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최고의 Maxim Free Fire 캐릭터 스킬 조합 2022년 4월

FF Max 교환 코드

맥심 캐릭터의 스킬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프리파이어, 다른 캐릭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가 2022년 4월 자신의 베스트 스킬 6개를 정리했습니다.

Maxim Free Fire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그는 버섯을 먹고 다른 어떤 캐릭터보다 빠르게 MedKi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여러 다른 기술과 함께 배치될 때 더 강해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막심 프리파이어 캐릭터에 딱 맞는 캐릭터 스킬 조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으세요, 형님!

Maxim Free Fire 콤보 기술 목록

켈리

최대 프리 파이어
켈리

Maxim Free Fire와 일치하는 첫 번째 캐릭터 스킬 조합은 Kelly입니다. 도망쳐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Kelly의 능력은 그녀에게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켈리의 콤비네이션으로 그는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 이 Kelly 캐릭터는 오랫동안 Free Fire에 있었지만 어제 3월 1일에 새로운 Awake 시스템을 얻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외모와 능력을 바꾸었을 때 Kelly의 성격을 바꾼 것입니다.

빨리 달릴 수는 없지만 Kelly Awakening ff를 사용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달리기를 끝내고 적을 공격할 때 첫 번째 피해가 자동으로 머리에 한 방 맞는다는 것입니다.

A124

최대 프리 파이어

지금까지 주류가 된 최초의 무료 발사체는 A124입니다. 그는 Thrill Of Battle을 플레이할 수 있는 똑똑한 로봇입니다. HP에 에너지 포인트를 생성하는 기능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캐릭터의 능력으로도 메딕 키트 기능을 대체할 수 있지만 주의가 필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버섯이 많은 지역에서 항상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모코

최대 프리 파이어
모코

Maxim Free Fire의 또 다른 Free Fire 캐릭터는 Moco입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거의 Hack과 같습니다. Moco의 이름은 Hacker's Eye로 최근 공격한 적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적의 위치를 빠르게 찾고 갑자기 공격할 수 있도록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캐릭터의 파워를 최대 5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시간은 분명히 상당히 높습니다. 

안토니오

최대 프리 파이어
안토니오

게임 초반에 HP를 더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안토니아 캐릭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 덕분에 그는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더 많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생존과 게임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 존까지 안토니오의 능력은 비교적 강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Antonio는 강하고 신비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호전적인데도 돌아오지 않는 습관에서 이런 태도가 생겼다. 그는 자신의 것이 무엇이든 결혼하는 것이 자신의 권리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Antonio는 Garena Free Fire 개발자의 고유한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게임 시작부터 플레이어의 최대 HP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갱스터 스피릿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레벨 6에 도달하더라도 첫 번째 HP 주입은 35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유용한 자산입니까? 물론 플레이어가 많은 HP로 시작하면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레벨 3 조끼와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경우 약탈 시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알록

최대 프리 파이어
DJ 알록

Maxim Free Fire가 가져야 할 또 다른 스킬 조합은 Alok의 스킬입니다. 아시다시피 Alok 캐릭터는 HP를 회복하고 해당 지역의 팀원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하나의 힘이 합쳐진 덕분에 당신은 큰 힘을 갖게 됩니다. 메뉴는 옆에 놓을 때 올바른 선택입니다.

아직 비교적 새롭지 않은 이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실제로 모든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의 기본입니다. 이것은 충분한 양의 치유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물론 HP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J Alok의 캐릭터는 다른 대규모 Free Fire 토너먼트의 중심입니다. 다른 DJ Alok 캐릭터의 기술을 결합하여 나중에 더 많은 OP로 만드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크로노

최대 프리 파이어
크로노

Chrono는 Maxim Free Fire만큼 완벽한 캐릭터 스킬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Chrono 자신은 Free Fire와 Cristiano Ronaldo의 콜라보레이션에서 나온 캐릭터입니다.

Chrono는 적의 공격을 견디기 위해 보호 링이나 방패를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물론 Chrono의 능력 덕분에 그는 게임에서 매우 강합니다.

Chrono는 흥미로운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언뜻 보기에 Alok은 지원 제공에 주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Free Fire에서 최고의 기술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이 매우 강력합니다.

적의 피해를 600만큼 막아주는 보호링을 생성합니다. 방어링에서 외부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15%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이 있는 아군이 활성화되면 충돌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두 번째 레벨에서 600의 적의 피해를 차단하는 보호 링을 만듭니다. 방어 링 외부의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이 있는 아군이 활성화되면 충돌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 FC에서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이것이 Maxim Free Fire 버전 VCGamers의 기술 조합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이 문자 조합을 시도하시겠습니까?

Diamond Free Fire를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직접 Diamond Free Fir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VCGamers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VCGamer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여 더 많은 게임 정보와 프로모션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