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anny Mobile Legends 스킨 행

Fanny Heroes 팬 여러분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물론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패니 스킨이 있어야 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Diamond Mobile Legends로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패니 모바일 레전드 스킨

Fanny는 Mobile Legends에서 상당히 인기있는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 fanny는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중 가장 강력한 능력과 기술을 가진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인기는 이유가 없습니다.

이 영웅이 강력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외에도 Fanny는 Mobile Legends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이 제공하는 많은 스킨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 엉덩이 스킨은 확실히 이 영웅을 이전보다 시각적으로 그리고 세부적으로 훨씬 더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사용자 또는 애호가에게는 Mobile Legends에서 패니 스킨을 수집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거나 Mobile Legends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패니 스킨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Micro Macro ML에 대한 전체 설명, 이것을 보십시오!

왕실 기병

피부 엉덩이
왕실 기병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킨은 매우 멋지고 획득하여 소유해야 하는 왕실 기병대입니다. 왕실 기병대 스킨 자체는 별빛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킨으로 2018년 12월 별빛 이벤트에서 독점 공개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스타라이트 스킨이기 때문에 당연히 스타라이트 멤버를 구매하거나 모바일 레전드의 조각 상점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물론 이 피부에 쓰는 주머니는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이 Royal Cavalry 스킨은 Fanny의 머리가 분홍색으로 변하고 매우 아름다운 얼굴로 더욱 우아하게 보입니다. Land of Dawn에서 이 Royal Cavalry 스킨을 사용하면 이 스킨을 사용하면 엉덩이가 Royal Musketeer처럼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종달새

피부 엉덩이
엉덩이. 출처: e스포츠 ID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에픽 스킨 수집가라면 컬렉션 중 하나에 이 Skylark 스킨도 수집해야 합니다. 이 Skylark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특히 패니 유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에픽 타입 스킨입니다.

Skylark 스킨 자체는 2018년 7월 Lucky Box 이벤트에서 출시되었으며 스킨 카테고리 Epic Limited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태 때문에 이 Skylark 스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사냥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팬은 매우 여성 닌자처럼 보입니다. 완벽한. Land of Dawn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이 Skylark 스킨은 패니가 칼 베기를 포함하여 사용하는 스킬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5가지 주요 변경 사항

블레이드 오브 키보우

피부 엉덩이
블레이드 오브 키보우

Blade of Kibou 스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 영웅이 가진 최고의 스킨이라고 말하는 스킨입니다. 이 Blade of Kibou 스킨은 Moonton이 제공하는 최신 혁신 기술이 적용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최신 혁신에서 Blade of Kibou 스킨은 애니메이션 느낌의 스킨처럼 보이므로 애니메이션 애호가라면 반드시 이 스킨을 구입해야 합니다. Blade of Kibou 스킨도 Layla(Miss Hikari) 스킨과 동시에 출시되었으며 Blade of Kibou 스킨 자체는 The Aspirants의 일부로서 많은 기능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Blade of Kibou 스킨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Fanny를 더욱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알아야 할 구리의 용도

라이트본

라이트본 패니

라이트본 스쿼드 스킨 중 하나를 수집하고 싶다면 이 멋진 라이트본 - 레인저 스킨은 다른 영웅들 외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스킨입니다. 이 경쾌한 Lightborn 스킨 자체는 Fanny, Granger, Tigreal, Alucard 및 Harith와 같은 구성원으로 가득 찬 왕실 경비대의 일부입니다.

이 스킨 자체의 이야기는 Fanny가 왕국을 지키는 영웅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이 영웅은 금색이 지배적 인 의상과 머리에 포니 테일을 착용하여 매우 아름답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또한 여명의 땅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소드 슬래시 스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1089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임페리얼 워리어

임페리얼 워리어

Mobile Legends 게임을 시즌 22부터 플레이해 오셨다면 확실히 기본 패니 스킨이자 Mobile Legends의 첫 구매 스킨인 임페리얼 워리어 스킨에 이미 익숙하실 것입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이 스킨은 이 영웅을 검과 호화로운 의상으로 무장한 완전한 제국 군인처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합니다.

이전 스킨과 동일하며, 이 스킨을 사용해도 스킬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Top Up Diamonds, Skins에서 Jockeys에 이르기까지 Mobile Legends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