모든 Garena Free Fire 경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보급품을 수집하고 특정 위치의 지형에 적응할 수 있는 몇 초의 추가 시간을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 전략을 채택하고 착륙할 핫 드롭을 선택했을 때 조기 착륙이 중요해집니다.

Falco와 같은 애완동물은 향상된 활공 및 주행 속도를 제공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레이즈는 플레이어가 상대방보다 몇 초 일찍 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핫스팟에 착지하면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하고 상대방이 착지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Yeti Free Fire의 캐릭터 콤보 권장 사항

와거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
와거

Mr Waggor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그는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되는 Smooth Gloo라는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Waggors는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Free Fire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마지막 콤보 애완 동물은 Waggor입니다. Smooth Gloo 능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에게 Gloo 벽이 없을 때 애완 동물이 120초마다 Gloo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 항목은 심각한 상황에서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이벤트: Frozen Fox 전리품 스킨, Waggor Pet 스킨 및 Yeti Pet 스킨을 얻는 방법

Mr Waggor는 개인이 2개 미만의 글루 벽을 가지고 있는 경우 가장 높은 비율로 100초마다 하나의 글루 벽을 생성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