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신 라일리아 스킨 전체 목록

스킨 라일리아

최대 4개의 라일리아 스킨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다른 영웅들과 달리 시원하고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리아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 2019년 7월 2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새벽의 땅에 등장한 지 거의 4년 만에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의 필수 영웅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출시된 모든 라일리아 스킨은 엄청난 데미지 외에도 고유한 특성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각 피부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예술적 모양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피부를 알아야 합니다. 라일리아 그건 안에 있어 계략. 자, 이번에는 좀 더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영웅 노바리아 '스타 반란군' MLBB의 존재 비하인드 스토리

2023년 전체 라일리아 스킨 목록

이번에는 게임에서 Lylia의 일부 스킨을 공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스킨을 사용하면 더 강해지고 플레이 경험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스쿨 아이돌

릴리아, 바탕 화면 Mobile Legends HD.
스쿨 아이돌 - 라일리아. 출처: mlbbdesign.com.

Mobile Legends에서 Lylia의 첫 번째 스킨은 학교 아이돌입니다. 269다이아 샵에서 구매하시면 정상적인 피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스쿨 아이돌은 학생 테마로 제공됩니다.

여기에서 그는 마법 학교의 학생으로 간주됩니다. 그녀는 분홍색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웠습니다.

또렷하고 맑은 눈은 피부를 조금 무섭게 보이게 한다. 피부의 정상적인 상태로 인해 이 스킬의 효과는 영웅의 오리지널 스킬과 유사합니다.

스타 학생

라일리아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스타 학생 - 릴리아. 출처: VCGamers.

여전히 학교 테마를 가지고 있지만 별 학생이라는 스킨으로 매우 성숙해 보입니다. 한편 리리아는 파란색 교복과 회색 치마를 입고 있었다. 그녀의 머리는 주황색 장미와 같은 스타일입니다.

별 학생은 파란색 교복을 입은 인기 학교의 소녀처럼 보이게 하는 Lylia의 스킨입니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이 스킨은 여전히 돈을 벌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타학생은 디자인도 예쁘고 첫번째 스킨보다 더 예뻐요. 예술적 효과가 좋지 않고 파란색 효과를 줍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이 엘리트 스킨을 다이아몬드 59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퓨처스타

영웅 마법사
미래의 별 - 라일리아. 출처: VCGamers.

다음은 Future Star라는 음악 테마 스킨입니다. 퓨처스타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다이아몬드 749개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캐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의 경우 춤을 좋아하는 현대 어린이로 외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시의적절하고 인트로, 애니메이션 및 효과가 제공되는 좋은 도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킨을 더욱 좋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독특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스킨도 스페셜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된 스킨인데 다행히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스토어에서 아직 구할 수 있습니다.

Star Future는 위의 두 스킨보다 더 나은 모양과 더 나은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퓨처스타는 이름에 걸맞게 흥겨운 춤을 추는 미래에서 온 듯한 외모다. 빛나는 피부로 새벽의 땅에서 꼭 퓨처스타를 사용하고 싶은 당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유령 인형

릴리아 골드 레인 모바일 전설
유령 인형 - 릴리아. 출처: VCGamers.

Lylia의 마지막 스킨은 할로윈에 어제 출시된 특별한 새 스킨인 Haunted Doll입니다. Haunted Doll은 으스스한 할로윈 테마로 으스스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에서 영웅 Lylia를 사용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게이머의 꿈입니다. 다이아몬드 749개만으로 특별한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 스킨을 시전함으로써 Vicigers는 다른 매우 좋은 스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aunted Doll은 옷의 색상에 따라 조명 효과가 있습니다. 

해골 머리끈으로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은 강한 눈썹과 오른손을 때리는 미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녀가 할로윈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평범한 소녀 의상을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ylia Gold Lane을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모든 상대 Gold Laner 영웅을 처치하십시오!

위의 4가지 라일리아 스킨 중 이미 보유하고 있고 보유하고 싶은 스킨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스킨을 구매하려면 에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모바일 레전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