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x PUBG 콜라보레이션이 이번 달에 출시됩니다!

배그

크래프톤 게임 개발자로서 PUBG는 Assassin's Creed 테마 협업을 위해 Ubisoft와 협력했다고 밝혔습니다. Assassin's Creed x PUBG Collaboration은 PUBG PC 및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불행히도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이 협업을 즐기지 않을 것입니다. Krafton은 PUBG PC 및 New State Mobile 전용 Assassin's Creed x PUBG 협업 패치만 제공합니다. 이 협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벤트의 상금과 흥분이 궁금한 PUBG PC 및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를 위해 아래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Deston PUBG 맵을 살펴봅시다!

이전 PUBG 협업

블랙핑크 x 펍지
블랙핑크 x 펍지. 출처: 유튜브/블랙핑크

PUBG는 콜라보레이션을 많이 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악 그룹, 영화 프랜차이즈, 기타 게임, 자동차까지. 인기와 플레이어 수를 늘리기 위해 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발생한 협업은 확실히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PUBG는 BLACKPIK과 협력했습니다.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BLACKPINK 직원들과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그들의 아이돌을 지켜보는 많은 BLACKPINK 팬들이었습니다.

8월은 Assassin's Creed와 PUBG PC 및 New State Mobile의 협업인 PUBG Battlegrounds 이벤트의 달입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합시다!

또한 읽기: McLaren PUBG 모바일 스킨을 얻는 방법

Assassin's Creed x PUBG 콜라보레이션

어쌔신 크리드 x PUBG
어쌔신 크리드 x PUBG. 출처: 게임레이더

PUBG: Battlegrounds 이벤트는 Assassin's Creed 테마의 코스메틱, 이벤트 및 게임 내 요소로 시작됩니다. 이 이벤트는 PUBG PC 및 New State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지만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0개 이상의 Assassin's Creed 테마 화장품이 있습니다. 코스메틱은 의상, 즉 Ezio 의상과 Shay 의상, 무기 스킨, Assassin's Creed x PUBG 간의 콜라보 상자 형태입니다. PUBG 게임 개발사인 Krafton은 화장품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할 때마다 경품을 제공합니다.

PUBG Battleground 이벤트는 또한 의상, 가방 스킨, 낙하산 스킨, 무기 장식, 스프레이 아이템, 감정 표현과 같은 많은 화장품을 제공합니다. 화장품 외에도 게임에 새로운 영역이 있습니다.

New State와 LINE Friends의 콜라보레이션처럼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Haven 맵에서 Abstergo Industries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New State Mobile x LINE Friends 콜라보레이션, 더 많이 확인하세요!

Assassin's Creed x PUBG 스페셜 아이템 목록

어쌔신 크리드 x PUBG
어쌔신 크리드 x PUBG. 출처: ScreenRant

PUBG와 타사의 협업으로 많은 스킨과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rafton은 PUBG 게임의 개발자로서 LINE Friends, BLACKPINK, Alan Walker, McLaren 등 많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예정된 콜라보 이벤트는 Assassin's Creed x PUBG입니다. 이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Krafton과 콜라보레이터는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최신 업데이트 및 패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패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경품 형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PUBG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의 경우 플레이어도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벌다"라는 단어가 너무 회색일 수 있습니다. Krafton이 미션을 완료하여 무료 화장품을 제공할지 아니면 플레이어가 직접 구매해야 할지 여부는 여전히 의문입니다. 한편 New State Mobile은 Assassin's Creed와 관련된 30개 이상의 항목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Comicbook.com에서 보고한 대로 사용 가능한 화장품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Battlegrounds x Assassins Creed

  • 의상(2세트)
  • 가방 스킨(2세트)
  • 낙하산 스킨
  • 이모티콘
  • 총 매력
  • 스프레이 아이템(2세트)

PUBG New State x Assassin's Creed

  • Assassin's Creed Brotherhood의 Ezio 의상
  • Assassin's Creed Rogue의 Shay 의상
  • 업그레이드 가능한 SIG-MCX 스킨
  • 차량 스킨(2세트)
  • 낙하산 스킨
  • 와펜

화장품 외에도 PUBG Battlegrounds는 Haven 맵과 관련된 여러 패치를 받게 됩니다. 이 Assassin's Creed 게임의 장소인 Abstergo Industries는 숨겨진 애니머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각 건물의 상단에 위치한 Assassin's Creed의 "Leap of Faith"를 점프할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New State Mobile의 경우 Krafton은 일일 로그인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스토리 미션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미션을 완료할 때 추가 상품을 제공하는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에게도 제공됩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의 경우 Krafton이 PUBG Mobile 게임에서 이 새로운 협업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Assassin's Creed x PUBG 콜라보 출시일

어쌔신 크리드 x PUBG
배그. 출처: 엑스박스

PUBG PC 및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의 경우 이 최신 협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x PUBG는 2022년 8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PUBG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New State Mobile은 2022년 8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협업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의 개최 기간은 약 한 달로 꽤 길었습니다. 따라서 PUBG PC와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는 Assassin's Creed와 PUBG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한 달 이상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Assassin's Creed x PUBG 간의 협업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PUBG 및 New State Mobile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