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을 찾는 5개의 FF MAX 캐릭터 스킬

미적 여성을 위한 ff 이름

프리파이어 MAX는 게임 플레이를 재미있고 즐겁게 만드는 뛰어난 게임 내 메커니즘을 많이 제공합니다. ff 캐릭터 스킬처럼.

이 게임은 큰 인기를 얻었으며 개발자로부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습니다. HD 품질의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다이내믹으로 몰입감 넘치는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이 게임에는 각각 고유한 특수 기술을 가진 30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치유, 역장, 전장에서 적의 위치 찾기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적을 찾는 FF 캐릭터 스킬 목록

이 기사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 위치 능력과 함께 최고의 ff 캐릭터 기술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역조 리듬

FF 캐릭터 스킬
스카일러

역조 리듬은 적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FF 캐릭터 스킬 중 하나입니다. Skyler는 Free Fire MAX의 멋진 캐릭터 중 하나이며 Riptide Rhythm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ff 캐릭터 스킬은 맵 전체에 음파를 방출하여 한 번의 공격으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키거나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우울한 벽 뒤에 숨어 있는 상대를 방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쉽게 그들을 이기고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가격은 상점에서 499다이아입니다.

수수께끼의 눈

FF 캐릭터 스킬
모코

Moco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최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지도에서 적 플레이어를 발견하는 데 유용한 뛰어난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의 기술은 Hacker's Eye 또는 Enigma's Eye라고 불립니다.

이 ff 캐릭터 스킬은 플레이어가 적을 쏜 후 2초 동안 적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 플레이어 위치에 대한 정보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더 높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여 쿨다운 기간을 줄이고 스킬 지속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의 각성 상태인 수수께끼의 눈은 기본 스킬을 유지하고 Moco를 괜찮은 패시브 능력 캐릭터로 만드는 추가 스킬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쏜 적을 2초 동안 자동으로 표시하며, 소생 상태는 상대가 움직일 때 적중 표시가 2초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합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6레벨로 업그레이드하면 두 2초 표시를 6.5초로 늘릴 수 있습니다.

전달된 손상

FF 캐릭터 스킬
시로

Damage Delivered는 적을 빠르게 찾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ff 캐릭터 스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Shirou는 Damage Delivered라는 인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80m 떨어진 적에게 피격되면 적의 공격자가 6초 동안 태그됩니다. 그러나 표시는 스킬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팀원과 적의 위치를 공유하고 적의 제거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가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50%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25초입니다.

Shirou는 Damage Delivered라는 인상적인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레벨 능력에서 사용자가 반경 80미터 내에서 적에게 맞으면 공격자는 6초 동안 태그됩니다(태그 지정은 사용자에게만 표시됨).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발을 들이면 추가로 50%의 방어구 관통 피해가 발생합니다. 쿨타임은 35초입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캐릭터 레벨 업 카드를 사용하여 캐릭터 레벨을 8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스킬 레벨도 이 카드를 사용하여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미스트

FF 캐릭터 스킬
오토

Otho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스킬은 메모리 미스트(Memory Mist)라 불리며, 이 스킬은 적을 기절시킨 후 25m 이내의 적의 위치를 드러낸다. 정보는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이 기술은 근접전에서 상대의 위치를 모든 병력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상대를 제압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5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Otho는 또한 Free Fire에서 과소 평가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면 25m 이내의 다른 적 플레이어의 위치가 공개되며 이 정보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추적 단계

FF 캐릭터 스킬
클루

클루 에서 상대의 위치를 찾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추적 단계라는 특별한 기술을 자랑합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엎드리거나 웅크린 자세가 아닌 반경 50미터 내에서 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초기 레벨에서 ff 캐릭터의 스킬은 5초 동안 지속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위치 거리가 75미터로 증가하고 스킬 지속 시간도 5초에서 7.5초로 증가합니다.

Clu는 현대 사립 탐정이며 Modern Private Eye Set라는 놀라운 캐릭터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릭터에는 총 6개의 레벨이 있으며, 이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캐릭터 조각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레벨 1에서 Clu는 5초 동안 엎드린 자세나 쪼그려 앉은 자세가 아닌 30미터 내의 적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쿨다운 시간은 50초입니다.

레벨 4에 도달하면 적의 위치도 팀원과 공유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그는 7초 동안 30미터 내의 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Hayato FF 스킬 조합

또한 레벨업 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세 가지 기술이 있으며 게임 내 캠핑 활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