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스킨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2023

MLBB 발렌타인 스킨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스킨 2023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물론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팬이라면 어떤 영웅이 이 스킨을 얻게 될지 빨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 공식적인 정보는 없지만, 누설자 누가 발렌타인 2023 스킨을 받을 영웅에 대해 유출했습니다.

발렌타인 2023 스킨은 영웅 Claude와 Fanny를 위한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두 영웅을 사용하는데 익숙하신 분들께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MLBB 스타라이트 스킨 유출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스킨 2023

발렌타인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계속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스킨의 존재는 게임 플레이어들에게도 기대됩니다.

그 이유는 Moonton은 항상 멋진 효과로 완성된 매력적인 스킨을 출시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항상 출시된 스킨을 갖고 싶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여러 유출자가 Clade와 Fanny의 발렌타인 MLBB 2023 스킨의 모습을 유출했습니다.

어떻게 보일까요? 보자!

발렌타인 클로드의 피부

스킨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2023 클로드
클로드. 출처: 유튜브/세나 YS 게이밍

이번에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스킨을 받을 주인공은 클로드. Marksman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Mega 테마로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빨간색, 흰색, 검은색이 주를 이루는 옷을 입고 있으며 파란색 무늬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Claude의 사용자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확신하게 만들 것입니다.

Claude의 현대적인 모습은 상대 팀과 대결하는 게임에 있을 때 당신을 시원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웅의 기술을 마스터했는지도 확인하십시오. 또한 최고의 Claude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십시오.

Claude가 Dawn의 땅에서 싸울 때 훌륭하게 보이려면 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클로드의 5가지 장점, MM이 아파요!

엉덩이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스킨 2023 패니
엉덩이

다음 스킨은 Hero Fanny가 받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옷을 입고 등장합니다.

외관은 또한 흰색, 검정색, 빨간색 및 파란색 색조가 지배합니다.

Fanny가 사용하는 무기도 파란색이 지배합니다.

이와 같은 현대적인 외관으로 게임에서 Fanny를 사용할 때 확실히 더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Claude와 마찬가지로 다음 기술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엉덩이.

전투 중에 언제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술을 최적화하고 게임에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또 다른 발렌타인 스킨

MLBB 스킨 2022 2021

이 두 스킨 외에도 이전 기간에 발렌타인 스킨도 나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간에 돌아올 두 쌍의 영웅이 있습니다.

Sweet Fantasy와 Alucard Romantic Fantasy라는 이름을 가진 히어로 미아의 스킨입니다.

Marksman 및 Assassin 역할을 맡은 영웅의 스킨이 이번 달에 다시 소유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Layla Canon & Roses 및 Clint Guns & Roses 스킨도 있습니다.

스킨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2023 출시에는 많은 스킨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Revamp Skin Valentine 4 Hero Mobile Legends 이것은 당신을 침을 흘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이때는 게임을 통해 문튼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피부를 살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VCGamers Markatplace에서만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지금 바로!

게임에서 가장 멋진 스킨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에서만, 알았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