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Mobile Legends에서 구매할 가치가 있는 스킨 유형 중 하나는 Skin Starlight입니다. 왜냐하면 스킨스타라이트는 가격이 꽤 저렴한데 히어로 디자인이 너무 좋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2023년 5월 모바일 레전드 스타라이트 스킨 유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스타라이트 스킨은 스타라이트 회원들이 내놓는 스킨으로 문튼에서 매월 특정 영웅의 스킨을 하나씩 출시합니다. 

2023년 4월 Mobile Legends Starlight 스킨에서 Moonton은 영웅 Edith의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Edith의 스킨은 대부분의 Starlight 스킨과 같으며, 그녀의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멋진 애니메이션 비주얼이 있습니다.

그럼 모바일 레전드의 2023년 5월 스타라이트 스킨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스킨 바이올렛 스피어 Moskov 디스플레이. 출처: YouTube/Sana YS Gaming

떠도는 정보에 따르면 올해 5월 스타라이트 스킨을 받을 영웅은 영웅 마크스맨 모스코프다. 바이올렛 스피어라는 스킨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Moskov 스킨은 나중에 파란색과 분홍색이 결합된 보라색이 됩니다.

그 외에도 스킬의 게임 플레이를 위해 이 Moskov 스킨은 나중에 매우 미학적 시각 효과를 제공할 것이며 물론 눈을 망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가장 효과적인 영웅 카운터 Julian Recommendations

스킨 스타라이트 모스코브 2023 효과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스킨 Moskov의 시각 효과. 출처: YouTube/Sana YS Gaming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은 매우 미학적 시각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좋은 스킬의 효과는 Modern Pixel을 발동하는 Normal Attack Moskov에서 시작하여 Dash Moskov가 전방으로 발사한 후 등에 그림자 효과를 생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2의 경우 Starlight Moskov 스킨이 날카로운 홀로그램 형태로 던집니다.

그리고 궁극기 자체의 경우 이 바이올렛 스피어 스킨은 차원을 생성한 다음 앞쪽으로 작은 빛을 던지고 거대한 수정 창을 불러옵니다. 

그런 효과로 이 스킨은 Moskov 영웅에게 완벽합니다. 그리고 Moskov 또는 Marksman 사용자라면 당연히 이 Starlight 스킨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조이모바일레전드를 이용한 푸쉬랭크 꿀팁입니다.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2023년 5월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5월 스타라이트 회원가입 보너스. 출처: YouTube/Sana YS Gaming

Moskov 또는 Marksman 사용자라면 당연히 이 스킨을 컬렉션에 추가해야 합니다. 

Moskov Violet Spear 스킨은 매우 훌륭하고 심미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뛰어난 시각적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이유는 최신 스타라이트 스킨을 구매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이 별빛 스킨을 얻으려면 5월 별빛 회원을 다이아몬드 3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싸죠?

그 외에도 Starlight 레벨이 오르면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 형태의 상품과 같은 몇 가지 다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그래서 이번에는 2023년 5월 MLBB 스타라이트 스킨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스타라이트 회원이 되고 싶지만 아직 다이아몬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Bocoran Skin Starlight Mobile Legends Mei 2023"에 대한 3 댓글

  1. ™ 아스트레아 레이싱.√

    2699 상당의 DM을 받을 수 있습니까?

  2. ™ 아스트레아 레이싱.√

    7199 상당의 DM을 받을 수 있습니까?

  3. ™ 아스트레아 레이싱.√

    나는 sekin setarleg Moscow plus와 1859 가치의 다이아몬드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